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풀무원, 식품회사 최초로 김치냉장고 출시 2024-09-09 08:50:41
강재훈 풀무원 리빙케어 사업부장은 "풀무원은 1987년부터 국내 최초의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을 운영하며 김치와 김장 문화를 국내외에 확산하고 있다"며 "김치냉장고뿐만 아니라 요리가전부터 주방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을 지속해 선보이고 가전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co.kr...
매일 한 걸음의 도전으로, 정상을 걷다 2024-09-08 19:10:05
젝시믹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 베트남 소비자 투표 및 현지 전문가 조사를 통해 셀퓨전씨가 올해의 자외선 차단제로 선정됐다. 셀퓨전씨 제품은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2019년 론칭 이후 매년 50% 이상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베트남 수유용품 부문에선 스펙트라가...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 강남점 9층 리빙 전문관에서 인도 카펫 브랜드 '자이푸르 러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자이푸르 러그는 1978년 출시된 브랜드로 전 공정을 수작업한다. 팝업 매장은 분홍빛 건물이 많아 '핑크 시티'로 불리는 인도 자이푸르 풍경으로 꾸려졌다. 제품 가격은 크기와 소재, 직조 방식에 따라 40만원부터...
오늘은 '자원순환의 날'…지속가능한 소비문화 선도하는 번개장터 2024-09-06 16:04:32
LP, 피규어, 리빙 아이템도 판매하며, 단순한 물품 거래가 아닌 취향을 나누는 문화의 장소로 자리잡고 있다. 오는 9월 번개장터는 세종문화회관과 협업해 광화문에서 국내 최대 규모 플리마켓인 ‘번개 플리마켓 페스티벌’ 개최하며, 플리마켓과 함께 주류와 음식, 라이브 DJ 퍼포먼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할...
'모두를 위한 혁신'…100주년 'IFA 2024' 막올라 2024-09-06 07:00:03
글로벌 마켓도 따로 열린다. 올해는 가전제품, 스마트 리빙, 모바일 전자제품, 오디오 및 비디오, 에너지 절약 및 저장 등 5개 주제를 집중 조명한다. 100주년을 기념해 베를린 전역에서 팝업, 네트워킹 행사 등 '100Moments' 캠페인이 펼쳐진다. writer@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신세계 강남점서 인도 수제 카펫 브랜드 '자이푸르 러그' 팝업 2024-09-05 10:09:16
9층 리빙 전문관에서 인도 수제(핸드메이드) 카펫 브랜드 '자이푸르 러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자이푸르 러그는 1978년 출시된 브랜드로, 인도 전역의 직조 장인 4만명이 2천500여년 역사의 전통 방식으로 전 공정을 수작업으로 제작한다. 직조와 염색부터 카펫 패턴에 입체적인 효과를 주는 공예...
중기부, 중소기업 국내·외 판로 확대 '대한민국 소싱위크' 개최 2024-09-05 10:00:04
국내·외 바이어가 현장에서 우수 제품을 소개받고 체험할 수 있도록 뷰티, 리빙, 푸드 등 주요 소비재부터 정보기술(IT) 설루션·기계 등 산업재 분야까지 우수 중소기업 100개를 선발해 '우수제품 전시관'을 운영한다.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중국, 아세안(ASEAN·동남아시아국가연합) 대상의 라이브커머스...
올박스, 롯데홈쇼핑서 '김나운의 라라쇼' 론칭...차별화된 가치 제안 2024-09-02 14:55:48
컨셉으로, 김나운이 엄선한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식품을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 리빙, 생활,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인다. 김나운은 37년 차 배우이자 홈쇼핑 분야에서 16년간 활동해 온 베테랑이다. 롯데홈쇼핑에서 식품 부문 판매량 1위, 누적 매출 3,400억 원...
"한예슬을 여기서 볼 줄이야"…TV 틀었다가 깜짝 놀란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31 21:07:09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MC 라인업에 힘을 준 게 특징입니다. 출연료가 상당한 것으로 알려진 유명 연예인들이 직접 상품을 판다는 콘셉트인데요. 그만큼 돈을 투자하더라도 연예인을 섭외하겠다는 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팬덤 유입 효과를 보기 위함으로 풀이됩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삼성전자, '메종 투 메종 2024' 참가…"비스포크 AI 기술 소개" 2024-08-29 08:58:52
2024는 리빙매거진 메종 마리끌레르가 창간 30주년을 맞아 마련한 홈·라이프스타일 박람회로, 삼성전자는 이곳에서 '비스포크 AI' 제품의 차별화된 연결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수고는 적게, 생활은 풍요롭게'(Do less, Live more)를 주제로 전시에 참여한다. 관람객들은 과거와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