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럽풍 겨울왕국의 귀환…잠실에 초대형 롯데 크리스마스 마켓 2024-11-20 06:00:04
= 롯데백화점은 20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잠실 월드몰 잔디광장에서 유럽풍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원더풀 쇼타임'을 테마로 한 올해 크리스마스 마켓은 명품 브랜드 샤넬과 함께 꾸민 아이스링크 등과 연계해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고 롯데백화점은 소개했다. 마켓 면적은 약...
현대리바트 1억 투자한 직장인, 6개월 뒤…계좌 보니 한숨만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09 07:00:06
“가정용 가구에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계속 내놓고 미국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윌리엄스소노마’, 하이엔드 주방가구 브랜드 ‘발쿠치네’ 등 특색 있는 글로벌 브랜드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총 주식 수는 2053만5282주로 현대지에프홀딩스가 지분 41.16%를 보유한 최대주주다....
[이번주뭘살까] 막바지 '11월 쇼핑 대전'…의류·레저·먹거리 할인 2024-11-09 07:00:03
페어'를 열어 한정판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 목동점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폼라운지' 행사를, 신촌점은 세계적인 프로축구 구단 상품을 판매하는 '풋볼스탠다드' 팝업스토어를 각각 운영한다. ▲ 이마트 = 오는 14일까지 '김장 먹거리 행사'를 열어 가을배추를 포기당 1천600원대에...
현대카드, 29일까지 온라인 쇼핑 'M100 페스타' 진행 2024-11-08 11:14:28
현대카드 회원 전용 온라인 쇼핑 공간 'M-MALL(M몰)'에서 'M100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카드 M몰은 카드 포인트를 사용하는 공간을 넘어, 회원의 취향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M100 페스타'는 일...
위드스팟, 디즈니코리아-롯데백화점이 함께 진행한 ‘퍼피 해피니스’ 팝업 운영 대행 2024-11-08 10:59:49
롯데월드몰, 11월 8일부터 18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점, 11월 22일부터 12월 4일까지 롯데백화점 대전점 성심당 매장 옆에서 진행되며, ‘디즈니 퍼피 해피니스’ 캠페인을 주제로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즐길 거리로 방문객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캠페인 테마의 인형, 쿠션, 키링, 가방 등...
소비자 권익 보호는 기업 경쟁력의 원천…실적도 평판도 '쑥쑥' 2024-11-04 16:39:17
KB라이프 등은 소비자보호 등급이 하락했다. 저축은행, 캐피탈사, 가상자산거래소 중에선 우수 기업이 한 곳도 없었다. 가전부문에선 올해 처음 품목별 조사를 실시한 결과 LG전자가 8개 부문의 제품 품질과 사후관리 등 모든 항목에서 우수 등급을 석권했다. 삼성전자는 TV, 냉장고(김치냉장고), 에어컨 등 3개 부문에서,...
K-패션 해외로 들고 나가는 백화점…일본·태국서 '북적' 2024-11-03 07:15:00
팝업 행사를 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베트남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는 패션과 뷰티(미용)뿐만 아니라 음식,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등에 걸쳐 30여개 한국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진행한 '코리아쇼핑페스타' 팝업에서 중소기업의 화장품을 소개하고 메이크업 쇼...
"슈퍼 안가요"...온라인 쇼핑 큰손, 의외로 '중년' 2024-10-28 15:09:30
집계됐다. 메조미디어가 28일 발표한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리포트-소비·쇼핑 편'에 이같은 내용이 담겼다. 메조미디어는 지난 7월 12일부터 23일까지 만 15~59세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을 실시했다. 전체 응답자의 48%가 주 1회 이상 온라인 쇼핑을 한다고 답했으며,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기업 메조미디어는 이러한 내용을 골자로 하는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리포트-소비·쇼핑 편'을 28일 발표했다. 메조미디어는 지난 7월 12일부터 23일까지 만 15~59세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설문했다. 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48%가 주 1회 이상 온라인 쇼핑을 한다고 답했으며, 남성보다는 여성이 ...
‘파스맛 치약’ LG생건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2024-10-28 10:44:36
몰 특유의 상쾌함과 구취케어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알코올(에탄올) 무첨가 처방으로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구취 유발 물질 감소율 59% 및 1시간 후에도 유지되는 구취 억제 효과를 확인했다. 4주 사용 후 플라그 지수 감소율 3배임을 치과대학 임상으로 확인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