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루이비통이 왜 이런 도박을…" 패션계 발칵 뒤집힌 까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22 20:00:01
수백 만원을 호가해도 시중에 내놓기도 전에 예약 판매로 매진되기도 했다. 다만 해외 패션지들은 패션 칼럼니스트나 해외 유명 편집샵 컬렉터의 입을 빌어 “팔로워 수가 높고 화제가 되면 디자인의 기본을 배우지 않아도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 것인가. 직업적 뿌리부터 흔들릴 수 있다”는 취지의 우려도 제기했다....
위글위글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그랜드 오픈 2024-04-11 18:49:18
IP를 활용한 기념품샵, 포토존, 놀이터 등을 결합한 올인원 체험형 공간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1층에는 컬러풀한 위글위글 제품이 즐비한 기념품샵을 준비했다. 특히 위글위글 IP를 활용한 관광 기념품이 인기를 끌었다. 남산서울타워 전경에 위글베어 아트웍으로 귀여운 포인트를 준 ▲입체 마그넷이 높은 판매량을...
롯데홈쇼핑도 브랜드 수입한다...이탈리아 '우프웨어' 단독 론칭 2024-03-11 10:13:03
샵 내 럭셔리관에 우프웨어를 단독 론칭했다. 데님 소재의 '하프 코튼 재킷', 간절기 아우터로 활용도가 높은 '백 셔링 윈드 브레이커', 팝아트 색감을 활용한 '스트라이프 니트 티셔츠' 등 신상품 4종을 공개했다. 내달 중으로 랩스는 SSF샵에서 론칭한 이후 SSG닷컴 등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할...
롯데몰 수원점, 5개월간 공들여 '수원 최대' 프리미엄 레저·키즈 조성 2024-02-22 10:30:00
키즈 메가샵과 더불어 수원 최대의 키즈 조닝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롯데만의 키즈 복합 매장인 '킨더 유니버스'를 론칭한다. 킨더 유니버스 매장 내에는 교육 특화 체험 공간인 '킨더스튜디오', 프리미엄 용품 전문관인 '킨더 아뜰리에', 휴게 공간인 '킨더라운지' 등...
하이브 아티스트 공연 현수막, 가방·지갑으로 재탄생 2024-01-22 09:33:13
크로스백(옆으로 맬 수 있는 가방) ▲메신저백(우편물이 들어갈 만한 크기의 가방) 등의 머치로 제작했다. 만들어진 머치는 기성품과 달리 현수막의 활용 부위에 따라 디자인이 천차만별이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한정판인 셈이다. 하이브 관계자는 "누깍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업사이클링 머치는 아티스트와 팬이...
이강인 사인 유니폼에 명품백까지…'갤럭시S24' 예약 어디서? 2024-01-18 15:15:55
백, 축구선수 이강인의 사인 유니폼 등을 추첨 경품으로 내걸고 통신사들이 고객 모집에 나섰다. 방송통신위원회도 신제품 등장에 맞춰 스마트폰 시장 모니터링을 강화하기로 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통신 3사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갤럭시 S24·S24플러스·S24울트라 등의 예약 판매를 한다. 삼성전자는...
백화점서 굴착기 쇼핑…HD현대인프라코어, 현대百에 팝업스토어 2023-11-15 11:00:00
백화점서 굴착기 쇼핑…HD현대인프라코어, 현대百에 팝업스토어 16∼19일 목동점서 3종 전시·판매…홈쇼핑 이은 판매채널 다양화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HD현대[267250]의 계열사인 HD현대인프라코어[042670]가 건설기계 업계 최초로 백화점에서 굴착기를 판매한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건설기계 브랜드...
패션 브랜드 론칭·옷가게 운영…자체 IP로 '멋' 부리는 게임社 2023-10-24 18:06:24
패션 브랜드인 ‘#100’(샵백·사진)을 출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 브랜드 이름은 배틀그라운드가 100명의 이용자가 한 공간에서 치열하게 다투는 게임이라는 점에서 따왔다. 이 이름에 맞춰 티셔츠, 맨투맨 셔츠, 파카, 비니, 운동화 등 패션 아이템 17종을 100개씩 한정 판매한다. 각 물품에는 1번부터 100번까지 고유...
"명품백·에어팟 드려요"…아이폰15 상륙에 이통사 MZ '정조준' 2023-10-05 10:27:42
백, 고급 운동화와 같은 고가 경품부터 새벽 배송, 요금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SK텔레콤은 2030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함께 청년 기획전을 열어 무신사 채널에서 아이폰15를 개통하는 소비자에게 할인권과 최대 30만원 상당의 무신사 기획전 아이템을 제공한다. 젊은층이...
삼성물산 패션부문 '메종키츠네', 한국 독점상품 첫선 2023-09-21 11:21:36
대표 상품은 티셔츠, 스웨트셔츠, 옥스포드 셔츠, 캔버스백 등으로 젊은 감성의 '바시티'(VARSITY·대학의 스포츠 대표팀)를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가격대는 10만∼40만원대로 다양하다. 메종키츠네가 전국 단위의 독점 상품을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상품은 전국 매장과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