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넬리 코다, 3대회 연속 우승…이미향은 공동 3위로 마무리 2024-04-01 08:53:40
쭈타누깐(태국)이 요코하마 타이어 클래식, 킹스밀 챔피언십, 볼빅 챔피언십에서 내리 우승한 이후 8년 만이다. 쭈타누깐 이전에는 2013년 박인비, 2008년 로레나 오초아(멕시코)가 3연승을 달린 바 있다. 지난달 26일 되찾은 세계랭킹 1위 자리는 더 굳게 다진 코다는 상금, CNE 글로브 포인트, 올해의 선수 포인트에서도 ...
볼빅, KLPGA 이수연2 · 안소현 프로와 후원 계약 체결 2024-03-21 09:48:22
안소현은 볼빅과 인연이 깊다. 주니어 시절부터 볼빅과 함께하여 2014년 드림투어와 점프투어에서 두 차례 우승을 일궈낸 경험이 있다. 안소현 프로는 "10년전의 우승 추억을 되살려 금년 한해 좋은 성적 거둬 내년 정규투어에 직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끝으로 두 선수는 "올 시즌부터 함께...
신세계백화점, 24일까지 전국 매장서 '최대 규모 골프 페어' 2024-03-19 06:00:06
30∼50% 할인하고 하남점에서는 핑, 볼빅, 와이드앵글 이월상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는 골프 취향 커뮤니티도 만들었다. 커뮤니티에 스윙 영상을 업로드하고 골프에 대한 고민을 작성하면 골프 프로들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또 골프 인플루언서들이 어떤 제품을...
'골프용품도 역시즌'…인터파크쇼핑서 온라인박람회 2024-01-25 09:42:48
야마하, 아디다스골프, 에코, 볼빅 등 23개 주요 브랜드 7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매일 정오에는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선보이는 '타임딜'도 있다. 인터파크쇼피에 따르면 동절기인 12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는 통상 골프 비수기이지만 골프용품은 꾸준히...
"올해로 10번째"…볼빅, 국내 골프 용품사 최초 PGA 머천다이즈 쇼 참가 2024-01-24 16:06:38
볼빅만의 핵심 기술인 듀얼 코어 TECHNOLOGY 기술 및 최첨단 소재 연구를 앞세워 전 세계 골퍼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플레이에 재미를 더할 수 있는 Fun 요소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볼빅 관계자는 PGA쇼에서 K-Golf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겠으며. 과거 세계 최초 무광 컬러볼 비비드 열풍에 이어 세계를 주목할만한 혁신...
“가성비 좋은 ‘골프공’에 20년 제조 노하우 듬뿍 담았죠” 2023-12-28 10:49:40
캘러웨이, 브릿지스톤 등이 60%이상 수입되고 있고, 볼빅, 세인트나인 등 국내 브랜드가 40%정도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국내 골프공 시장 규모는 약 1,500억원 정도인데, 해외 브랜드 70%, 국내 브랜드 30%의 비율입니다. 특히 연습용 골프공의 시장 규모는 약 300억원으로 스크린 골프장 및 연습장 9000여 곳,...
'골프공 제조社' 볼빅…음성 제1공장 재가동 2023-11-27 18:43:31
궤적을 추적하고 볼의 퍼포먼스를 데이터화할 수 있는 분석 장비를 설치했다. 또 같은 장소에 국내 골프 용품사 최초로 400m 길이의 테스트장과 성능 테스트 로봇을 마련했다. 볼빅 관계자는 “제1공장 재건과 함께 볼빅은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할 것”이라며 “국내를 넘어서 해외에서도 우수한...
볼빅, 충북 음성 1공장 재건 완료…연간 400만 다즌 생산력 2023-11-27 13:41:34
위치한 1공장이 소실되었다. 악재에 직면했음에도 볼빅은 이를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 노후화된 기존 시설을 최첨단 장비로 리뉴얼 하였다. 화재 이후 1년여간 준비한 1공장의 재건을 모두 마치며 2019년 준공된 2공장을 포함 전체 14,876㎡ 부지에 최첨단 골프공 자체 생산 공장 건립을 완성하였다. 이로서 볼빅은 연간...
'올해의 드라이버' 스텔스2…공은 타이틀리스트 1위 2023-11-26 18:40:27
타이틀리스트였다. 타이틀리스트의 PRO V1·V1x가 1위를 기록해 경쟁자들의 추격 의지를 또 꺾었다. 타이거 우즈의 공으로 유명한 브리지스톤의 NEW TOUR B 모델이 2위에 올랐다. 골프공 전체 판매량은 타이틀리스트가 1위였고 브리지스톤(2위)과 국산 브랜드 볼빅(3위)이 뒤를 이었다. 조희찬 기자 etwoods@hankyung.com
목동로데오 상인회와 함께한 패션쇼, 성공적 마무리 2023-10-26 17:04:49
STCO, 에고이스트, 볼빅, 와이드앵글, 링스, 밀레, 톨비스트, 마코, 핑, 벤제프, 팬텀, 사라가노, 제시뉴욕 총 16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패션쇼 연출은 드림메이커스본 박재한 팀장이 맡았다. ‘드림메이커스본’은 목동로데오 패션거리 문화축제 패션쇼를 위해 지난 9월 말부터 전문모델과 시민모델, 구민모델 지원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