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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용량 절반 줄인 '미니컵면' 출시 2018-12-27 14:46:58
밝혔다. 미니컵면은 43∼44g 정도의 용량에, 면이 얇아 2분이면 조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양이 적고 조리가 간편해 김밥, 도시락 등에 곁들여 먹기 좋다. 미니컵면은 '가쓰오우동맛'과 '시원한 해장국맛' 등 두 종류로 출시됐다. 농심은 "국물이 필요할 때 손쉽게 조리해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물 없이 요리하는 편의점 국물요리 2018-12-11 14:10:01
우동’(사진) 2종을 내놓았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국물을 젤라틴 형태로 굳혀 넣은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국물이 액상으로 변해 바로 먹을 수 있다. 돈까스 김치나베는 진한 가쓰오 국물에 우동면과 돈가스를 넣은 국물 요리로, 볶음김치와 계란볶음을 토핑으로 올렸다. 따끈한 어묵우동은...
고혈압 유발 나트륨 `오뚜기 진라면·CJ 얼큰우동` 최고 2018-10-17 15:37:14
뒤를 이었습니다.우동류에서는 CJ얼큰우동한그릇이 1일 권장 섭취량인 2,000mg를 초과한 2,130mg으로 가장 높았고, CJ가쓰오우동한그릇 1,910mg, `하이면 사누끼식 가쓰오우동` 1,900mg 순이었습니다탄산음료 가운데서는 `웰치 그레이프`가 46g으로 가장 많은 당류를 함유했으며, `미린다 파인애플향`이 44g, `트로피카나...
CJ제일제당, 국산 멸치·다시마로 국물 낸 '한식우동' 출시 2018-10-05 09:29:03
한식우동은 약 20년간 일본식 정통 우동인 '가쓰오 우동'을 만든 냉장면 기술을 토대로 탄생했다. 면은 갓 뽑은 듯한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을 내고자 진공 반죽과 저온 숙성을 거쳤다. 육수에 김 가루, 대파, 고춧가루를 넣어 칼칼한 맛을 더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CJ제일제당, '와카메 튀김우동' 출시 2017-11-20 11:11:36
우동인 와카메(미역) 우동을 구현한 것으로, 참기름에 볶은 국내산 미역을 담고 새우튀김과 고명을 더했다. 기존 제품인 '가쓰오 우동'은 진공반죽, 저온숙성 등의 문구를 제품 포장에 표기하는 등 새롭게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10월부터 3월까지 매출이 연 매출의 70%를 차지하는 우동 성수기를 맞아 공격적인...
풀무원, 겨울시장 겨냥 우동·라멘 신제품 출시 2017-10-17 15:20:32
= 풀무원은 국물 우동과 라멘 신제품을 출시해 동절기 생면 시장을 공략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생가득 가쓰오 나베 우동' 등 우동 3종과 '생가득 돈코츠 라멘' 등 라멘 2종이다. 올해 들어 7월까지 국내 생면 시장 규모는 작년보다 2.6% 성장했지만, 겨울철 대표 메뉴인 우동면 시장 규모는 약 2%...
[여행의 향기] 일본 규슈, 구석구석 '먹방여행' 2016-12-11 16:54:36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담긴 도우노나베에 가쓰오부시와 와카메(미역), 그리고 창업 때부터 사용한 종자간장으로 끓인 국물 맛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진한 간장 소스가 배어 있을 뿐만 아니라 쫄깃하고 탱글한 특유의 식감이 살아있는 곤약이 인상적이다.온천과 함께 즐기는 미식, 사가2500여개의 온천이 있다는 온천...
삼립식품, 백종원 모델로 '하이면' 우동 3종 출시 2015-12-11 10:33:57
백종원을 모델로 한 ‘하이면’ 우동 3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하이면은 삼립식품이 1974년 론칭해 올해 42년째를 맞는 면 전문 브랜드로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해 담백한 맛과 간편한 조리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출시 42주년을 기념해 요리연구가 백종원 씨를 모델로 한 새로운 패키지로...
CJ '가쓰오 우동' 새단장 2015-11-03 19:06:29
cj제일제당이 냉장 우동 ‘가쓰오 우동’(사진)을 15년 만에 새단장했다.가쓰오 우동은 2000년 출시 이후 10여년간 냉장 우동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킨 cj의 대표 냉장면 브랜드다. 한 해 매출은 약 200억원이다.cj제일제당은 더 깊은 맛을 원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분석 결과에 따라 국물 제조법을...
라면 보다 `짠`, 대형마트 우동의 비밀 2014-11-12 14:14:37
대기업 식품회사가 판매하는 우동보다 1.5배 더 많은 양입니다. 나트륨이 다량으로 포함된 이들 제품에는 이윤을 극대화하려는 대형마트의 경영전략이 숨겨져 있습니다. 맛을 유지하는 동시에 나트륨을 줄이기 위해서는 국물을 우려낼 수 있는 고기나 생선을 첨가해야 하는데, 이는 원가 상승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나트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