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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사 부문 3년 연속 1위 2024-11-05 14:35:59
지난 9월 인공지능(AI) 혁신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 플랫폼 구축을 마쳤으며, 내년 2월까지 머신러닝과 생성형 AI 등을 접목해 서비스를 더 고도화할 계획이다. 또 올해 보잉의 최신 항공기 B787-10을 도입한 한편 전사적인 '서비스개선위원회'를 운영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ECS텔레콤, NICE 클라우드 컨택센터 플랫폼 국내 출시 2024-10-29 11:14:27
예정이다. 다른 설루션과 원활한 연동을 통해 고객사가 CXone의 다양한 기능을 최대한 활용도록 지원하고 더 많은 기업이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설루션을 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유연한 가격 정책을 적용할 방침이라고 회사가 덧붙였다. 이를 위해 ECS텔레콤은 고객이 직접 운영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는 포털...
채널톡, 노코드 ‘대화형 음성 응답(IVR)’ 기능 출시 2024-10-28 15:51:47
텍스트 변환 등의 부가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하며 클라우드 기반 구독형 컨택센터(Contact Center as a Service·CCaaS)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최시원 채널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IVR 기능 업데이트는 즉각적인 전화 상담 시나리오 수정이 어려웠던 기존 고객센터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운영...
KB손해보험, AI 아나운서·AI 명함 도입해 효율성 끌어올려 2024-10-10 16:18:39
자기소개 사항뿐 아니라 정기 안부 인사, 이관 고객 안내, 계약 고객관리 등의 기능도 있다. KB손보는 ‘미래컨택센터(FCC)’를 구축해 AI 기반의 고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위해 KB금융그룹 7개 계열사의 콜센터를 통합한 플랫폼으로 AI와 클라우드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콜봇’...
신한은행, AI은행원 업계 첫 도입 금융…디지털 혁신 박차 2024-10-07 18:08:30
고객 몰입 조직’으로의 전환과 디지털 혁신에 속도를 내고 있다. 고객에게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과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2월 출시한 ‘쏠(SOL)트래블 체크카드’는 해외여행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각종 편의를 제공하는 기존에 없던 카드다. 출시 5개월 만인...
ECS텔레콤·NICE, 'CXone' 플랫폼 국내 공급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4-10-07 10:32:59
고객 선택(Customer’s Choice)’으로 인정받았다. 2023년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 아시아 태평양 클라우드 컨택센터 보고서에서도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현해남 ECS 텔레콤 대표는 “NICE와 같은 세계적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 이를 통해 ECS는 국내의 컨택센터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한솔인티큐브,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한솔 클라우드 씨에스 출시 2024-09-24 11:01:14
계약한 고객들은 약정 기간에 따라 추가 서비스 이용 기간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솔인티큐브 관계자는 “한솔 클라우드 씨에스는 20년 넘게 축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개발한 컨택센터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 모델을 제시하여 클라우드 컨택센터의 가치를 높이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금융사들, 코스콤 AI콜센터 속속 도입 2024-09-23 17:18:46
서비스를 속속 도입하고 있다. 23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코스콤의 ‘AI 컨택센터(AICC·AI Contact Center)’ 서비스를 도입한 곳은 SK증권, 한화자산운용, 롯데카드, 현대카드 등 10개사 이상이다. 코스콤 AICC는 콜센터 인프라부터 AI 가상 상담원, 생성형 AI 이용 환경 등을 종합 제공하는 고객 상담 솔루션이다. 2021년...
"2분 걸리는 일을 10초 만에"…KT 고객센터, AI로 효울성 '쑥' 2024-08-14 09:00:04
KT는 2018년부터 고객 문의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 설루션을 고객센터에 단계적으로 적용하고 있다. AI 상담 어시스트와 AI 보이스봇 지니가 대표적이다. 거대 언어 모델(LLM)을 탑재한 AI 상담 어시스트는 실시간으로 고객과 대화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고 문의에 적절한 답변을 추천할...
랭코드-아톤, ‘AI 기반 디지털 세일즈 상담 플랫폼 개발’ MOU 체결 2024-08-13 15:54:28
eXperience Platform)와 아톤의 디지털 컨택센터 서비스인 '아톤 인텔리전스 커뮤니케이션센터(AICC)'를 결합하여, 양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협력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데 있다. 양사가 공동 개발할 한층 진보된 디지털 세일즈 상담 플랫폼은 웹과 앱,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에서 효과적 상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