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창조경제 정부정책과 시장의 변화" 2013-05-24 13:37:31
부문의 휴비츠다. 아웃바운드 여행 1위 업체로 이머징, 아시아 경제성장에 대한 한국 관광시장 수혜를 받고 있는 하나투어도 강소기업으로 꼽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전자, 모바일 결제 시장의 기존 강자인데 스마트 기기 시장의 확산, 이에 연이은 이익 커머스 시장 확대의 수익이 기대되는 한국사이버결제도 주목해야...
[서울베이비페어 2013] "친환경 학습 칠판, 아들에게 선물하려고 만들었죠" 2013-05-24 09:04:08
참가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그간 소셜커머스 판매를 통해 제품을 홍보했어요. 이름은 많이 알렸지만 낮은 가격으로 판매해 사업이 위축됐죠.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서울베이비페어를 통해 네임벨류(name value)를 높일 예정입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남자경험...
동영상 마케팅이 대세...비디오커머스가 온다 2013-05-23 10:00:52
업계 전문가들은 현재 유행하고 있는 소셜커머스에 이어 비디오커머스가 향후 대세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국제가수 싸이의 뮤직비디오 ‘강남스타일’이 발표 10개월만인 지난 5월 16일자로 유튜브 조회수 16억 건을 넘어서면서 이 뮤직비디오에 광고를 붙인 업체들도 엄청난 광고효과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블루오션의 돛, IT 2013-05-22 17:34:48
커머스 업계를 선점해 직접 시스템을 구축했기 때문입니다. <인터뷰> 김종만 / 브로드씨엔에스 시스템기술팀 "콜센터에서 여러가지 상담을 해주고, AS를 처리해 주는 부분이 어떤 기업이나 니즈를 다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활 속 IT 확산을 이끈 모바일 기기는 부가 시장 형성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베이비페어] 스토케부터 퀴니까지…잘 나가는 유아용품 다 모였네 2013-05-22 12:21:32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은 행사 기간 내 전시장에 마련된 '이벤트존'에서 수령하면 된다. 서울베이비페어 2013 입장을 원한다면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클릭한 후 등록하면 된다. 소셜커머스인 구르폰에서는 0원딜 이벤트를 통해 무료입장 가능하며 삼성카드 소지자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현장에서도 티켓(5000원)을...
[뷰티신상] 화사한 피부결, 파우더 바꾸고 업그레이드 시키자! 2013-05-22 11:36:24
커머스 쿠팡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공동개발한 엔프라니 에센셜 씨씨쿠션을 쿠팡에서 단독 론칭했다. 에센셜 씨씨쿠션 spf50+ pa+++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지닌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산소 같은 가벼움과 촉촉한 수분감을 최고로 자랑하면서도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씨씨크림이다. 휴대가...
미미박스, 갤러리아백화점에 업계 최초 팝업스토어 오픈 2013-05-22 10:40:26
섭스크립션 커머스인 미미박스가 최초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돼 기쁘다” 면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똑똑한 여성들이 뷰티전문가가 엄선한 최신 뷰티제품으로 알차게 구성돼있는 미미박스를 오프라인에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미미박스는 일정 금액을 결제해 구독 신청을...
[서울베이비페어] 어린이와 임산부 영양간식 '키즈약밤' 최초 참가 2013-05-22 10:31:19
소셜커머스를 휩쓸고 국내 판매 1위를 달성한 신영무역의 약단밤 브랜드인 키즈약밤이 23일부터 26일까지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약단밤은 칼집을 나 있기 때문에 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톡'하고 껍질이 벗겨진다. 약단밤은 트랜스지방과 설탕이 없으며 비타민a,...
홈쇼핑 대박 화장품의 결정적 인기 비결 2013-05-22 09:57:01
커머스 등을 발 빠르게 공략해 쾌거를 이루고 있다. 특히 홈쇼핑은 패션, 미용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이익율 상승세를 이루고 있다. 뷰티 업계의 새로운 유통 패러다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홈쇼핑에서 론칭한 화장품은 연일 매진 기록을 세우고 있다. 기존의 주부들만을 타겟으로...
SK C&C, 북미 외식산업 모바일 커머스 시장 확대 2013-05-21 17:59:31
있으며 현재 미국 전역에 1천여곳의 외식사업자들을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양사는 모바일과 온라인 주문결제 기능을 포함해 지역할인, 모바일 기프팅 등 모바일 커머스와 관련된 서비스가 포함된 애플리케이션을 올 9월부터 북미 현지시장에 제공할 계획입니다. SK C&C 관계자는 “이번 협력으로 외식사업자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