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핑·파리게이츠 `비상`…크리스F&C, 물류창고 화재로 배송 차질 2022-05-23 22:00:43
4600여㎡ 규모다. 핑·파리게이츠·마스터바니에디션 등을 운영하는 크리스F&C는 화재 여파로 당장 온라인몰인 `크리스몰` 운영에 차질이 발생했다. 크리스F&C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3일 정오경 제품이 보관돼 있는 이천 물류센터에서 화재가 발생해 처리중"이라며 "출입 통제 명령에 따라 자사 물류센터 작업이...
MZ·여성 '골린이' 대거 유입에…골프웨어株 '나이스샷' 2022-04-20 09:03:07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 세인트앤드류스 등 7개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는 크리스에프앤씨 는 프리미엄 브랜드 중심의 실적 성장에 따른 마진 개선과 지속적인 신규 브랜드 도입을 통한 성장성이 기대된다. 이경은 KB증권 연구원은 "크리스에프앤씨의 핵심 경쟁력은 자체 디자인 능력"이라며 "크리스에프앤씨는...
'온라인 사업 물적분할' 크리스에프앤씨…증권가 "악재 아니다" 2022-02-15 10:46:41
마스터바니’, 미국의 ‘핑’, 스코틀랜드의 ‘세인트앤드류스’ 등 해외 브랜드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로 ‘팬텀’도 갖고 있다. 각 브랜드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파리게이츠(33%·2020년 기준), 핑(29%), 팬텀(24%), 마스터바니(9%), 세인트앤드류스(5%)로 나타났다. 중저가부터...
"골프산업 구조적 성장 시작"…골프존·크리스에프앤씨 최고가 2021-11-23 17:14:27
‘마스터바니’, 미국의 ‘핑’, 스코틀랜드의 ‘세인트앤드류스’ 등 해외 브랜드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스크린골프 전문업체인 골프존은 최근 한 달 동안 28.56% 뛰었다. 같은 기간 골프장 관련주인 골프존뉴딘홀딩스는 16.88% 상승했다. 골프 관련주 강세는 2030세대를 주축으로 한 골프 인구...
골프웨어 1위 크리스에프앤씨, 2030 날개 달고 주가 '굿샷' 2021-10-26 17:21:00
마스터바니’, 미국의 ‘핑’, 스코틀랜드의 ‘세인트앤드류스’ 등 해외 브랜드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로 ‘팬텀’도 갖고 있다. 각 브랜드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파리게이츠(33%·지난해 기준), 핑(29%), 팬텀(24%), 마스터바니(9%), 세인트앤드류스(5%)로 나타났다. 중저가부터...
GS샵, 골프 카테고리 매출 역대 최고치 쓴다 2021-09-10 13:45:31
`마스터바니에디션`, `테일러메이드` 등 40여개 유명 골프 브랜드가 참여하며, 골프 의류, 골프 용품, 골프 클럽 등 각 브랜드의 올해 가을·겨울(F/W) 신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1만여종의 골프 관련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이 중 `PXG어패럴`의 상품은 GS샵이 종합몰 단독으로 론칭하며, 골프 페어 기간 동안 `갤럭시워치4...
`고속성장` 콕 집은 저평가 골프株" [생활 속 종목찾기] 2021-07-05 15:48:00
팬텀, 마스터바니, 세인트엔드류스 등 해외 브랜드 라이선스를 확보하고 자체 기획 및 디자인을 내재화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골프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해 골프웨어 브랜드 점유율이 매출액 기준으로 가장 높은 기업 2020년8월 골프장 사업에도 진출했구요. 현재 62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온라인 유통망을 강화해...
캐러밴 이민 억제될까…바이든 정부, 기업의 중미 투자 지원 2021-05-28 10:45:59
계획이다. 마스터카드는 약 500만 명에게 금융서비스 접근을 지원하고 100만개의 소기업을 상대로 전자금융 접근성을 높여줄 예정이다. 또 요거트 업체인 초바니는 콰테말라에서 창업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고 네슬레의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2025년까지 최소 1억5천만달러(약 1천676억원)의 투자를 통해...
부산 롯데백화점 겨울 골프복 판매, 20% 이상 증가 2020-12-09 09:57:23
강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은 사선 퀄팅과 액션 밴드를 적용시킨 파우치 구스다운 점퍼를 출시했다. 파리게이츠는 등쪽에 핫팩을 넣을 수 있는 경량 구스 다운 베스트를 선보인다. 먼싱웨어는 골프 활동 뿐만 아니라 세미 정장으로도 착용할 수 있는 방한 재킷을 나이키골프는 프리미엄 다운 보온재가...
코로나 특수?…2030 '골린이' 2배 늘었다 2020-10-29 17:51:38
크리스F&C가 20~30대 골퍼들을 겨냥해 선보인 브랜드 마스터바니에디션은 올 상반기 92억8958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지난해 같은 기간(46억8160만원)보다 98.4% 늘어난 수치다. LF는 기존 헤지스 골프에 이어 스트리트 캐주얼 감성의 골프웨어 ‘더블 플래그’를 무신사와 손잡고 선보였다. 업계 관계자는 “2030세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