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정받는 名品 브랜드…소비의 품격을 더하다 2022-03-29 16:13:44
소사골순대·육개장’은 8년 연속 수상했다. 농협경제지주의 ‘농협하나로마트’, 스미스앤드네퓨의 ‘시카케어’, 신한은행의 ‘신한PWM’, 왕자NHC의 ‘왕자행거’,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의 ‘제주삼다수’, ‘한솥’(기업명과 브랜드명 동일)은 7년 연속으로 대상을 받았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의 ‘스타벅스’는 5년...
'브랜드 가치' 높이는 비결은 신뢰 2021-09-08 16:17:02
광양매실’ ‘해양관광 휴양도시 여수’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이 수상했다. 4년 연속 대상을 차지한 브랜드는 ‘약손명가 에스테틱’ ‘퍼스트랩’ ‘키라니아’ 등 3개다. 3년 연속 대상에는 ‘닥터퓨리’와 ‘Qxpress’가 올랐다. 올해 첫 수상한 영광의 브랜드는 9개로, ‘닥터지(Dr.G)’ ‘에스에스 여성갱년기’...
남다른 브랜드 철학이 사랑받는 명품 만든다 2021-03-28 16:36:19
전당에 선정이 됐다. 키위뱅크와 그린알로에,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대명스테이션은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이어갔으며, 시카케어, 제주삼다수, 신한PWM, 왕자행거, 한솥도시락, 농협하나로마트가 6년 연속 선정 됐다. 또한 리큐와 스타벅스도 각각 5년,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한편, 제주도니, 로레알파리,...
'랜선' 타고 입소문 난 브랜드, 비결은 신뢰다 2020-08-26 15:16:57
밖에 외식프랜차이즈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은 여섯 번째 상을 받았다. 올해 처음 수상한 브랜드는 4개다. 브랜드아파트 부문의 ‘세영리첼’, 건강기능식품/이너뷰티 부문의 ‘줄리스초이스’, 자동차판매 부문의 ‘카카오토’와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부문 ‘곱스떡스’가 첫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전민서 기자...
사치가 아닌 가치, 진짜 명품에 반하다 2020-03-25 15:55:29
이미지를 인정받았다. 커리어넷의 취업포털 커리어는 8년 연속, MG손해보험의 건강명의 6대질병간편보험과 그린알로에의 그린알로에, KB저축은행의 KB착한뱅킹, 담소이야기의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대명스테이션의 대명아임레디는 6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떡볶이와 돈까스 브랜드인 지엔에스올떡과 지엔에스우쿠야,...
'신뢰' 한 우물 판 브랜드, 소비자 지갑 열었다 2019-08-27 17:13:48
소사골순대·육개장’은 다섯 번째 상을 받았다. 올해 처음 수상한 브랜드는 11개다. ‘고려사이버대학교’, 맘편한세상의 ‘맘시터’, 보령바이오파마의 ‘G스캐닝’, 부가부코리아(유)의 ‘부가부 (Bugaboo)’,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안전나라’,...
초복, 올 여름 이길 닭 한마리…전복삼계탕부터 껍질튀김까지 2019-07-12 10:33:53
9900원에 할인 판매한다.외식업계로 눈을 돌리면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소사골육수에 끓인 '삼계설렁탕'을 내놨다. 한솥도시락은 '한솥반계탕 정식'을 판매 중이다. 닭고기는 물론 인삼·찹쌀·황기·마늘·양파 등 주요 음식재료를 국내산 재료로 사용했다.무더위를 대비해...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 신뢰로 무장하다 2018-07-22 17:22:12
육수로 차별화를 이룬 ‘담소소사골순대’는 4회, 제이교육의 전화영어 브랜드 ‘이티폰’이 2회 수상에 성공했다. kt도 인공지능 브랜드 ‘기가 iot’로 두 차례 상을 받았다.올해 각 분야에서 돋보이는 실적을 내면서 처음 수상한 10개 브랜드도 눈에 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건강관리...
[2018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담소이야기, 꾸준히 사랑받는 명품 순대국 담소 소사골순대 2018-03-20 16:28:05
소고기를 넣어 만든 세계 최초의 ‘소사골 소고기 순댓국’이다. 본사가 제공하는 특제소스로 일정한 맛을 유지하고, 친환경 무농약 쌀만 고집하며 명품 순댓국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담소 창업점주 대부분은 담소를 이용해본 고객들이거나 직원으로 입사해 담소 순댓국의 맛과 경쟁력을 직접 경험한 사람들이...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내실 다지며 가맹점과 상생…100호점 개점 앞둬 2017-03-22 17:12:41
곳에 두고 있는 복점주의 비율이 18~20%로 다른 브랜드에 대비해 볼 때 높은 수준을 자랑하고 있다.실제 점주가 직접 지인들에게 소개하는 지경에 이르러, 그 소개 받은 지인 또한 담소 소사골 순대 창업으로 재미를 보고 있다. 요즘 유민상 씨가 담소 전속모델로 함께하며 tv cf 광고로도 담소 소사골 순대를 만나 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