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기네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팬 하이파이브' 이벤트 2022-09-20 09:54:06
1위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축구팬들을 위해 준비한 ‘팬(FAN)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기네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했다. 팬들이 곧 12번째 선수라는 의미를 담아 총 12명의 축구팬을 선정했다. 참가자들은 이날 현장에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선수들을 만나...
'떠나자 가을 여행', 경남 곳곳 축제·문화 행사 2022-09-11 10:14:51
대한민국 관광공모전 동상 수상을 자랑하는 ’광부의 노래‘ 흑맥주가 있다. 1960년대 파독 광부들의 애환과 그들이 정착한 독일마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맥주로, 커피 향과 다크초콜릿 풍미가 특징인 스타우트 계열의 흑맥주이다. 그 외에도 경상남도에는 축제와 문화행사를 즐기는 시군별 상세한 여행일정표는 경상남도...
[디지털 이코노미] 아날로그 시대에도, 디지털 시대에도 사랑받는 기업 2022-09-05 10:00:20
린 스타우트 코넬대 교수는 그의 책 《주주 가치의 신화》를 통해 주주 자본주의가 기업가의 역할을 변모시켰다고 설명한다. 20세기 중반까지 미국 기업들은 부자는 물론 일반 시민에게도 투자할 기회를 제공했다. 기업 임원들은 스스로를 주주 외에도 채권자, 협력업체, 직원, 지역사회를 위해 일하는 관리인으로 여겼다....
[부산모터쇼] 아이오닉 6 세계 최초 공개…1회 주행거리 524㎞(종합) 2022-07-14 13:04:27
'스타우트 스캐럽' 같은 차"라고 설명했다. 아이오닉 6에는 유선형의 실루엣과 함께 리어 스포일러, 외장형 액티브 에어 플랩, 휠 에어커튼, 휠 갭 리듀서, 박리 트랩 등 다양한 공력(물체와 기체 사이에 작용하는 힘) 성능 기술이 적용됐다. 아이오닉 6의 공기저항계수는 현대차에서 가장 낮은 0.21이다. 아이오닉...
[부산모터쇼] 아이오닉 6 세계 최초 공개…1회 주행거리 524㎞ 2022-07-14 10:30:04
'스타우트 스캐럽' 같은 차"라고 설명했다. 아이오닉 6에는 유선형의 실루엣과 함께 리어 스포일러, 외장형 액티브 에어 플랩, 휠 에어커튼, 휠 갭 리듀서, 박리 트랩 등 다양한 공력(물체와 기체 사이에 작용하는 힘) 성능 기술이 적용됐다. 아이오닉 6의 공기저항계수는 현대차에서 가장 낮은 0.21이다. 아이오닉...
수제맥주 제조기 'LG 홈브루'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인기 2022-07-13 10:00:01
홈브루를 직접 체험해보고, 제품에서 만들어진 페일 에일과 스타우트, 위트 등 수제 맥주를 시음해볼 수 있다. LG 홈브루 신제품은 고객들이 취향에 따라 맥주 원료를 조합해 8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수제 맥주를 집에서 직접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2019년 처음 출시된 데 이어 최근 새 제품이 나왔다. kcs@yna.co.kr (끝)...
폭스바겐CEO "미국시장은 우리의 가장 큰 성장 기회" 2022-05-16 23:36:00
스타우트를 완전 전기픽업 SUV 차량으로 재출시 할 계획"이라며 "목표는 연간 25만대의 스카우트 브랜드 전기차 판매"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이를 위해 폭스바겐은 10억달러 이상을 투자해 미국에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그리고 생산할 것"이라고 전하며 "시장에 공개할 시제품은 2023년으로 그리고 2026년부터는 본격적인...
세계 최초 ‘하얀 맥주’ 출시? 2022-04-01 09:17:36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노란 맥주(라거·에일 등)와 흑맥주(스타우트·포터 등)는 있는데, 왜 ‘하얀 맥주’는 없을까‘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했다. 이 같은 호기심에 젊은 세대 중심의 ‘펀슈머’(Funsumer) 트렌드를 반영해 만우절을 기념한 이벤트로 발전시켰다는 것이...
기네스, 아워플래닛과 협업으로 굴 요리 활용한 ‘오이스터 푸드 페어링’ 캠페인 전개 2021-11-16 09:52:16
1위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제철을 맞은 통영산 굴을 활용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오이스터 푸드 페어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의 하나로 아워플래닛이 주관하는 통영 굴 축제 ‘오마이오이스터 2021’에 기네스를 제공하고, 요리 교실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특별한 푸드 페어링 경험을 선사한다....
美상원, 틱톡·유튜브에 "어린이 보호 대책 뭐냐" 질타 2021-10-27 18:05:18
대해 스냅챗의 모회사 스냅의 제니퍼 스타우트 부사장은 자사의 이용자 보호 대책을 강조하면서 "스냅챗은 소셜미디어의 해독제"라며 "스냅챗에서는 기본적으로 이미지들이 자동 삭제된다"고 반박했다. 스타우트 부사장은 이어 "스냅챗에서 이뤄지고 있는 마약 거래가 때로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고 있다"며 "이를 단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