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다 모터쇼 주인공은 기아…첫 픽업트럭 '타스만' 선보여 2024-11-18 14:12:17
지난 5년간 딜러와 서비스 네트워크를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는 게 현지 관계자의 설명이다. 제다 모터쇼는 매년 전시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 디트로이트, 제네바 등 미국과 유럽에서 열린 전통 모터쇼가 정보기술(IT) 전시회 등에 밀려 해를 거듭할수록 규모를 축소하고 있는 것과 반대다. 사우디 정부가 마이스(MICE:...
"예비 신랑, 손흥민 닮아" 깜짝…남보라, 웨딩화보 공개 2024-11-17 19:10:57
배우 남보라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5일 남보라의 인스타그램에는 "이번에 저희 숍 선생님들이랑 함께 작업한 웨딩 화보를 공개한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남보라는 2025년 5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남보라는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망하고 철수하고...그 많던 '수제맥주'는 다 어디로 갔나 2024-11-16 07:45:15
회사를 떠났다”고 말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살펴본 결과 현재 그는 작가 활동에만 전념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더부스는 그나마 나은 편이다. 수제맥주 브랜드 ‘바이젠하우스’의 제조사 금강브루어리 등 수많은 업체들이 경영난으로 인해 최근 폐업하기도 했다. 수제맥주 시장이 예상했던...
'뷰티 컬리' 2주년 할인전…나흘 만에 주문 10만건 2024-11-15 17:45:27
딜’, 겨울철 상품 전용 ‘시즌 뷰티’ 등의 코너를 마련했다. 할인율은 최대 85%다. ‘최저가 챌린지’ 코너는 상품이 전년 대비 10배 많아졌고 할인폭은 두 배가량 커졌다. 상품을 한 개만 사도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뷰티컬리 2주년을 기념해 구성한 단독 기획 상품도 눈에 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는...
[인&아웃] 웃픈 '짠테크' 바람 2024-11-15 06:30:01
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절약과 관련된 '무지출 챌린지'와 '0원 소비'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급기야 소비 지출을 억제하고 절약을 목적으로 모인 사람들의 온라인 커뮤니티 '거지방'까지 등장했다. 중고나 재판매 상품 구입에도 적극적이어서 당근·중고나라·번개장터 등 중고...
투자사기 덫 '가짜 플랫폼'…판별 포인트는 출처확인·랜덤버튼 2024-11-11 07:00:02
주요 수렁 중 하나는 가짜 플랫폼(온라인 서비스 공간)이다. 사기꾼의 사탕발림 권유로 찾게 된 웹사이트나 앱(스마트폰 프로그램)이 증권사 등 기존 금융투자사 서비스와 구분이 안 될 정도로 그럴듯한 외향을 갖고 있는 탓에 경계심은 금세 무너진다. 특히 최근의 가짜 플랫폼들은 자금 예치와 입출금 기능까지 정교하게...
[MZ 톡톡] 소신을 갖는다는 것 2024-11-10 17:05:56
일과 알아야 할 것이 정말 많았다. 왜 서점 한 코너 가득 육아 도서가 있고 육아 관련 유튜브 영상이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자주 올라오고 맘 카페와 앱 서비스들의 인기가 식지 않는지 알게 됐다. 아이가 세상에 나온 이상 피할 수 없는 세계였다. 출산하기 전부터 주변 사람에게 많이 들은 말이 있다. “소신껏 육아해라....
해외주식 실시간 분석·전문가 매매전략 한눈에 본다 2024-11-07 18:20:11
있도록 사이트를 설계했다. 대표적인 코너는 ‘Stock: why is it moving?’이다. 미국 최대 금융 투자 정보 기업인 벤징가의 실시간 특징주 포착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꾸몄다. 이 코너에서는 미국 증시 종목이 급등락하는 원인을 발 빠르게 추적한 뒤 한 줄로 요약해 제공한다. 하루 200건이 넘는 해외 투자...
SPC삼립, 'Yaam' 출시…카페·빵집에 생지 공급 2024-11-06 17:43:23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Yaam 브랜드 제품 약 100종을 선보인다. 베이커리, 델리, 식자재 등을 테마로 한 6개 코너를 운영하고 카페·베이커리 비즈니스 컨설팅도 지원한다. 삼립 관계자는 “Yaam은 기존 카페·베이커리 식자재 공급 사업을 체계화한 솔루션 브랜드”라며...
삼립, B2B 브랜드 'Yaam' 론칭…카페·빵집에 2천개 품목 공급 2024-11-06 09:05:34
코너 6개를 운영하고 카페·베이커리 비즈니스에 대한 컨설팅도 지원한다. 전시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삼립 관계자는 "Yaam은 기존 카페·베이커리 식자재 공급 사업을 체계화한 설루션 브랜드로, 편의성 높은 제품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