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습기가 140만원…두 달 만에 1만대 '불티' 2024-01-26 17:47:49
‘대박’이라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삼성전자는 1000만원짜리 초고가 냉장고인 ‘인피니트 라인’으로 고가 가전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인테리어와 가전의 조화를 중시하는 ‘슈퍼리치’를 겨냥한 제품이다. 경기 침체가 깊어진 지난해 초부터 제품군을 대폭 보강했다. 현재 냉장고·오븐·식기세척기·인덕션·에어컨...
"내년 부동산 시장 어떻게? 집은 살까 말까?"…'해법서' 나왔다 2023-11-22 07:16:29
내년 부동산 재테크를 대박으로 이끌 꿀팁이 들어있다. 치열한 직장 생활을 마치고 노후 생활을 보내고 있거나 노후 대비를 앞둔 수요자들을 위한 콘텐츠도 마련됐다. 다섯 번째 섹션에선 '아껴야 잘 산다'는 말처럼 부동산과 관련한 절세 방법을 담았다. 세금 폭탄을 피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시장의 잔뼈가...
네네치킨, 수능맞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3-11-14 10:21:41
메뉴 각각과 콜라로 구성된 세트 메뉴에 대해 일괄 4천원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내에 대학수학능력평가 시험이 예정되어 있어,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치킨을 주고 받으며 마음을 나누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네네치킨은 '수능도 대박, 할인도 대박'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3만명 줄섰다…맘스터치 도쿄 팝업 '흥행' 2023-11-10 18:20:51
‘싸이버거’ 단품은 370엔(약 3200원), 감자튀김, 음료를 포함한 세트는 680엔(약 5900원)이다. 한국 싸이버거 단품(4600원) 및 세트(6900원)보다 1000원가량 저렴하다. 행사 기간 싸이버거, ‘그릴드비프버거’ 등 대표 햄버거가 2만2000개 이상 팔렸고, 치킨은 2만 조각 넘게 판매됐다. 일본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한...
"다른 사람한텐 이 가격에 못 사"…이번엔 '명절선물' 되팔기 2023-10-05 21:00:01
선물세트가 쏟아지는 시기에 스팸, 참치 가격의 등락 폭이 큰 만큼 시세를 비교하기 위한 지표로 쓴다. 평소 햄스피는 1500∼1600원 선이지만 명절엔 일시적으로 공급이 과다해져 1000원 언저리까지 떨어지는 식이다. 최근엔 스팸 계산기도 등장해서 인기다. 이 계산기에 따르면 스팸 100g당 가격이 1250원이면 ‘그저 그런...
이 공격까지 막는다고?…태국선수, 한국말로 "안세영 대박" 2023-10-05 18:08:02
옹밤룽판의 공격을 모두 받아내며 세트 스코어 2 대 0(21-12 21-13)으로 완승을 했다. 경기 내내 상대를 압도한 안세영은 특히 놀라운 수비력을 보였다. 끈질기게 공격을 다 막아내자 옹밤룽판은 허탈한 듯 실소를 터트리기도 했다. 옹밤룽판은 회심의 일격까지 안세영이 받아내자 당해낼 수 없다는 듯 거듭 웃었다. 이...
"더 많이 먹을 걸" 후회하더니…3개월 새 600만개 팔렸다 2023-09-07 21:10:21
기획세트'는 주류 소비 트렌드에 따라 재출시한 경우다. 2020년 12월 백세주와 토닉워터, 레몬, 얼음으로 만든 '조선하이볼'이 인기를 끌자 백세주와 하이볼 잔으로 구성된 한정 세트를 출시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하이볼이 대세 주류로 부각되면서 문의가 잇따르자 재출시한 것이다. 이처럼 기업들은...
"항공사 굿즈보다 싸네"…제주행 비행기 티켓이 9900원? 2023-08-15 21:00:02
소음방지용 귀마개, 뷰티 타월, 솜사탕 디저트 등을 세트로 구입할 수 있다.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대한항공 마일리지와 올리브영 할인 바우처 등도 제공한다. 가격은 3만원이다. 제주항공은 굿즈 판매로 ‘대박’을 쳤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캐릭터 '잔망루피'를 활용한 제품이 잘 ...
'드라이버 왕좌' 탈환한 핑…'우드 명가' 된 젝시오 2023-07-23 18:03:26
관용성을 전면에 내세워 G400 시리즈부터 대박을 터뜨린 핑은 그동안 출시한 신제품마다 ‘국민 드라이버’로 불리며 불티나게 팔렸다. 지난해 상반기까지 ‘G425 MAX’ 제품으로 독주를 이어갔다. 그러나 같은 해 하반기에 ‘카본 클럽페이스’를 내세운 테일러메이드 스텔스에 왕좌를 내주며 2위로 밀려나기도 했다. 핑은...
'VIB족' 겨냥한 이랜드, 아동복 e커머스 키운다 2023-07-21 17:59:48
초 외출복 세트를 내놓은 게 ‘대박’을 쳤다. 종전에는 1억원이 채 안 되던 월매출이 지난 6월 4억원으로 불어났다. 이랜드가 경쟁자가 될지도 모르는 브랜드를 육성하면서까지 키즈 e커머스 사업에 적극적인 건 이 시장의 성장성을 높게 봤기 때문이다. 아동복 시장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부모의 등장과 함께 VIB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