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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샷 찍기 좋아요" 중국인도 반했다…요즘 뜨는 동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4-25 19:30:01
유독 락피쉬웨더웨어, 이피티(EPT), 에미스(EMIS) 등 편집숍은 외국인들로 붐볐다. EPT와 락피쉬웨더웨어는 순번을 기다리는 외국인들로 대기줄이 매장밖으로 길게 늘어서기도 했다. 이곳에서 만난 한 일본인 관광객은 "한남동 편집숍은 프리미엄 느낌도 있으면서 성수동이나 강남에서 느끼지 못하는 독특한 느낌이 있다"고...
무신사, 日 도쿄 쇼룸 열어 2024-02-19 17:39:48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방문해 K패션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편집숍 GR8과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무신사 도쿄 쇼룸에 日 바이어 150여명 다녀갔다 2024-02-19 16:33:29
시즌’ 쇼룸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 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이 방문해 K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일본의...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바이어들 K패션 '눈독' 2024-02-19 11:26:57
무신사는 소개했다. 행사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GR8,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같은 현지 유명 편집숍과 이세탄, 한큐 등의 주요 백화점을 비롯한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도 찾아 K패션 브랜드를 탐색했다. 이...
무신사, 도쿄서 쇼룸 열었다...日 판로 확대 2024-02-19 10:43:54
진행된 쇼룸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해 24 FW(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쇼룸은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서 운영했다. 4일간 운영된 쇼룸엔...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현지 유통망 확대" 2024-02-19 08:38:16
소개했다. 행사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여기에 GR8,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같은 현지 유명 편집숍과 이세탄, 한큐 등의 주요 백화점을 비롯한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이 찾아 K-패션 브랜드를 탐색했다. 이...
'락피쉬' 국내 판권 보유社, 英 본사 인수 2024-01-17 01:27:59
‘락피쉬웨더웨어’의 국내 판권을 소유한 에이유브랜즈가 모회사인 영국 젠나를 품었다. 에이유브랜즈는 16일 락피쉬의 글로벌 상표권을 포함한 영국 본사 젠나의 지분 100%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수 대금은 약 500만파운드(약 84억원)다. 인수 완료 후 김태균 에이유브랜즈 이사가 영국 젠나의...
무신사 "올겨울 숏패딩 이어 패딩백·부츠도 인기" 2023-12-20 08:50:48
있다는 점에서 실용적이라고 무신사는 설명했다. 락피쉬웨더웨어의 '헤이든 스노우 패디드 부츠'는 출시 한 달 만에 500개 넘게 팔렸다. 무신사 관계자는 "올겨울 패션 잡화에도 푸퍼 스타일의 빵빵하고 글로시한 패딩 소재가 대세로 떠올랐다"며 "밝은 색상이나 광택감이 강한 디자인의 패딩 슈즈·패딩백으로 ...
첫날 판매액만 500억원...무신사, '무진장 블프' 흥행 2023-11-23 10:22:18
상위권을 차지했고 노매뉴얼, 디스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버터셀즈, 어반드레스 등 브랜드의 판매액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시간대로 살펴보면 행사 오픈 직후인 자정부터 오전 1시 사이에 주문 수량이 8만 건 이상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이번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첫날 진행...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첫날 매출 500억원…작년보다 42%↑ 2023-11-23 09:25:25
상위권을 차지했고, 노매뉴얼, 디스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버터셀즈, 어반드레스 등 브랜드 판매액이 많았다. 시간대로 살펴보면 행사 시작 직후인 전날 0시부터 오전 1시까지 주문 수량이 8만건 이상으로 가장 많았다. 이번 행사 시작 직전 나흘 동안 진행된 랜덤 할인 쿠폰 이벤트에는 65만명이 참여해 큰 관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