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설 맞이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소개 2014-01-23 10:09:31
각 세트를 구매하는 듀오락 회원에게는 특별포인트 5천점을 적립해 줍니다. 아미코젠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K-뉴트라는 오는 31일까지 `K-뉴트라 설 마중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콜라겐 제품은 20%, 건강기능식품은 30%, 세트 제품은 35%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 제품 구매 시에는 3천원 상당의 선물상자가...
[★★화보] 2PM, 매력만점 아이웨어 화보 2차 공개 “이게 바로 카리스마!” 2013-11-06 12:02:02
대표적인 선글라스 브랜드인 듀오라이트의 업글레이드 버전 ‘듀오라이트 플러스’를 착용했다. 하루에 1천개 이상 팔린 선글라스로 유명한 듀오라이트는 선글라스와 안경테로 겸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듀오라이트의 특성에 3가지 소재의 다른 디자인을 가미한 듀오라이트 플러스는 이전 제품보다 선택의 폭을...
“선글라스야? 안경이야?” 룩옵틱스, 새로운 듀오라이트플러스 출시 2013-08-26 10:36:02
룩옵틱스가 새로운 듀오라이트플러스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아이웨어를 구매할 때 디자인을 가장 중요시 하고 있다. 룩옵틱스의 듀오라이트플러스는 세가지 다른 소재로 출시돼 멋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선글라스 혹은 안경으로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룩옵틱스, 신제품 출시 “선글라스? 안경테? 한번에 해결하자!” 2013-08-24 11:00:03
룩옵틱스가 새로운 듀오라이트플러스를 출시했다. 아이웨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달라지며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제품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선글라스와 안경테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스타일리시한 제품이 인기를 얻는 등 아이웨어 구매에 있어 디자인이 중요시 되고...
룩옵티컬, 신규 브랜드 출시 “매출 증가의 견인차 역할 톡톡!” 2013-07-25 14:15:02
브랜드 듀오라이트 플러스, 라미오 오끼알리, 어번30이 주요 구매층을 공략에 성공한 것이다. 이에 룩옵티컬 관계자는 “2013년 업그레이드된 신규 브랜드들의 인기에 힘입어 하반기 안경테 시장의 부흥을 기대하고 있다.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합리적인 아이웨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브랜드와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뷰티신상] 얼굴에 부는 새로운 ‘컬러 열풍’ 2013-07-18 11:00:03
슈퍼 플러스 비블레쉬 밤 트리플펑션 spf30 pa++ (일명 그린 비비)이다. 퍼플 비비크림은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3중 기능성 고보습 비비크림인 동시에 23호에 가까운 내추럴하면서 다크한 컬러감이 세련된 피부톤을 선사한다. 여름철 태닝한 피부나 구릿빛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리뷰] UV 첫 유료콘서트, 쿨하지 못해 미안해? "쿨하게 돌아왔다" 2013-05-26 15:45:23
블랙라이트를 이용한 쇼, 평상에서 펼쳐지는 어쿠스틱 퍼포먼스 등 버라이어티한 소통방법과 만화적 상상력을 접목한 퍼포먼스를 예고한 uv는 레게 헤어스타일에 반바지, 삼선 슬리퍼를 신고 등장해 '집행유애'와 '인천대공원'으로 화려하게 무대를 시작했다. "첫 번째 유료콘서트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