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대전 in 인천…"100개 기업 모인다" 2024-08-01 14:26:14
이오이스(AI포토존, 3D피규어), 사나라이브(버튜버), 탱그램(헬스 챌린지 줄넘기)등의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콘텐츠 존'은 엘지 유플러스(신인 쇼케이스), 아수스 코리아(롤게임 대전)등의 보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비즈니스 존은스쿼드 엑스(라이브커머스), 아도바(중국 진출 사업), Shuud...
올림픽 응원하면 ‘골드 포토카드’...노스페이스, ‘팀코리아 트리플 이벤트’ 2024-07-29 14:47:40
코리아 공식 시상 단복’ 모형의 키링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응원 댓글을 남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의 프로필 사진을 포토카드로 제작한 후 순금 원형 메달과 결합한 한정판 ‘골드 포토카드’를 2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노스페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파리올림픽 폐막일인...
[단독] 티메프 위기 틈타 공세…中 타오바오 '무료배송' 발표 2024-07-25 12:55:31
택한 이유는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주문된 여성 의류가 반품률이 높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위메프·티몬 판매자 C커머스 이탈 양상도위메프와 티몬이 정산 지연 사태를 빚자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 중국발 이커머스들 공세도 거세지는 상황이다. 위메프와 티몬에서 떨어져 나온 소비자들을 확보하기 위해 할인 쿠폰 등...
"돈 벌면 한국 화장품부터 직구"…쇼피코리아, 5년간 22배 성장 2024-06-27 16:36:24
쇼피코리아 지사장은 "동남아시아 이용자 비중은 여성이 80% 정도로 높다"며 "이들은 성인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돈을 벌기 시작하면 한국 화장품부터 사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동남아시아 시장은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수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구매율이 높다. 인구의 절반 이상이...
K뷰티·K건기식에 꽂힌 쇼피 "내년 한국 상품 4배 더 팔겠다" 2024-06-27 15:49:34
순으로 많이 팔리고 있다. 특히 쇼피코리아가 진출한 8개국에서 K뷰티는 압도적인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코스알엑스, 토리든, 페리페라 등 국내 브랜드가 동남아와 대만 시장에서 꾸준히 10위권에 들고 있다. 쇼피코리아는 접근성과 시장성을 앞세워 풀필먼트 서비스와 뷰티 브랜드 발굴, 초기 인큐베이팅 강화,...
쇼피 "K상품 해외진출 지원…내년까지 베트남·태국 매출 4배로" 2024-06-27 15:13:25
= 싱가포르 기반의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가 베트남, 태국을 중심으로 한국 상품의 해외 판매를 확대한다. 쇼피는 한국 진출 5주년을 맞아 27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하고 한국 셀러(판매자) 지원 전략을 설명했다. 쇼피는 2019년 한국 법인인 쇼피코리아를 설립한 이래...
스타벅스, 온라인 전용 제품 '코지 테이블웨어' 출시 2024-06-24 08:57:45
핑크 등의 색을 사용해 상품별로 디자인에 차이를 줬다. 스타벅스가 온라인 전용 테이블웨어 상품을 선보인 것은 지난해 5월 '그린 테이블웨어' 출시 이후 두 번째다. 스타벅스는 공식 앱 출시 전인 25일 SSG닷컴 라이브커머스에서 제품을 선공개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제치고 시총 1위 탈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6-14 08:28:36
대형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공략하고 있음. 1Q24에는 '중국 틱톡'으로 불리는 더우인(?音, Douyin)에서 미용기기 카테고리 순위 9위에 오르는 성과를 보임 - 삼양식품: 미국, 유럽 확장으로 높아질 가치 (키움증권, BUY, 목표주가 83만원) - 삼양식품의 2분기 영업이익 전망치를 812억원(+84% YoY)으로 상향 조정....
'가정의달 선물 수요 잡아라'…유통업계 판촉 경쟁 2024-04-22 09:39:39
매일 1곳씩 '원데이 특가' 행사를 한다. 레고 코리아와 제휴해 '레고 브랜드관'도 새롭게 선보인다. 상품은 물론 경품 이벤트, 레고랜드 행사 정보 등 레고 관련 최신 소식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레고랜드 입장권, 100만원 상당의 레고 상품 등을 증정하는 11번가 단독 경품 행사도 마련돼 있다....
현대홈쇼핑, LVMH 뷰티 코리아 손잡고 '명품 화장품' 강화 2024-04-04 10:24:56
뷰티 코리아는 주요 신상품을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고 공동 마케팅을 해나갈 계획이다. 또 차별화 상품이나 단독 상품을 함께 개발해 판매하고, 현대H몰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마케팅도 해나가기로 했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 LVMH 특집 생방송도 편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