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루만 휴가내도 4일 쉬네"…'황금 연휴' 직장인들 신났다 2024-09-26 06:44:18
및 남미 상품 판매 호조로 실적 '상저하고'를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3분기 하나투어의 3분기 매출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는 1814억원이다. 직전 분기(1317억원)보다 38% 늘어난 수치다. 모두투어의 매출 컨센서스는 605억원으로 직전분기(520억원)보다 16% 증가한 수치다. 신용현...
롯데 유통군, 새 성장동력으로 '계열사 통합 광고플랫폼' 만든다 2024-09-26 06:00:08
효율을 높인다. 상품의 노출 횟수와 구매 건수, 수익률 등 성과를 분석하고 해당 데이터를 제공해 광고의 효율성 검증이 가능한 환경도 마련한다. 롯데 유통군은 통합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초개인화된 맞춤형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권원식 롯데 유통군 RMN추진TF(태스크포스)장은 "글로벌 RMN...
"판을 뒤집었다"…美 '아마존 프라임데이' 휩쓴 한국 제품이 2024-09-25 18:09:22
상품군을 색조와 미용 기기 등으로 확장하고 있다. 티르티르의 ‘빨간 쿠션’이 대표적이다. 색조의 성공은 이례적이란 평가를 받는다. 틴트, 립스틱 등이 잘 팔린 적은 간혹 있었지만 파운데이션 등 색조 화장품 부문에서 프랑스 미국 기업과의 경쟁은 버거웠다. 티르티르는 여러 인종의 피부색을 충족해주는 다양한 구색,...
패스트파이브, 국내 100대 기업 입주율 공개 2024-09-25 14:48:37
등 폭넓은 상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대표는 “소기업부터 외국계 기업, 대기업까지 입주해 있으며 누적 입주 기업이 2만2000개 사가 넘는다”며 “오피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테리어, 클라우드, 사옥구축 서비스 등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명현 기자 wise@hankyung.com
"이제 월 10만원 넣으면 안돼요"…11월부터 바뀌는 청약통장 2024-09-25 14:33:34
납입분부터만 실적을 인정한다. 상품 전환은 종전 입주자저축이 가입되어 있던 은행에서 가능하고, 11월부터는 청약 예·부금의 타행 전환도 시행할 예정이다. 월 인정 납입액도 크게 오른다. 올해부터 청약통장(주택청약종합저축·청약저축) 소득공제 한도가 기존 240만원에서 300만원으로 상향되며, 혜택을 최대한 누릴...
"5년간 수수료 면제"…역직구 나선 알리, 파격 지원책 2024-09-25 13:55:00
이후 식품과 케이팝(K-POP)으로 상품군을 확장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에는 영문으로 'Ship from Korea'(한국에서 배송된 상품)라는 라벨을 붙여 해외 소비자들이 한국 상품임을 쉽게 인식하도록 지원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자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 세계 1억5천만명 소비자에게 한국 상품을 소개하는 것을...
알리익스프레스도 '역직구' 시장 진출…"5년간 수수료 면제"(종합) 2024-09-25 13:46:24
화장품과 패션에 집중하고 이후 식품과 케이팝(K-POP)으로 상품군을 확장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에는 영문으로 'Ship from Korea'(한국에서 배송된 상품)라는 라벨을 붙여 해외 소비자들이 한국 상품임을 쉽게 인식하도록 지원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자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 세계 1억5천만명 소비자에게 한국...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맞게 패션 카테고리를 주력 전략 상품군으로 육성하기 위해 상품 기획부터 디자인, 소싱(조달), 생산, 유통에 이르는 전 단계를 재정비했다. 백선주 패션부문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홈쇼핑 시장에서 각 패션 브랜드가 가진 힘은 곧 회사의 본질적 경쟁력으로 이어진다"며 "패션 부문을 완전히 새롭게 정비하고 주 고객층인...
알리익스프레스도 '역직구' 진출…내달 '글로벌 셀링' 출범 2024-09-25 10:35:28
식품과 케이팝(K-POP)으로 상품군을 확장할 예정이다. 한국 상품에는 영문으로 'Ship from Korea'(한국에서 배송된 상품)라는 라벨을 붙여 해외 소비자들이 한국 상품임을 쉽게 인식하도록 지원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입점 판매자를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다. 5년간 입점·판매 수수료와 보증금을 면제해...
"이건 꼭 먹어야 돼"…2000원대 '초저가 버거' 관심 폭발 2024-09-25 09:50:41
이마트는 앞으로도 가성비 델리 상품군을 지속 개발 및 확대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마트 본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단순 가성비로만 주목받았던 대형마트 델리가 가격은 물론 맛까지 겸비하는 등 그 한계를 넘으며 오프라인 유통의 차별점이 되고 있다”며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