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사' 해리스, 대관식서 짙은 남색 파워슈트 '전투모드' 2024-08-23 16:34:47
미 뉴욕에서 활동하는 패션평론가 켈시 스티그먼은 패션지 마리끌레르에 기고한 글에서 해리스 부통령 역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의상을 활용해왔다고 말했다. 스티그먼은 또 푸시보우 블라우스는 1960∼1970년대 여성들이 집에서 나와 기업에 진출하면서 수트와 넥타이의 대안이 된 후 역사적이며 페미니스트의 의미를...
숟가락 102개가 주렁주렁…케이트 블란쳇이 입은 옷의 의미 2024-08-09 09:13:43
"세계 최초로 완전히 지속 가능한 패션 하우스를 짓고 순환성의 가능성에 대한 패션 산업의 관점을 바꾸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오래된 소재를 고급스럽게 상품으로 전환하고 일상에서 사용되는 소재를 업사이클해 독특한 작품으로 만들어 이야기를 만든다"고 설명했다. '지속 가능성'은...
숟가락 102개로 만든 옷…배우 케이트 블란쳇 패션 화제 2024-08-09 08:41:35
숟가락 102개로 만든 옷…배우 케이트 블란쳇 패션 화제 디자이너 "지속가능한 패션, 업사이클링 노력"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호주 출신 할리우드 배우 케이트 블란쳇(55)이 독특한 '숟가락 의상'을 입고 신작 시사회에 참석해 화제가 되고 있다. 8일(현지시간) CNN 등 미 언론에 따르면...
"노출 싫어요"…수영복도 '유교걸' 2024-08-03 15:02:38
LF 앳코너의 모던 마린 카라 스윔수트가 대표적인 제품인데, 여기에 하의로 평상복을 매치하는 경우가 많다고 LF는 전했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도 수영복 거래액이 증가했다. 무신사의 지난달 수영복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고 전달보다 23% 늘었다. 지난달 비치웨어 거래액도 전달보다 69% 증가했다....
'노출은 부담스러워'…체형보완 수영복 판매 '쑥' 2024-08-03 08:00:06
카라 스윔수트가 대표적인 제품인데, 여기에 하의로 평상복을 매치하는 경우가 많다고 LF는 전했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도 수영복 거래액이 증가했다. 무신사의 지난달 수영복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고 전달보다 23% 늘었다. 지난달 비치웨어 거래액도 전달보다 69% 증가했다. chacha@yna.co.kr (끝)...
"명품인 줄" "진짜 트렌디"…'파리 올림픽 단복' 반응 터졌다 2024-07-09 11:18:23
공개하자 패션 커뮤니티에선 “트렌디하다”는 반응이 나왔다. 평상복과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디자인이 세련돼 ‘문신템’(계속 입는다는 뜻)으로 인식될 정도라는 평도 있다. 9일 무신사 스탠다드에 따르면 한국 선수단 단복은 청색을 활용한 ‘벨티드 수트 셋업’으로 구성됐다. 동쪽을 상징하고 젊음의 기상과 진취적...
“이젠 올림픽”…2년 연속 ‘태극마크’ 책임진 무신사 스탠다드 2024-07-09 09:14:46
결정했다. 아시안게임 때에는 기존의 정례화된 수트 셋업 형식을 벗어나 ‘백의민족’을 상징하는 화이트 데님 셋업을 디자인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다가 1년만인 올해는 또 다시 캐주얼 스타일과는 상반된 포멀한 벨티드 수트 셋업을 공개한 것인데 이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그만큼 충분한 자체 디자인 역량을...
무신사 스탠다드, 파리올림픽 한국선수단 '벽청색' 단복 공개 2024-07-09 08:43:41
선수단 단복은 청색을 활용한 '벨티드 수트 셋업'으로 구성됐다. 동쪽을 상징하고 젊음의 기상과 진취적인 정신을 잘 보여주는 청색 중에서도 차분한 느낌의 벽청(碧靑)색을 선택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다양한 국가 선수단 사이에서 한국 대표팀이 푸르게 빛나길 바라는 마음도 담아 벽청색을 골랐다고 설명했...
윤아 이어 또 '인종차별'…에이티즈 산, 돌체앤가바나쇼 논란 2024-07-07 11:19:33
드레이프가 돋보이는 알타 사토리아 화이트 수트를 착용했다. 돌체앤가바나 쿠튀르에 해당하는 알타 모다는 6월 30일 시작됐다. 개막식, 알타 조엘레리아(하이 주얼리), 알타 모다(여성 쿠튀르), 알타 사토리아(남성 쿠튀르), 폐막식까지 총 5일간 진행된 행사다. 하지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인종차별 당한 것...
백화점의 대변신…"더 크고 젊고 맛있게, 쉬고 즐기는 공간으로" 2024-06-30 07:27:00
영패션 전문관 뉴스트리트에는 우알롱, 벌스데이수트 등 MZ세대에 인기가 높은 국내 브랜드가 백화점 업계 처음으로 들어섰다. 인기 브랜드 이미스도 인기를 끈다. 뉴스트리트의 개점 이후 3개월간 방문객을 보면 84%가 신규 고객이었다. 롯데백화점도 지난해 6월 롯데월드몰에 K-패션 열풍을 이끄는 브랜드 아더에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