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젤라또랩 젤라또팩토리, ‘BTS뮤직테마’ 공식 출시 2022-03-11 14:25:54
젤네일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젤라또랩은 ‘BTS Music Theme’ 출시와 동시에, 셀프 커스텀 튜브젤 ‘젤리픽스’도 출시했다. 젤리픽스는 손톱이나 젤네일 위에 원하는 그림을 그리거나 파츠 등 액세서리를 부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양 조절이 편리한 튜브형 패키지로...
‘저스트 텐미닛’ 스타들의 퀵 메이크업 2022-03-04 11:30:00
나머지 수수한 매력의 초간단 셀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먼저 톤업 크림으로 피부를 한 단계 밝히고 컨실러를 사용해 다크서클과 같이 칙칙한 부위를 커버해 균일하게 보정했다. 이어 입술은 살구색의 틴트로 약간 오버해서 바른 다음 보랏빛의 립스틱으로 베이스를 깔고 보다 진한 레드 제품을 안쪽에 덧발라 자연스러운...
9개월 만에 260억 벌었다…日 여심 사로잡은 'K네일' 2022-01-28 16:53:31
K셀프네일이 일본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활약하고 있다. 3세대 네일업체 글루가가 선보인 셀프네일 브랜드 ‘오호라’가 일본 진출 9개월 만에 2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28일 글루가에 따르면 지난해 3월 인터넷쇼핑몰 '라쿠텐' 입점을 시작으로 일본에 진출한 젤 네일 브랜드 오호라는 지난해...
"네일도, 왁싱도 집에서"…4차유행·폭염에 '홈뷰티족' 증가 2021-07-29 06:50:00
셀프 네일 기기 등 미용가전 판매량이 지난해 동기보다 63% 늘었다. 입욕제와 보디용 스크럽 제품은 각각 54%, 47% 더 팔렸다. 롯데마트에서는 이달 19∼25일 제모용품과 네일케어 제품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각각 27.6%, 24.9% 늘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뷰티숍 서비스 수준의 전문적인 관리를 집에서 받으려는...
손끝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들 2021-07-26 16:09:00
기분이나 상황에 따라 휙휙 바꾸거나 셀프 케어로 손쉽게 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시도하는 추세다. 더욱이 화려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이 등장하면서 여러 스타들에게 사랑받고 있을 뿐 아니라 남성도 액세서리처럼 즐기는 시대가 도래했다. 계절감을 표현하는 것도 좋지만 이왕이면 자신만의 개성과 정체성이 돋보이게...
사람이야 인형이야?…하리수, `은발+블랙립` 파격 변신 2021-06-30 14:31:00
셀프네일에 블랙립스틱까지!! 불편해서 정말 힘들었다"라는 글을 올리고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하리수는 분홍색과 파란색을 섞은 은발헤어에 검정 립스틱을 바른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렬한 스타일링과 함께 살아있는 인형을 보는 듯한 하리수의 미모가 시선을 모은다. 하리수는 최근 독립영화 `아누비스`에 카메오...
[인터뷰] Pretty Woman, 이유비 2021-06-23 14:29:00
모두 너무나도 즐겁고 행복했다” q. 네일 아트 컬러를 계속 유지하는 것도 ‘루비’의 외적인 특성 때문인 건가 “맞다(웃음). 감독님께서 ‘루비’의 시그니처 컬러는 연보라색이라고 말씀하시더라.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작품 내 아이템들을 보면 연보라 컬러가 많이 스며들어있다. 드라마 초반에 캐릭터를 구축할 때에...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스포츠·레저·패션·뷰티 부문 2021-04-29 13:09:12
붙이면 바로 네일이 완성돼 누구나 트렌디한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젤라또랩의 대표 제품인 네일 스티커 하또하또핏, 젤 형태인 하또하또핏 프로 등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들 제품을 통해 네일의 시작부터 제거까지 편리하게 할 수 있다.젤라또랩은 2019년 6월 일본 셀프네일 시장...
[포토] 젤라또팩토리,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셀프네일 부문 수상 2021-04-27 23:46:36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셀프네일 부문을 수상한 젤라또팩토리(기업명 젤라또랩) 박희종 대표이사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미스터바우어, 브랜드 론칭 기념 `Love My Desire` 캠페인 전개 2021-04-26 15:10:27
시즌에 걸맞은 다양한 트렌디한 네일과 컬러감, 광택감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셀프 젤 네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다양한 네일 제품으로 나만의 개성도 표현하고,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함께 소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미스터바우어 브랜드 론칭 기념 `Love My Desire` 캠페인은 SNS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