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가, 추석 특수 이어 '10월 징검다리 연휴'도 노린다 2024-09-22 06:05:00
이번 추석 연휴에 선물 세트 판매와 폭염에 몰려든 실내 나들이 쇼핑객으로 특수를 누린 유통업계가 다음 달에도 징검다리 연휴에 잔뜩 기대를 걸고 있다. 2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고물가에 따른 불황에도 백화점과 대형마트들은 이번 추석 연휴에 반짝 특수를 누렸다. 지난 14∼18일까지 이어진 추석 연휴에 백화점 3사...
[이번주뭘살까] '가을비 내린다'…"실내 팝업스토어 즐기세요" 2024-09-21 07:00:04
점포에서 명절 선물 포장에 일회성으로 사용된 보랭 가방을 반납하면 엘포인트 5천점을 적립해준다. 회수된 보랭 가방은 하반기 중 업사이클링(새활용)해 굿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 골프페어' 하반기 행사를 통해 골프 옷과 용품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제이린드버그,...
'빅컷' 온기 닿은 코스피, 나흘째 올랐지만 2,600선 밑돌아(종합) 2024-09-20 16:10:11
추석 연휴 기간 휴장한 기간을 포함해 주간 기준으로는 0.7% 올랐다. 유가증권시장에서 개인과 외국인은 각각 2천422억원, 368억원 순매도했고, 기관은 2천736억원 순매수했다. 외국인은 3거래일 연속 순매도, 기관은 5거래일 연속 매수 우위 행렬이다. 코스피200선물시장에서 외국인은 3천918억원 순매수했다. 이날 오후...
[한경유레카 특징주] 현대로템, K2전차 2차 계약 기대감으로 신고가 경신 2024-09-20 14:20:29
대해 9월 10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매의견이 변동되면 앱을 통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한경유레카는 추석을 맞이하여 신규/재구독자 대상으로 추석선물세트 경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추석 선물세트도 '소비 양극화'…가공은 실속, 신선은 고급" 2024-09-20 11:23:59
"추석 선물세트도 '소비 양극화'…가공은 실속, 신선은 고급" SSG닷컴 실적 분석…"1만원대 차·커피, 20만원대 농축수산물 인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올해 추석 선물세트의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선호 현상이 두드러진 가운데 온라인에서는 아주 싸거나 아주 비싼 것을 찾는...
[한경유레카 특징주] LIG넥스원, 이라크와 '천궁-II' 수출 계약 2024-09-20 11:04:11
대해 9월 4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매의견이 변동되면 앱을 통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한경유레카는 추석을 맞이하여 신규/재구독자 대상으로 추석선물세트 경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닷새 만에 1500만원 찍었다"…김장훈 덕에 대박 난 사연 2024-09-19 21:32:29
"추석 명절을 아주 죽도록 일만 했다"며 "불경기에다 추석 연휴 강남은 사람이 빠져나가는 곳이라 별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포장하러 오신 고객이 정말 많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화번호를 알더라도 전화하는 것은 예의가 아닌 것 같아 이렇게라도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역시 착하게 살고 볼 일이다. 살다 보니 이런...
비수기인데도 폭염 덕에 '놀라운 효과'…대박 터진 곳 2024-09-19 21:00:04
금액인 객단가 매출은 되레 지난해보다 줄었다. 대형마트도 추석 선물 세트와 연휴 먹거리 중심으로 매출이 늘었다. 이마트는 상품군별 매출 증가율이 수산 60%, 축산 51%, 과일 40% 등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롯데마트의 추석 연휴 매출도 지난해 추석 연휴보다 약 20% 증가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올 명절엔 왜 안 팔릴까"...검색어에 주가 폭락 2024-09-19 17:18:17
크게 둔화된 중국에서 올해 사흘(15∼17일)간 중추절(추석) 연휴 "월병(月餠)이 왜 안 팔릴까?"가 현지 소셜미디어 인기 검색어가 됐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19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월병이 왜 안 팔릴까?"라는 글이 최근 중국 웨이보에서 8천100만여건의 조회수와 7천500여건의 댓글이 달리는...
"월병이 왜 안 팔릴까"…中소비둔화 속 추석 인기 검색어로 2024-09-19 16:50:27
추석 인기 검색어로 '중추절 필수품' 월병 생산량 6%·판매액 9% 감소…관련 주가도 급락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중국의 소비 둔화 속 올해 사흘(15∼17일)간의 중추절(추석) 연휴에 "월병(月餠)이 왜 안 팔릴까?"가 현지 소셜미디어 인기 검색어로 떠올랐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