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에이징 라인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자음생은 피부의 자생력을 끌어올리는 인삼 과학의 힘을 기반으로 또 한 번의 진화를 이뤄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무엇보다 자음생 크림의 변화가 돋보인다. 자음생 크림은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에서 10년 연속 국내 매출 1위를 기록한 핵심 제품이다. 설화수는 특정 인삼...
스페컴, 국제 심포지엄 'ICLAS' 참여…자체 개발 '뷰티페이 CRM' 선보여 2024-10-08 15:32:55
안티에이징 중심의 메디컬 학술 및 임상을 공유한다. 올해는 2,000여 명의 해외 의료진들이 직접 참가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뻗어가는 K-메디컬 에스테틱의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스페컴은 22년의 업력을 가진 전자 금융 및 IT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자체 개발한 뷰티페이 CRM을 본 심포지엄에서 선보였다....
프롬더스킨, 뉴라인 미디어 그룹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위한 MOU 체결 2024-09-26 10:18:24
세대의 슬로우 에이징(Slow Aging)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독자적인 기술력과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롬더스킨은 2023년 6월 국내 TV홈쇼핑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층에서 호응을 얻으며 런칭 1년 만에 2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해당 브랜드는...
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日서 신제품 출시 2024-09-23 17:31:33
뷰티 시장은 지난해 313억 엔으로 약 6배 성장했다. 특히 스킨케어 품목은 10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다. 미샤는 앞으로 일본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강화하고 오는 10월 오사카 앳코스메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강인규 법인장은 “최근 얼리 안티에이징을 추구하는...
[금주핫템] 아모레 '메쉬 파운데이션'·닥스골프 FW 신제품 2024-09-07 07:00:04
▲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에이피 뷰티가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메쉬 파운데이션 SPF36 PA+++'를 출시했다. 안티에이징(항노화) 효능을 지닌 성분이 함유돼 입체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파운데이션이다. ▲ LF의 골프복 브랜드 닥스골프가 가을 라운딩 시즌을 맞이해 가을·겨울(FW)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안티에이징 솔루션 경험을 선사하는 게 콘셉트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감각의 디자인으로 소중한 분께 마음을 전달하기 좋다.○비건 기능성 안티에이징자연으로부터 얻는 아름다움과 지속 가능한 일상을 고려하는 효능 기반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네이처리퍼블릭, 美 공략 가속…코스트코 매장 200곳 뚫었다 2024-07-26 17:42:59
K뷰티 확산 흐름을 타고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미국 코스트코 매장 200곳에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달엔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들어갔고, 올해 4월엔 미국 뉴욕 코리아타운에 3호점 매장을 열었다. 올 들어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의 립 플럼퍼 카테고리에서 ‘허니...
올해 상반기 화장품 수출 48억달러로 사상 최대 2024-07-17 06:15:43
"미국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이 행사하는데 뷰티 카테고리 상단에 한국 중소 인디 브랜드 제품이 많았다"며 "미국에서 자외선 노출에 따른 피부 노화, 안티 에이징(노화 방지), 피부암 등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한국 썬케어 제품(자외선 차단 제품)에 대한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미국에서는 중소기업 독립 브랜드인...
올해 상반기 화장품 수출 48억달러로 사상 최대…북미 고성장 2024-07-17 06:01:02
아마존이 행사하는데 뷰티 카테고리 상단에 한국 중소 인디 브랜드 제품이 많았다"며 "미국에서 자외선 노출에 따른 피부 노화, 안티 에이징(노화 방지), 피부암 등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한국 썬케어 제품(자외선 차단 제품)에 대한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미국에서는 중소기업 독립 브랜드인 '인디 브랜드'...
HK이노엔, '5초 진정·쿨링' 비원츠 시카콜라겐 카밍패드 출시 2024-06-19 13:35:49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비원츠 시카콜라겐 카밍패드는 60매입과 10매입으로 출시됐고, 뉴틴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신세계면세점, 큐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HK이노엔 뷰티BM팀 담당자는 "더운 날씨에 생기는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패드 형태의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비원츠의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