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광복점,BTS 팝업스토어 개최 2020-11-27 16:33:11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지식재산사업 자회사 빅히트아이피와 파트너십을 맺고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에 BTS 공식 팝업스토어를 열기로 결정했다. 팝업스토어에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려 현장 예약자에 한해 순서대로 입장할 수 있다. 윤영후 롯데백화점 광복점 영업기획팀장은 “세계적인 아이돌...
글로벌 팝업스토어 진격하는 BTS…"아시아·유럽 매장 오픈" 2020-11-17 10:04:04
THE SOUL`이 본격적인 글로벌 확장에 돌입했다. 빅히트아이피는 BTS 팝업스토어가 지난달 23일 한국과 미국에 이어 지난 14일에는 일본,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아시아 국가와 유럽에서도 운영을 시작했다고 17일 알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아티스트와 음악 IP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는데, `Black Swan` 및...
롯데백화점, 새 'BTS 팝업스토어' 연다…"신상품 대거 공개" 2020-11-15 06:00:01
예정이다. 또 BTS의 대표 색상인 보라색으로 꾸며진 '아이 퍼플 유'(I PURPLE U) 포토존이 설치되고, 공식 캐릭터 '타이니탄'을 활용한 공간도 생긴다. 롯데백화점은 BTS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IP(지식재산권) 사업을 담당하는 빅히트 아이피와 제휴를 맺고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열린다…온·오프라인 동시 운영 [공식] 2020-10-13 12:47:38
순차적으로 개설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IP(지식재산권) 사업을 담당하는 독립 법인 빅히트 아이피는 올 2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앨범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을 콘셉트로 한 새로운 팝업스토어를 개설한다. 앞서 빅히트 아이피는 지난해 10월 'BTS 팝업 : 하우스 오브 BTS(BT...
빅히트,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 론칭 2020-08-10 08:35:38
법인 빅히트 아이피에서 모든 역량을 총 동원해 타이니탄을 완성시켰다. 국내외 유명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제작 경험을 가진 전문 인력 50여 명이 소속된 빅히트 아이피 내 R&D스튜디오에서 기획부터 캐릭터 개발, 애니메이션 제작까지 직접 진행했다. 눈동자와 머리카락, 표정 등 미세한 움직임과 라이팅(조명)까지 극장판...
방시혁 기부, '포니정 혁신상' 수상 상금 2억원 사회에 쾌척 2020-06-25 17:41:46
‘빅히트 쓰리식스티’, 아티스트 IP를 활용한 글로벌 콘텐츠 사업과 공간 사업 등을 펼치는 ‘빅히트 아이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Shop)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비엔엑스’가 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각 법인간 유기적 운영과 시너지를 토대로 ‘질 높은...
11번가, 방탄소년단 캐릭터 상품 한정판 단독 판매 2020-02-13 15:32:04
제작된 포장박스에 담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빅히트아이피와의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제작한 정품으로 온·오프라인 통틀어 오직 11번가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칫솔의 기능성 및 자석 거치대까지 갖춰 실용성과 소장가치를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1번가는 글로벌 팬들이 많이 관...
빅히트 매출 5879억 원 달성…BTS에만 의존? "사업 다각화" 2020-02-06 10:59:41
빅히트 위닝 포뮬러' 찾을 것 사례 발표에 이어 무대에 오른 윤석준 대표는 "앞선 세 가지 성공 케이스는 공연, IP, 플랫폼 사업이 유기적으로 결합해 융합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나타난 시너지"라고 설명했다. 비엔엑스의 공연 MD 매출 상승 케이스를 예로 들며, 플랫폼을 통한 고객 동선 개선과 구매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