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락장도 문제 없다? 펩시, 유니레버, 존슨앤드존슨 2021-09-09 23:57:18
콜라와 게토레이 마운틴듀 등 음료뿐 아니라 프리토레이(스낵), 퀘이커(시리얼) 등 많은 음식료 부문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음료가 아닌 곳에서 매출의 절반 이상과 이익의 65% 이상을 창출한다. 모닝스타는 "스낵과 음료에 걸친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회사의 많은 경쟁 우위의 원천"이라면서 "소비자 행동 변화, 온라인...
[책마을] 시대의 욕망을 읽는 브랜드, 문화가 되다 2021-08-19 18:15:04
할리데이비슨, 코카콜라, ESPN, 마운틴듀 등은 미국에서 단순한 상품을 넘어 강력한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이들 브랜드는 마케터들에게 선망의 대상이기도 하다. 브랜드를 문화 아이콘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창의적인 광고와 브랜딩 전략을 총동원한다. 그래도 성공 확률은 높지 않다. 대체 문화 아이콘에는 어떤...
'마운틴듀' 브랜드 내년 알코올음료도 출시 2021-08-11 10:32:24
펩시코는 미국 맥주업체인 '보스턴 비어'와 협력해 마운틴듀 알코올음료를 개발, '하드 마운틴듀'라는 이름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이날 밝혔다. 이 알코올음료는 알코올 도수 5% 수준의 '하드 셀처'(탄산수에 알코올을 섞고 향을 가미한 술)로, 블랙체리나 수박 등의 향이 가미된다. 앞서 경쟁사...
펩시, 트로피카나·네이키드 주스 브랜드 3.8조원에 매각 2021-08-03 20:55:14
덜 든 제품으로 시장을 재편하고 있다. 건강을 생각하는 젊은 소비자가 늘면서 설탕이 많이 든 제품 인기가 시들해져서다. 최근 미국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는 분야는 에너지드링크다. 펩시는 지난해 록스타에너지드링크를 38억5000만 달러에 인수했다. 이를 통해 마운틴듀킥스타트, AMP 등을 품에 안았다. 이지현 기자...
아역상 받고 폭풍 눈물 흘린 '미나리' 8살 꼬마 배우 앨런 김 2021-03-08 16:58:58
것으로 레고와 초콜릿 시럽을 뿌린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꼽았다.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은 '닌자고' 시리즈다. 그는 크리틱스 초이스 아역상을 받은 뒤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특별한 날"이라며 "(탄산음료) '마운틴듀'를 먹어도 된다는 허락을 받았다"는 글을 올렸다. [https://youtu.be/I17B_VaFwfc]...
[영화 리뷰+] 함께라서 힘들지만 그래서 원더풀한 '미나리' 2021-03-03 10:43:06
이슬 물'(마운틴듀)라고 속이고 자신의 오줌을 넣은 컵을 건네며 심술궂은 장난을 치기도 한다. 제이콥이 농장을 일궈낼 때 순자는 산기슭 냇가를 찾아 미나리 씨를 뿌린다. "미국 애들은 미나리가 좋은 건지 모르지? 미나리는 아무 데서나 잘 자라." 순자는 데이빗에게 용기를 주고, 공통적인 면을 공유하며 가까이...
콜라·사이다·햄버거·즉석밥…서민 먹거리 가격 줄줄이 오른다 2021-01-31 18:00:59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내일(1일)부터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마운틴듀, 밀키스, 레쓰비, 핫식스, 트레비, 아이시스8.0 등 14개 브랜드에 대한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인상율은 ▲칠성사이다 6.6% ▲펩시콜라 7.9% ▲마운틴듀 6.3% ▲밀키스 5.2% ▲레쓰비 6% ▲핫식스 8.9% ▲트레비 6% ▲아이시스8.0 6.8% 등이다....
콜라·두부·즉석밥까지 가격 인상 '러시'…밥상 물가 '비상' 2021-01-29 14:07:01
마운틴듀 6.3% △밀키스 5.2% △레쓰비 6% △핫식스 8.9% △트레비 6% △아이시스8.0 6.8% 등으로 평균 7% 오른다. 반면 인하 브랜드는 △팜앤홈 -3.3% △칸타타 일부 제품(275mL캔) -7.7%로 가격이 평균 5.5% 내린다. 롯데칠성음료는 가격 조정 배경으로 유통환경 변화와 인건비 등 비용 상승 부담을 꼽았다. 롯데칠성음료...
연초부터 뛰는 먹거리 물가…햄버거·사이다·즉석밥 줄인상 2021-01-29 12:05:45
폭은 칠성사이다 6.6%, 펩시콜라 7.9%, 마운틴듀 6.3%, 밀키스 5.2%, 레쓰비 6.0%, 핫식스 8.9%, 트레비 6.0%, 아이시스8.0 6.8% 등이다. 다만, 팜앤홈(-3.3%)과 칸타타 일부 제품(-7.7%)은 가격이 인하된다. 롯데칠성음료의 출고 가격 조정은 2015년 이후 6년 만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유통환경 변화와 인건비 상승 등으로...
사이다·콜라 비싸진다…롯데칠성음료, 평균 7% 인상 2021-01-29 11:35:24
△마운틴듀 (6.3%) △밀키스 (5.2%) △레쓰비 (6%) △핫식스 (8.9%) △트레비 (6%) △아이시스8.0 (6.8%) 등의 가격이 오른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그동안 ZBB(Zero Based Budgeting) 프로젝트로 원가를 개선하고 비용 효율성을 올리며 가격 조정을 최대한 억제해왔다"면서 "유통환경 변화와 인건비 등 상승 부담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