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콩 간 CJ올리브영 PB…매닝스에 제품 수출 2021-06-14 14:52:24
브랜드인 웨이크메이크와 바이오힐보, 브링그린이 매닝스에 입점할 예정이다. 앞서 CJ올리브영은 2019년 일본 라쿠텐과 중국 티몰, 2020년 중국 카오라 등 현지 이커머스에 숍인숍(매장 내 매장) 브랜드관을 열었다. 지난 1월에는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를 통해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에 진출했다. 이미경...
올리브영, 자체브랜드 3개 홍콩 진출 2021-06-14 09:35:34
Heal Boh), 브링그린(BRING GREEN) 등 총 3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 확대는 K-뷰티 격전지로 부상하고 있는 동남아에서 새로운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현지 고객에게 한국 화장품을 만날 수 있는 체험의 기회를 확대해 K- 뷰티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J올리브영, 홍콩 진출…현지 H&B스토어에 자체브랜드 수출 2021-06-14 08:50:05
화장품 브랜드인 웨이크메이크와 바이오힐보, 브링그린이 매닝스에 입점한다. 이들 브랜드의 상품 100여 종을 매닝스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홍콩 진출은 2019년 K-뷰티 저변 확대를 위한 협약을 맺은 동남아 최대 유통기업인 데어리팜 그룹과 파트너십을 강화한 데 따른 것이라고 CJ올리브영은...
쁘걸 유정 '알테니스킵 로션' 해프닝에 남몰래 웃는 곳 2021-04-30 13:36:02
멤버 유정은 CJ올리브영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브링그린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이에 한 네티즌이 화장품을 잘 모르는 30~40대 남성을 위해 화장품 종류를 설명하는 글을 올렸다. 설명 글을 보면, 로션에 대해 '알 테니 스킵(skip·넘김)'이라고 표현했다. 로션은 대중적으로 잘 알려져 특별한 설명을 하지...
"'알테니스킵' 로션 신제품 출시하라" 요청 쇄도한 까닭 2021-04-29 17:37:36
한 팬이 "로션은 브링그린 말고 알테니스킵을 써야 하느냐"고 문의한 것이다. 각종 화장품 종류 설명 중 로션의 경우 모두가 알고 있으니 넘어간다는 뜻으로 '로션은 알테니 스킵'이라고 표현한 것이 마치 제품명이 '알테니스킵'이라는 식의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이다. 댓글에서는 "그래그래 역시 로션은...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장품 광고 모델 발탁 '광고계의 블루칩' 2021-04-29 12:08:00
CJ올리브영의 수분 기능성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과 '짜지마 티트리시카' 캠페인 광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브링그린이 공개한 '짜지마 티트리시카' 캠페인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 속 유정은 브링그린 티트리시카 수딩 토너와 함께 특유의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비타민 미소를 뽐내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4년 ...
CJ올리브영, 동남아 온라인 플랫폼 '쇼피'서 K뷰티 알린다 2021-01-05 10:02:00
'브링그린', '웨이크메이크', '컬러그램', '필리밀리' 등 자체 브랜드(PB) 6개의 상품 300여 개를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은 쇼피가 진출한 국가 중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에서 운영을 시작한다. 3월에는 대만에 진출할 계획이다. 쇼피는 싱가포르와 태국, 필리핀, 베트남, 대만 등...
CJ올리브영,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진출 2021-01-05 08:26:40
보, 브링그린, 필리밀리다. CJ올리브영은 우선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의 쇼피에서 올리브영관을 운영하고, 오는 3월 대만에 진출할 예정이다. 쇼피는 싱가포르와 태국, 필리핀, 베트남, 대만 등 아시아 7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의 K뷰티 성장 기회 요인을 적극적으로...
[연계소문] 임영웅·BTS·김호중…비대면 추석에 불 붙은 '온택트' 2020-09-30 08:31:01
이야기를 그린다.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인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까지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로, 무려 네 번째 방탄소년단 영화다. 지난해 8월 개봉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33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기염을 토했던 바 이번 영화가 새롭게 쓸 대기록에도 이목이 쏠린다. 특히 대면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합격 비밀노트] ‘대란템’ ‘완판템’ 만드는 소셜마켓 MD가 되고 싶다면? 2020-07-21 14:12:00
‘브링그린×채소’ 콜라보 마켓 2시간 만에 완판”,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레오제이’ 라이브 콜라보 마켓 1시간 만에 완판” 등 성과는 뷰티 MCN 그룹 레페리(Leferi)의 콘텐츠커머스팀이 만들어냈다. 2013년 설립된 레페리는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업계 선두주자로, 인플루언서 콘텐츠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