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베숲 물티슈, 굿네이버스 '이RUN저RUN' 러닝 대회 동참 나서 2024-09-30 13:13:08
베베숲이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이하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5세 미만 아동 응원달리기 ‘이RUN저RUN’ 대회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베베숲은 아기의 안전과 엄마의 행복을 모토로 하는 ‘SAFE-B 프로젝트’를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러닝대회에서는 물품 후원을 통해 아이들을 위한 희망의...
베베쿡, ‘베베쿡 PICK’ 서비스 런칭…가족 유산균 첫 판매 2024-09-27 15:17:55
10월 13일까지 드시모네 제품 2박스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4만원 상당의 베베쿡 ‘DHA 베베’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베베쿡 픽은 ‘드시모네 베이비스텝2’,’’드시모네 키즈 스텝1 블루베리’,’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드시모네 1200’ 총 4종...
"맘카페 소문듣고 왔어요"…MZ 엄마들, 뜨거운 반응 '완판' 2024-09-16 07:28:56
베베소유'의 코지&빠삐용 실내복 등은 판매 개시 15분만에 준비한 수량을 모두 팔았다. 방송 도중 실시간으로 프리오더(선주문)까지 추가로 받을 정도였다. 이 회사 관계자는 “앞서 2월과 5월에 오프라인 팝업을 진행했었는데 그때 만큼 성과를 거뒀다고 내부에서 판단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커뮤니티 기반 공유...
“정산피해에도 배송”…‘착한기업’ 덕 11번가 거래액 2배 ↑ 2024-09-13 16:19:46
'베베숲'은 40배, 패션양말 ‘허니삭스’는 37배, 이유식 ‘짱죽’은 100배 이상 거래액이 뛰었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일부 여성 및 육아 브랜드의 거래액이 4~13배 뛰었고, 레이디가구와 듀오백과 같은 가구 브랜드도 5배 이상 매출이 뛰었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이번 ‘안심쇼핑 착한기업’...
11번가 "착한기업 기획전 성황…참여사 거래액 최대 100% 증가" 2024-09-13 08:38:35
10배 이상 급증한 판매사도 9곳이나 됐다. 물티슈 '베베숲'은 40배, 패션양말 '허니삭스'는 37배, 이유식 '짱죽'은 100배 이상 거래액이 뛰었다. 여성 속옷 브랜드인 '컴포트랩', 화장품 '리르', 유아용품 '아벤트 코리아', 이유식 '루솔'과 '엘빈즈' 등...
화장품 대기업들, 인디브랜드 인수붐…독립경영 보장 이유는 2024-09-08 07:01:01
베베 틴트,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 등의 유명 제품을 다수 보유한 회사다. 앞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달 초 이사회에서 어뮤즈 지분 100%인 37만3천여주를 713억원에 인수하기로 결정해 다음 달 말 지분 취득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어뮤즈는 확고한 브랜드 정체성, 트렌디한 디자인,...
지드래곤 애장품, 경매 나온다…'미술 애호가' 안목에 기대 2024-09-03 09:16:36
있다. 프랜시스 베이컨의 작품을 보고 영감을 얻어 빅뱅의 곡 '베베'라는 곡을 썼으며, 2015년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열린 '피스마이너스원: 무대를 넘어서' 기획에 참여하기도 했다. 2019년에는 미국 유명 미술 전문지 아트뉴스가 선정한 '주목할 만한 컬렉터 50인'에 들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영유아 브랜드 베베숲, 11번가 '착한 기업 기획전' 참가 2024-08-28 14:46:36
특히, 지난 26일부터 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이 참여하면서 인기 제품들을 할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베베숲은 지난 13일 지상파 뉴스에 착한 기업으로 보도되며 선한 영향력이 다시 한번 재조명되고 있다. 보도된 뉴스에 따르면, 정산 여부와 관계 없이 고객들이 주문한 모든 제품을 그대로 정상 배송하며 소비자...
닉앤니콜,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우승팀 베베 새 앰버서더 선정 2024-08-26 14:30:00
베베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배우 문가영에 이어 닉앤니콜이 선택한 두 번째 앰버서더로, K-POP 댄서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이기 위한 시도다. 닉앤니콜은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미니멀리즘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MZ세대부터 밀레니엄 세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아기상어'도 적자…K캐릭터 암흑기 2024-08-09 17:52:46
때”라고 말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수익성 개선을 위해 지난해부터 사업 체질을 바꾸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지난 6월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억회를 넘기는 등 사업이 지속 성장하고 있다”며 “2022년 출시한 베베핀, 씰룩 등 신규 IP도 성장하고 있어 이에 따른 온·오프라인 매출로 수익성이 개선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