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전통주 활용한 '구디웨이브클럽 배맛·청귤맛' 하이볼 맛보세요 2024-08-15 16:10:24
배 농축액을 더해 깊은 향과 은은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국가무형유산 전통주를 활용한 하이볼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됐다. ‘구디웨이브클럽 전통주하이볼 청귤맛’은 100% 제주 감귤을 발효해 만든 증류주 ‘미상’에 제주산 청귤 농축액과 탄산을 더해 상쾌한 향을 담은 제품이다. 농심은 구디웨이브클럽...
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맛 출시 2024-08-12 08:17:21
밝혔다. 신제품 2종은 6년근 홍삼에 배와 한라봉 농축액을 각각 넣은 제품으로, 면세 전용으로 나왔다. KGC인삼공사는 올해 방한 외국인 관광객 수가 늘었다는 점을 고려해 면세 전용 제품을 기획했다. 한국관광데이터랩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은 770만여 명으로 작년 동기보다 73.8% 증가했다....
롯데웰푸드 "롯데상사와 합병 추진…방안 검토중" 2024-08-06 18:30:56
농축수산물과 유지류, 농축액 같은 식품 원료를 생산해 국내 시장에 공급하는 업체다. 미국, 베트남, 호주, 러시아 등에 해외법인을 두고 있다. 식품제조사인 롯데웰푸드가 원료 공급사인 롯데상사와 합병하면 원가 절감 효과를 낼 수 있고, 롯데상사는 생산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식품업계도 이번 합병으로...
정관장, 편의점 겨냥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출시 2024-08-05 08:26:31
인삼 농축액에 비타민B군, 판토텐산, 아미노산을 더했으며 레몬 농축액을 넣어 쓴맛은 줄이고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하도록 했다. 정관장은 접근성이 우수한 편의점에서 건강식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신제품 2종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편의점은 1인 가구 증가 속에 오프라인 유통업체 중...
농심, 배맛·청귤맛 하이볼로 전통주 매력 알린다 2024-08-02 14:35:36
농축액을 더해 깊은 향과 은은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국가무형유산 전통주를 활용한 하이볼은 국내 최초다. 구디웨이브클럽 전통주하이볼 청귤맛은 100% 제주 감귤을 발효해 만든 증류주 미상에 제주산 청귤 농축액과 탄산을 더해 상쾌한 향을 담았다. 농심은 구디웨이브클럽 전통주하이볼 출시에 맞춰 GS25...
농심, 사내 스타트업 통해 '전통주 하이볼' 출시 2024-08-02 09:07:52
또 우리 과수 농가에 도움이 되도록 제품에 국내산 배와 청귤 농축액을 넣었다. 농심은 전통주 하이볼 출시에 맞춰 GS25 편의점과 함께 오는 9∼18일 성동구 도어투성수에서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 매장에서는 신제품을 활용한 '전통주 슬러시 하이볼'과 캐릭터 제품을 판매한다. sun@yna.co.kr (끝)...
키움증권 "롯데칠성 해외 실적 호조 긍정적…목표가↑" 2024-07-31 08:40:34
박 연구원은 "전반적인 판매부진, 설탕·오렌지농축액 등 원재료비 상승 부담, 주류 마케팅 비용 증가 부담 등에 기인한 것으로 판단된다"며 "한편 해외 자회사 영업이익은 긍정적 날씨 영향과 필리핀 법인 구조조정 효과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12억원 증가한 211억원을 기록했다"고 짚었다. 국내 별도 법인의 실적...
"설탕 많아" 주스 소비 '뚝'...보관탱크 매각 2024-07-29 15:54:24
"가격 인상과 당에 대한 걱정으로 인해 전반적인 주스 소비가 줄었다"며 "기후 변화로 산지에서 원재료 수급에 어려움을 겪어 공급이 감소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또 "과거와 달리 주스 농축액이 드럼통에 담겨 수입되기 때문에 탱크에 담아서 보관할 필요성도 없어졌다"고 설명했다. 주스 탱크 공개 매각 마감일은 다음...
롯데칠성음료, 6천t 분량 주스 탱크 매각…"소비 줄어" 2024-07-29 15:45:08
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과거와 달리 주스 농축액이 드럼통에 담겨 수입되기 때문에 탱크에 담아서 보관할 필요성도 없어졌다"고 덧붙였다. 주스 탱크 공개 매각 마감일은 다음 달 13일이다. 아직 탱크를 사겠다고 나선 업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100만팩 팔려 2024-07-19 17:24:34
사과·청포도 과즙농축액과 에리스리톨 등 감미료를 사용해 기존의 맛은 유지하되 당과 칼로리, 지방을 모두 ‘제로(zero)’로 설계했다. 당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다이어트 중이거나 당류 섭취에 민감한 소비자도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 용량은 200mL다. 멸균팩 포장으로 실온에서 보관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