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새 맥주 크러시…'새로 돌풍' 이을까 2023-11-08 18:10:36
‘숄더리스’ 형태로 만든 것도 차별화 포인트다. 롯데칠성은 지난해 9월 소주 ‘새로’를 선보인 지 1년 만에 맥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제로(0)’ 설탕을 표방한 새로는 출시 7개월 만인 지난 4월 누적 판매 1억 병을 돌파할 정도로 돌풍을 일으켰다. 증권업계는 새로의 시장 점유율이 현재 8.5%까지 확대된 것으로...
법인 슈퍼카 '연두색 번호판'…8천만원 미만 제외 2023-11-02 11:15:53
국토부는 덧붙였다. 제도는 민간 법인소유, 리스차량뿐 아니라 장기렌트(1년 이상), 관용차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연두색 번호판은 내년 1월 이후 신규·변경 등록하는 승용차에 부착된다. 국토부는 제도를 소급 적용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새로운 권리·의무를 부과하는 것이 아니라 별도의 번호판 적용을 통해 사회...
내년부터 8천만원 이상 법인승용차는 '연두색 번호판' 달아야 2023-11-02 11:00:06
법인소유, 리스차량뿐 아니라 장기렌트(1년 이상), 관용차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연두색 번호판은 내년 1월 이후 신규·변경 등록하는 승용차에 부착된다. 국토부는 제도를 소급 적용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새로운 권리·의무를 부과하는 것이 아니라 별도의 번호판 적용을 통해 사회적 자율규제 분위기를 조성하자는...
'올드머니 패션' 열풍 타고…한섬 또 메가브랜드 배출 2023-10-11 17:42:40
입는 ‘시즌리스’ 제품으로 구성하기 위해 여름용 제품을 늘리고 있다. 올여름(6~8월) 더캐시미어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은 51%로, 한섬 자체 브랜드 중 가장 높다. 이에 더해 올해 들어 크고 화려한 로고가 박힌 브랜드보다 고급스러운 소재로 티 안 나게 부(富)를 과시하는 ‘올드머니’ 트렌드가 부상한 것도 긍정적...
"니트 한 장에 수백만원 부담됐는데"…'가성비'에 반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1 08:00:03
아이템이 아닌, 계절에 상관 없이 입는 ‘시즌리스’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더캐시미어는 여름용 제품군을 확대하는 중이다. 최근 로고(logo)보다는 고급스러운 소재로 ‘티 안 나게’ 부를 과시하는 올드머니 트렌드가 부상한 영향도 있다. 실제로 올여름(6~8월) 더캐시미어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은 51%로, 한섬 내...
로고리스(logoless) 열풍…"소수만 누리는 브랜드 선호" 2023-09-22 17:19:57
차별화를 추구하는 이른바 '로고리스(logoless) 신명품 브랜드'가 2030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로고리스의 대표적 브랜드 중 하나인 미국의 럭셔리 데일리웨어 브랜드 제임스펄스의 경우 매출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백화점측은 집계했다. 원단의 품질이 우수하고 유행에 덜 민감해 오래도록 입을...
'불혹' 갤럭시, 캐주얼로 환골탈태 선언 2023-09-05 17:55:50
설명이다. 브랜드 로고도 15년 만에 변경했다. 기존 로고의 특징을 유지하되 서체를 고딕체로 바꿨다. 갤럭시가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 건 글로벌 남성복 시장의 흐름에 따른 것이다. 코로나19를 계기로 정장 수요가 급격히 줄어들면서 ‘제냐’, ‘브루넬로 쿠치넬리’ 등 글로벌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들도 정통...
테마파크로 들어온 웹툰 '다크 문'…롯데월드, 하이브와 함께 가을축제 2023-08-30 18:48:00
리스 아카데미 로고와 함께 일곱 뱀파이어 소년의 배너가 걸린다. 매직캐슬과 이어지는 메인브릿지는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붉은빛의 ‘다크 문 브릿지’로 탈바꿈한다. 매직아일랜드의 상징인 매직캐슬 3층은 ‘드셀리스 파티룸’으로 변신한다. 드셀리스 파티룸에서는 웹툰 속 일곱 뱀파이어 소년의 정보와 능력을 알아볼...
핸드백 '쿠론' 이름 빼고 다 바꿨다 2023-08-23 17:57:41
대대적 리뉴얼을 단행했다. 2009년 탄생한 쿠론은 로고를 강조하는 브랜드 일변도이던 당시 국내 핸드백 시장에 로고리스(logoless·로고 없는) 열풍을 일으킨 상징적 브랜드다. 전면적 재정비로 정체기에 빠진 쿠론의 재도약을 노리겠다는 게 코오롱FnC의 전략이다. 코오롱FnC는 올해 가을·겨울시즌을 기점으로 새롭게 브...
찬바람 부는 실리콘밸리…공실률 21% '사상 최고' 2023-08-07 19:12:46
‘리스(임대)’ 간판이 눈에 들어왔다. 건물엔 이전에 사무실로 쓰던 회사 로고가 그대로 있었다. 모퉁이를 돌아 한 블록 지나자 다른 사무실 건물도 임차인을 구하는 안내 간판을 세워 놓고 있었다. 실리콘밸리의 주요 도로 중 하나인 로렌스익스프레스웨이와 접한 건물 상당수도 공실 상태였다. 실리콘밸리 상업용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