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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주뭘살까] 설 연휴 막바지 선물·먹거리 할인 경쟁 2025-01-25 07:00:04
강남점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에서는 '설, 우리의 맛' 팝업스토어를 열고 키릴·떼헤브·레종데트르·애니브·포포민즈낫띵 등 5개 디저트 브랜드가 국내산 식재료로 재해석한 디저트를 소개한다. 거문도 쑥과 공주 밤을 활용한 타르트, 고추장을 넣은 프랑스 과자 파리 브레스트 등이 있다. ▲ 현대백화점 =...
'옹기'종기 모여앉아 겨울 간식 나눠먹던 옛 추억을 소환하다 2025-01-23 17:24:31
상차림을 환하게 해준다. 형형색색 식재료와 붉은 양념이 많은 한식의 배경 역할을 톡톡히 한다. 그러나 백색은 깨끗해도 왠지 재미가 없다. 옛 어머니들은 옹기를 독뿐 아니라 일상의 다양한 기물, 식기로 사용했다. 요즘은 옹기를 현대화해 새로운 생활에 맞게 예술화하려는 작가의 시도가 많다. 지역별 기후와 식문화,...
이마트, 설 연휴 전방위 할인행사…'세뱃돈 이벤트' 진행 2025-01-23 06:00:10
필수 식재료까지 다양한 행사상품을 준비했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6∼12입 사과 한 박스는 5천원을, 4∼7입 나주 신고배 한 박스는 2천원을 각각 할인하고, 샤인머스캣(2㎏) 한 박스는 2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호주산·미국산 냉동 LA식 갈비는 5천원을, 냉장 찜갈비는 20%를 각각 할인한다....
명절음식 장보기는 상온보관 식품부터…완자는 속까지 익혀야 2025-01-21 14:00:06
식재료는 신선도 유지를 위해 상온 보관 식품부터 냉장식품, 육류, 어패류 순으로 구매해야 한다. 21일 오유경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을 찾아 이 같은 내용의 장보기 요령, 음식 보관 방법 등을 안내했다. 오 처장은 "명절 음식 준비를 위한 식재료 장보기는 가급적 1시간...
중국 수입농산물 1위 기업, 매물로 나온다 2025-01-20 16:26:43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의 주요 거래처는 식재료가 대규모로 필요한 단체급식업체이다. 회사는 아워홈, 삼성웰스토리, CJ프레시웨이 등 식수 100인 이상의 대규모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업계에선 대형 급식업체 등 고객사들을 기반으로 안정적 현금흐름이 나오는 점을 눈여겨본 사모펀드(PEF) 등이 관심을 보일 것...
[MZ 톡톡] 미쉐린 빕구르망 식당의 '이용자 경험' 2025-01-17 17:28:30
점검한다. 계산할 때마다 고객에게 맛이 어땠는지 반드시 묻는다. 편리한 사용성으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이용자 경험(UX)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는 과정과 다를 바 없었다. “한국 음식에서 된장, 김치, 젓갈은 빠진 적이 없잖아요. 기본 양념입니다. 장아찌는 기다림, 그리움의 맛입니다.” ‘방랑...
[CES 2025] '중국색' 빼기?…스포츠 마케팅 강조하며 이미지 변신 2025-01-09 07:01:01
인사이드'는 냉장고에 넣고 빼는 식재료를 내부 카메라가 자동 인식해 이미지 기반으로 식품 목록을 만들어주는 기술이다. 최근 수년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콘셉트의 부스를 꾸리면서 신제품을 거의 전시하지 않던 파나소닉은 이번에 일부 제품을 전시하며 그중 하나로 카메라가 달린 냉장고를 선보였다. 일본...
갤러리아백화점, 오는 10일부터 설 선물세트 본판매 2025-01-08 11:44:33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영준목장 수제 치즈 등 다양한 고급 식재료를 설 선물세트로 내놓는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미식에 대한 고객의 기대가 높아진 점을 고려해 프리미엄부터 가성비까지 고려한 설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
[여행honey] 여유와 풍요가 교차하는 아이치현 2025-01-08 08:00:09
모든 식재료가 지역에서 생산된 것이어서 신선하고 맛깔스럽다. 멋진 소나무가 자리 잡은 옛 기와 건물이 눈에 띈다. 이토 씨는 이 건물을 개조해 게스트하우스로 쓸 예정이라고 한다. 반드시 오겠다고 약속하고 문을 나섰다. 나고야의 대표 먹거리는 장어덮밥인 '히츠마부시'다. 대표적인 히츠마부시 노포...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제14차 한류 NOW 정기세미나 성료 2024-12-26 11:08:17
않았다고 밝혔다. 한국 고유의 식재료와 한식을 우선순위에 두고 흑백이라는 위험한 계급 네이밍을 내세워 국내 프로그램과의 경쟁을 염두에 뒀던, ‘덜 글로벌적인 콘텐츠의 예상치 못한 글로벌 성공’이라고 강조했다. 무엇보다 한국 시청자들의 까다로운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글로벌 성공에서도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