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보다 고급진 수제 디저트, 지금 먹으러 갑니다 2021-03-18 17:13:46
모카빵’도 둘째가라면 서럽다. 모카빵은 오전 11시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데, 오후 1~2시면 품절이다. 이아람 미니마이즈 대표(38)는 “20대 때부터 밥보다 빵을 좋아했는데 2016년 밀가루 알레르기가 생겨 고생했다”며 “이런 나도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빵을 만들어 공유하고 싶어서 가게를 차렸다”고 말했다. 이...
[금주신상] 농심 비빔면 '배홍동'·오뚜기 '옛날 사골곰탕죽' 2021-02-27 08:00:06
딸기블라썸'과 '다이제 딸기블라썸'을 출시했다. 초코파이情(정) 딸기블라썸은 지난해 인기를 누린 봄 한정판 '핑크색 초코파이'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다이제 딸기블라썸은 1983년 다이제 첫 출시 이후 38년 만에 선보이는 핑크빛 다이제다. ▲ bhc는 한우 전문점 '창고43'을 활용한...
"오리지널 보다 낫다"…10년만에 빈츠 신제품 카페모카 출시 2021-02-24 10:26:05
만에 초코과자 ‘빈츠’의 신제품 ’빈츠 카페모카’를 선보인다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과자에 커피와 시나몬 향을 사용해 카페모카의 풍미를 내는 것이 특징으로, 커피와 함께 먹기 좋다는 설명이다.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 맛, 구매의향, 식감 등 전체 항목에서 오리지널 빈츠보다도 높은 평가를 얻으며 관계자들로 하여...
스타벅스, 흰 쥐 해 맞아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출시 2020-01-01 15:14:22
해` 경자년을 맞아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등 새해 음료 3종과 푸드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는 크림 치즈 휘핑과 화이트 초콜릿이 어우러진 음료다. 이른바 `단짠 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스타벅스 측은 소개했다. 흰 쥐의 해를 상징하는 음료답게 쥐가 좋아하는 치즈와 흰색의 화이트...
[호텔소식] 특급호텔 윈터패키지 ‘올겨울, 색다른 추억 쌓아볼까’ 2019-11-21 18:05:49
맛으로 구성된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의 디저트 초코파이 1세트와 풍부한 과실향을 느낄 수 있는 레드 와인 1병,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버블 풍선픽 토퍼 1개, 그리고 겨울철 보습을 지켜줄 카밀 핸드 앤 네일 크림을 1개를 증정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을 이...
쥬씨, 제철 과일 귤주스 '딩귤딩귤' 11종 출시 2019-11-12 10:28:31
이름을 붙였다"고 소개했다. 신메뉴는 '귤초코모카'를 메인으로 귤라떼, 귤카페라떼, 귤그레이스 후르츠 티 등 11개로 이뤄져 있다. 쥬씨는 "추운 겨울 몸을 녹여 줄 따뜻한 음료뿐만 아니라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음료) 트렌드를 겨냥해 차가운 메뉴도 함께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tsl@yna.co.kr...
"가공식품 40%, 매장서 사는게 온라인보다 쌌다" 2019-02-12 06:00:33
│ 오리온 초코파이 │ 100g │ 850.51 │ 833.58 │ ▽16.97원(▽2.03%) │ ├──────────┼───┼─────┼────┼───────────┤ │ 해찬들 고추장│ 100g │ 1,284.69 │1,152.90│ ▽131.79원(▽11.43%) │...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 허쉬 초콜릿과 콜라보로 `진짜 초콜릿 메뉴` 출시 2018-09-17 11:41:07
위해 차별화된 `진짜 초콜릿 메뉴`를 개발했다. 리얼허쉬초코라떼(4,900원), 허쉬모카라떼(5,900원), 허쉬아몬드라떼(6,900원) 3종은 메뉴명만 봐도 진짜 초콜릿의 달콤함이 느껴진다. 허쉬초콜릿 본연의 맛과 고품격의 달콤한 맛을 모두 살렸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커피의 풍미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초콜릿과 커...
롯데기린, 브랜드 론칭 후 첫 신제품 4종 출시 2018-09-12 10:27:03
롯데제과는 설명했다. '화이트 크림치즈'와 '화이트 초코', '아몬드 슈크림', '모카 앤 초코' 4종으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뛰어난 제빵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제품보다 더욱 풍미와 식감이 좋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초코파이·신라면·바나나맛우유·미에로화이바…어떻게 스테디셀러가 됐나 2018-09-02 07:00:54
처음 출시된 오리온 초코파이의 경우 달콤한 맛과 함께 '정(情)'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소비자를 사로잡은 스테디셀러다. 초코맛의 파이와 마시멜로우가 적절하게 어우러져 자아내는 독특한 맛과 핵심 브랜드가치인 정(情)을 내세운 광고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는 평가가 많다. 동서식품의 커피믹스인 맥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