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커버스토리: 중국에서 미국으로, 대기업에서 인디 브랜드로 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 2014년 이후 전성기를 누리던 K-뷰티는 잇따른 악재를 만났다. 가장 중요한 것은 중국 시장의 변화다. 사드 보복 이후 반한 감정의 확산으로 한국산 화장품 대신 자국 제품에 대한 애국소비가 늘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여자)아이들 '우기' 한·중 모델 선정 2024-07-18 13:19:32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에서 베스트셀러 앨범 일간·주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한국과 중국뿐 아니라 전세계적인 영향력을 입증했다. 하반기 중국 운영을 본격화하는 젝시믹스 입장에서는 한국과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우기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여태껏 앨범 중 최고"…엔하이픈, 자부심으로 꽉 채운 정규 컴백 [종합] 2024-07-11 17:37:54
이번에 표현하고 싶은 스토리 라인이 로맨스라 곡 방향성이 그렇게 가게 됐다"고 부연했고, 제이는 "무게감이 없어진 게 아니라 줄었다. 평상시에 다크한 무드의 곡을 많이 하고 앨범 서사에 판타지스러운 게 많이 들어갔던 만큼 '로맨스'에서도 우리만의 색깔을 판타지에 잘 녹여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셀러들의 매출 증가로 이어지기도 했다. SSG닷컴도 프로모션 상품과 숏폼 콘텐츠를 결합한 쇼핑 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쓱티비’를 선보이고 있다. SSG닷컴이 운영 중인 콘텐츠는 총 여섯 가지로, 고객의 관심도가 높은 최신 트렌드나 재미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최신 유행 중인 패션, 뷰티...
(여자)아이들 "데뷔 6주년 믿기지 않아…평생 함께하자" 2024-05-02 18:02:43
스토리에서 팝업 카페를 운영한다. (여자)아이들의 데뷔 6주년을 기념해 꾸며진 팝업 카페에서는 MD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018년 5월 2일 미니앨범 '아이 엠(I am)'으로 데뷔한 후 타이틀곡 '라타타(LATATA)'로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며 두각을 나타냈다....
"韓 기업들, 美 대선 앞두고 레버리지 전략적 이용해야" 2024-04-27 06:49:53
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미국에서 출간하자마자 베스트 셀러에 오른 '레드 헬리콥터'의 저자 한국계 기업인인 제임스 리도 참여했다. 리씨는 기업들이 K-엔터테인먼트의 성공 요인을 결합한 스토리텔링을 입체적으로 진행해 볼 것을 제안했다. kyungh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LG전자, '투 트랙'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한다 2024-04-15 10:00:05
483㎡ 규모의 전시관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스토리텔링과 함께 경험하는 '식(食)문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콘셉트로 꾸며졌다. 공간 디자인에는 이탈리아·덴마크 출신 디자이너 듀오 감프라테시와 한국의 디지털 아티스트 폴씨(Paul씨)가 협업해 만든 디자인 스튜디오 감프라테시앤피가 참여했다. 전시 공...
화해쇼핑 출범 6주년, 누적 거래액 1600억원 돌파…ONLY화해로 400억원 달성 2024-04-12 18:23:10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해는 화해쇼핑 6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Digging Your Brand’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프리메이 △수이스킨 △메디필 △리브엠 △포레스트의 브랜드 스토리를 확인한 후 응원하고 싶은...
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⑤] 2024-03-30 13:00:01
콘텐츠와 스토리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 일본 돈키호테의 경우 매장별로 입점 상품이 다르고 진열 방식 도 다르다는 점이 부각되면서 소비자뿐 아니라 관광객을 끌어모으는 지역 명소로 자리잡았다고도 했다. C커머스의 공세가 결국 국내 유통업계뿐 아니라 소비자와 제조업 피해로 돌아온다는 점을 강조했다. 실제로 중국...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여성 선호 게임을 제작하는 스타트업 ‘오지’ 2024-03-13 10:16:48
리듬 게임을 배치하고, 그 둘을 매력적인 스토리와 귀여운 캐릭터로 묶었다. 섬꾸미기와 리듬게임 모두 여성 유저에게 선호도가 높은 장르다. 기존 장르의 본질을 잃지 않는 동시에 다른 장르들의 장점을 조합해 유저들에게 익숙함과 신선한 감각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여성 선호 게임을 제작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