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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이어 홈플러스도 '배민 퀵커머스' 탔다 2024-12-03 17:42:19
퀵커머스(즉시 배송) 플랫폼을 운영하는 배달의민족에 이마트에 이어 홈플러스까지 입점했다. 홈플러스는 배민 장보기·쇼핑에서 마트 직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발표했다. 홈플러스 마트 직송은 전국 108곳 홈플러스 매장에서 당일 배송뿐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날짜·시간에 맞춘 예약 배송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1시간 만에 1000만명 몰렸다"…라방 등장한 CEO에 '화들짝' 2024-12-03 13:13:41
맥주 브랜드는 주문량이 48% 증가했다. 남성용 탈모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는 26%, 가방 브랜드는 9% 주문량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디지털 휴먼을 선보인 징둥 주요 입점 기업들은 주문량이 평균 1.93배 늘었다. 'AI 쇼핑도우미'도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부상했다. AI 챗봇으로 소비자가 대화를 통해 원하는...
새로운 비전과 기술, 산업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2024-12-03 09:34:20
바탕으로 기업의 혁신적인 사례, 상품, 서비스, 브랜드를 보유한 기업들이 선정됐다. 리포트(Report) 영역인 ‘지속가능성 보고서’ 부문에서는 ESG 심의위원회 검증을 통해 수상의 의미를 더 했다. 올해 ESG경영 부문에서 HDC현대산업개발과 금호석유화학, 아이엠뱅크, 한국자산관리공사가 대상을 거머쥐었다. 디지털혁신...
KT알파 베트남 합작법인, 현지 유통사 윈마트와 상품권 계약 2024-12-02 10:55:06
1위 e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에서 윈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기업 고객은 아쿠아리테일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문의 후 구매할 수 있다. 아쿠아리테일은 현지 기업 및 뚜레쥬르와 골프존 등 베트남에 진출한 한국 기업들과 모바일 상품권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브랜드 및 상품 라인업을...
'내 상품 황금 키워드는'…네이버, 커머스솔루션 맞춤추천 강화 2024-12-02 10:08:36
키워드는'…네이버, 커머스솔루션 맞춤추천 강화 (서울=연합뉴스) 김경희 기자 = 네이버는 2일 '커머스솔루션마켓'의 맞춤 추천 기능을 강화한 서비스홈 개편을 진행했다. 네이버가 2022년 시작한 '커머스솔루션마켓'은 스마트스토어와 브랜드스토어 판매자에게 상품 소싱과 관리, 마케팅, 고객관리...
LGU+, 창작자 육성으로 콘텐츠 조회수 2000만회 돌파 2024-12-01 16:50:28
통합브랜드마케팅팀장은 “부스터스는 크리에이터(창작자)의 성장, 진정성, 로열티(충성도)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확산하는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 파트너”라며 “앞으로도 마케팅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운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내년 상반기에 부스터스 시즌4도 운영할 예정이다. 새...
'유통거래 관행 개선' 응답 7년만에 최저…온라인 쇼핑몰서 급감 2024-12-01 12:00:05
백화점, 면세점, TV홈쇼핑, 온라인쇼핑몰, 아웃렛 복합몰, T-커머스, 전문판매점 등 9개 업태 주요 대규모 유통 브랜드 42개를 선정하고, 이들과 거래하는 납품업체 7천600곳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 유통 분야 거래 관행이 나아졌다고 응답한 업체 비율은 85.5%로, 작년(90.7%)보다 5.2%p...
"손주 돌봄 대신 용돈 줄게"...달라진 요즘 어르신 2024-11-29 08:56:05
커머스(63.2%)나 포털사이트(36.5%)를 통한 구매도 많았으며, 대형마트도 자주 이용(60.1%)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들도 주로 TV 광고(41.4%)를 통해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나 브랜드를 알게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은 TV 광고를 통해 먼저 제품을 인지한 후, 세부 정보를 얻기 위해 온라인 검색(37.1%)을 하는...
액티브 시니어 "손주 돌봄은 노, 경제적 지원은 예스" 2024-11-29 08:43:51
및 커머스(63.2%)나 포털사이트(36.5%)를 통한 구매도 많았으며, 대형마트도 자주 이용(60.1%)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디지털 활용에 적극적인 액티브 시니어도 주로 TV 광고(41.4%)를 통해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나 브랜드를 알게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은 TV 광고를 통해 먼저 제품을 인지한 후, 세부 정보를...
29CM "올해 거래액 1조원 돌파…작년보다 54% 증가" 2024-11-28 16:02:07
상품을 배제하고, 정체성이 뚜렷한 브랜드만을 선별한 것이 거래액 증가 효과를 가져온 것으로 분석했다. 29CM의 여성 구매자 수는 작년보다 30%가량 늘었고, 1인당 평균 구매 금액은 23만원으로 집계됐다. 홈 카테고리도 크게 성장했다. 올해 11월 중순까지 홈 카테고리 거래액은 작년 동기보다 150% 늘어났다. 박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