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옌즈경제`에 대륙남 저격 나선 K-뷰티 [김선엽 기자의 뷰티 인사이드] 2021-08-25 08:03:20
남성 화장품 시장도 비비크림, 쿠션 등의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해 온 국내 화장품업체들이 충분히 공략해 볼 만하다"고 말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와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를 보유한 아모레퍼시픽은 이들 브랜드를 중심으로 중국 남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뛰어들었다. 비레디의 경우 지난해 2월...
[위클리 스마트] 귀여운 리니지, 지브리니지, 북유럽 리니지 2021-07-03 10:00:03
과금 구조를 비롯한 사업모델(BM)은 이용자들로부터 '북유럽 스킨을 씌운 리니지'라는 평가를 자아냈다. 넷마블의 '제2의 나라 : 크로스 월드'는 '이웃집 토토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걸작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일본 지브리의 그래픽과 거장 히사이시 조가 만든 음악으로...
[표] 코스닥 상반기 흑자 전환사 2020-08-19 14:00:00
스킨앤스킨│ -2,469 │ 336 │ 2,805 │ ├─────────┼─────────┼────────┼────────┤ │ 뉴인텍 │ -274 │ 334 │ 607 │ ├─────────┼─────────┼────────┼────────┤ │ 버킷스튜디오 │ -13│ 311 │ 323 │...
유아용품 전문기업 도담아이, 코엑스 `베이비페어` 참가 2020-08-18 15:31:08
브리스틱 에르고칫솔 △자연 유래 성분의 스킨케어 아이와릴리프 등을 선보인다. 특히 국민빨대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비박스는 이달 중 출시 예정인 신규 컬러의 로얄 젤라또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신제품 이벤트로 현장에서 로얄 젤라또 빨대컵을 구매한 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증샷을...
K뷰티에 반한 에스티로더, 닥터자르트 1兆대에 인수 2019-11-18 23:41:36
파브리지오 프레다 에스티로더컴퍼니즈 글로벌 최고경영자(CEO)는 “닥터자르트의 피부과학과 혁신적 역량, 예술적 표현을 결합한 고품질 스킨케어 제품은 우리의 고급 뷰티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전략적으로 필요했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에서 큰 폭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진욱...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업계 선도, 브리스킨 2018-12-18 10:27:00
코스메틱 브랜드 브리스킨이 12월 18일 공표된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마스크팩) 부문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브리스킨은 좋은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솔루션으로 제안하는 스페셜 케어 브랜드다. brisk(상쾌한)와 skin(피부)의 합성어인 ‘브리스킨’은 피부온도가 올라가면 피부...
쿠팡, 인기 생필품 최대 20% 할인 행사 2018-05-14 09:33:18
유아 스킨케어 제품 등 300여개 생필품을 선보인다. '로켓배송 할인관'에서는 3만원 이상 사면 최대 3천원이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아이디 당 1일 1회 다운로드할 수 있다. 템포, 덴티스테, 크리넥스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브랜드관'에서는 라네이처,...
[PRNewswire] 에스티로더, 칼리 클로스와 모델 계약 2018-04-20 15:16:13
가브리엘라 와일드, 힐러리 로다, 조안 스몰스, 켄달 제너, 미스티 코플랜드와 양미 등 에스티로더의 현 광고 모델 명단에 자신의 이름을 올린다. 칼리가 등장하는 첫 광고는 2018년 7월부터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립스틱, 더블 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과 리바이털라이징 수프림 플러스 글로벌 앤티 에이징 셀...
[표] 창업 부담금 상위 30개 프랜차이즈 2017-07-12 06:23:13
│이마트에│에브리데│유통│ 311 │11 │ - │50│ 2│ │브리데이│이리테일│││││ │50│ │││││││ │ │ ├────┼────┼────┼────┼────┼────┼───┼───┤ │투썸플레│씨제이푸│커피│ 306 │28 │ 2 │10│ 2│ │이스│드빌│││││ │67│...
올리브영 "불황형 제품 대신 바캉스아이템·신진브랜드 인기" 2017-06-04 14:38:36
45% 신장했다. '미팩토리', '유리카', '브리스킨' 등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이 난 후 성장한 브랜드들의 약진도 눈에 띈다.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40대 '영포티(Young Forty)'의 방문 비중도 해마다 늘고 있는데, 지난 봄 세일과 비교해서도 40대 이상의 방문 비중이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