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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세일' 고집하는 한섬, 1분기 영업이익 신기록 2022-05-09 17:13:54
‘랑방컬렉션’ ‘타미힐피거’ 등 수입 브랜드도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온라인 부문 매출도 증가하는 추세다. 한섬의 1분기 온라인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9% 불어났다. 한섬이 운영하는 ‘더한섬닷컴’ ‘H패션몰’ ‘EQL’ 등 온라인 패션몰의 매출이 증가했다. 한섬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패션...
200만원대 골프백도 척척?…'벚꽃 라운딩' 앞두고 들뜬 유통가 2022-03-14 21:15:44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컬렉션을 발표하고 있다. 필립플레인 골프는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에 골프에 최적화된 소재와 봉제 기법, 다채로운 패턴을 적용했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소개했다. 가격대는 피케 티셔츠 35만~70만원대, 팬츠 40만~70만원대, 아우터 65만~90만원대, 골프 클럽백 180만~200만원대로 책정했다. 럭셔리...
골프웨어 '버블'…2개월새 새 브랜드 10개 2022-03-01 17:40:53
보기 위해 출시한 골프웨어 ‘캡슐 컬렉션’이 한 달 만에 완판되자 자신감을 얻었다. 구호 골프는 올봄·여름 시즌의 골프웨어 캡슐 컬렉션을 전년 대비 두 배 늘렸다. 현대백화점 한섬의 패션 브랜드 랑방도 올가을·겨울 시즌을 목표로 골프웨어를 준비 중이다. 아페쎄 골프처럼 유명 패션 브랜드가 한국지사와 손잡고...
삼색포인트·하트로고 '신명품 보복소비'…줄줄이 최대 실적 2022-02-08 20:00:01
한섬 역시 '타임'·'랑방컬렉션'·'타임옴므' 등 고가 브랜드의 판매 호조가 두드러졌다. 한섬 관계자는 "소비심리 회복 효과로 온·오프라인 매출이 모두 늘었고, 프리미엄 브랜드 판매 호조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신명품 대표주자로 간주되는 '톰브랜드' 등...
화장품 시장 뛰어든 한섬…패션 넘어 '라이프스타일 기업' 변신 2021-09-29 15:37:40
콜렉티드’가 주인공이다. 타임·마인·시스템·랑방 컬렉션 등 한섬의 13개 자사 패션 브랜드의 주요 액세서리 제품을 한데 모은 액세서리 편집 매장이다. 각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독특한 소재와 디자인을 넣은 신발, 모자 등 150여 종의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섬은 지난해부터 액세서리 제품 라인업을 대폭...
소비 회복 따라 오프라인 매출 회복…온라인 채널 실적도 고성장 2021-09-29 15:32:45
론칭한 랑방컬렉션, 더캐시미어와 같은 브랜드와 럭셔리 및 수입 편집 브랜드도 매출이 40~50%가량 늘고 있는 상황이다. 고가 브랜드임을 감안하면 놀라운 성장세다. 오프라인 매출이 10% 초·중반 증가세를 유지하는 가운데, 온라인은 20% 중반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오프라인 채널과 달리 점포 수수료가...
"골린이도 프로처럼 입고 싶다"…'아재 골프복' 거부하는 2030 2021-09-05 13:19:23
레저 수요를 겨냥한 '타임 1993 클럽' 컬렉션이다. 한섬은 앞서 '타미힐피거'와 영캐주얼 'SJYP'를 통해 골프웨어를 선보였고, 이후 '랑방'을 통해서도 출시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물산 패션부문도 대표 브랜드 구호의 캡슐 컬렉션으로 골프웨어를 내놨다. 특유의 모던한 디자인에...
랑방컬렉션, 자유와 희망 메시지 담은 ’EARLY FALL’ 캠페인 공개 2021-06-21 15:00:00
[정혜진 기자] 랑방컬렉션이 얼리폴(early-fall)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얼리폴 컬렉션은 ‘마법에 걸린 랑방: 판타지(enchanted lanvin: fantasy)'를 테마로 기존 랑방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실루엣과 럭셔리한 이미지에 경쾌하면서도 에너제틱한 감성을 더해 새롭게 탄생했다. 다가오는 가을...
롯데쇼핑, 롯데백화점·마트·홈쇼핑 등 연말 통큰 할인 2020-11-16 15:07:57
시선인터내셔널 등 주요 업체가 참여한다.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시스템, 구호, 르베이지, 빈폴 등 38개 브랜드를 10~2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온은 매월 첫 번째 월요일 진행하는 ‘퍼스트먼데이’를 대표 행사로 내세우고 있다. 지난 9월 최초 도입 당시 당일 매출이 전주 대비 두 배 늘어나는 등 성과를 거뒀다...
국내百 3사, 13일부터 동시에 `마지막 세일`…"연말 수요 잡는다" 2020-11-10 10:57:49
`한섬`의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등과 `삼성물산(11/13~15)`의 구호, 르베이지, 빈폴 등이 참여한다. 이외에도 `바바패션`의 지고트, 더아이잗컬렉션, 아이잗바바와, `시선인터내셔널`의 미샤, 잇미샤가 동참해 총 38개 브랜드가 10~20% 할인에 동참한다. 올겨울은 여행과 외출에 제약이 많아지며 가볍게 입고 벗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