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글로벌 수요 폭발…아마존·쇼피 "제품 더 달라" 2024-09-25 18:09:22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지속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해외 인플루언서가 잇달아 호평을 내놓으면서 ‘없어서 못 파는 쿠션’으로 불리기도 했다. 지난해 티르티르 매출은 전년 대비 39% 증가한 1700억원에 육박했다. 에이피알 역시 K뷰티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뷰티 기기를 판매해 지난해 매출...
류스펜나, 'SNL' 전종서 편에 "일반인 유튜버 괴롭히는 행동" 반발 2024-09-19 17:05:13
이같이 밝혔다. 류스펜나가 지적한 프로그램은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6'다. 지난 8월 31일 공개된 1편에서는 배우 전종서가 출연했는데, '유토쨩 키우기'라는 코너를 통해 '일본 덕후' 여자친구로 분했다. 방송 후 온라인상에서는 해당 코너가 일본에서 패션 관련 브이로그를 찍는...
'설화수 최화정, 더후 김지원'…화장품 '스타마케팅' 강화 2024-09-17 10:01:01
쇼츠 광고가 공개된 이후 더후와 김지원을 언급한 검색량은 최대 9배가량 증가했다. 김지원이 광고한 '더후 비첩자생에센스'의 지난 8월 직영몰 판매량은 직전 달 대비 10배 이상 늘었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K-뷰티가 최근 다시 살아나며 브랜드 간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는 것"이라며 "적절한 시기에 새로운...
코트라, 도쿄 한류박람회 홍보대사에 배우 이성경 2024-09-12 14:00:03
간 거래(B2C) 판촉전, K-뷰티 메이크업 쇼, K-푸드 쿠킹 쇼 등 부대행사도 열린다. 특히 올해 박람회는 총 14팀의 양국 가수들이 참여하는 콘서트와 연계해 진행돼 일반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박람회 홍보대사는 B2C 행사가 시작되는 내달 12일 특별 인터뷰를 시작으로 팬 사인회,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해 행사를...
베트남에서 연 '동행축제' 현지인 2만2000여명 몰렸다 2024-09-08 16:32:26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쇼피, G마켓 글로벌 등 베트남에 진출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진행됐다. 또 K뷰티에 관심 있는 베트남 현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네일아트와 인생네컷 사진관 등의 이벤트가 마련됐고 현지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9월 동행 축제 참여 기업의 색조화장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베트남서 소상공인 제품 판촉 팝업스토어…K-뷰티 인기 2024-09-08 12:00:18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쇼피, G마켓 글로벌 등 베트남에 진출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진행됐다. 또 K-뷰티에 관심 있는 베트남 현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네일아트와 인생네컷 사진관 등의 이벤트가 마련됐고 현지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9월 동행 축제 참여 기업의 색조화장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K뷰티 '꾸안꾸' 메이크업, 베트남서도 통했다 2024-08-29 19:47:30
디지털 네일아트 서비스 체험, 화장 시연 행사(메이크업쇼) 등을 통해 쇼핑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행사장에서 메이크업을 시연한 국내 메이크업 전문가 장범준씨는 "20·30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현지 손님이 많이 왔다"면서 "이들도 한국 소비자와 비슷하게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디지털 네일아트 서비스 체험, 화장 시연 행사인 메이크업 쇼 등을 통해 쇼핑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전시장 곳곳의 행사 로고를 촬영하거나 자신의 SNS에 사진을 올리는 등 이벤트에 참여해 주최 측의 사은품을 받고 포토 부스에서 '인생사진'을 찍는 등 한국식 쇼핑 체험을 즐겼다. 팝업스토어 운영을 맡은...
소상공인 제품판촉 '동행축제' 베트남서 개막…롯데와 협업(종합) 2024-08-29 13:46:28
진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QR코드 방식으로 제품을 내달 3일까지 판매한다. K뷰티에 관심 있는 현지 고객을 위해 마련된 디지털 네일아트 체험부스, 한국에서 초빙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한 메이크업 쇼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다. 롯데몰 지하 1층 롯데마트에서는 롯데에서 선발한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촉전이...
소상공인 제품판촉 '동행축제' 베트남서 시작…첫 해외 개막 2024-08-29 12:00:09
진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QR코드 방식으로 제품을 내달 3일까지 판매한다. K뷰티에 관심 있는 현지 고객을 위해 마련된 디지털 네일아트 체험부스, 한국에서 초빙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한 메이크업 쇼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다. 롯데몰 지하 1층 롯데마트에서는 롯데에서 선발한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촉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