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양 아파트 브랜드 '수자인', 우수디자인 상품선정 4관왕 2023-09-07 09:38:28
인증 GD(Good Design) 심벌을 부여하고 있다. 이번 '2023 우수디자인 상품선정'에서 한양은 도시재생의 대표적 성공 사례로 꼽히는 주상복합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그라시엘'의 입면 디자인과 조경을 비롯해 숲세권 매력을 극대화한 순천의 랜드마크 아파트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의 조경...
HDC랩스, 얼굴인식 도어록 월패드 굿디자인 어워드 선정 2023-09-04 13:36:49
마크인 '굿 디자인(GD)' 심벌을 부여한다. HDC랩스의 굿디자인 수상작은 얼굴인식 도어록(IDL-312R), 24인치 월패드(IHN-2400), 스마트 미러 월패드(IHN-M1330) 3종의 상품이다. 이 제품들은 모두 HDC랩스의 스마트홈 브랜드 베스틴의 상품으로 'On Life Naturally'라는 브랜드의 철학에 걸맞게 사용자의...
'라이프스굿'…LG전자, 세계 곳곳서 브랜드 리인벤트 캠페인 2023-08-24 10:00:03
랜드마크81의 건물 전면 외관을 브랜드 홍보 영상 스크린으로 활용했다. 또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커딜리 광장에 있는 옥외 전광판에도 영상을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서울 주요 거점의 옥외 전광판 6곳에서 영상을 선보인다. 홍보 영상에는 브랜드 심벌 '미래의 얼굴'이 움직이며 끄덕임, 윙크 등...
'130억 홍보' 부산 새 상징물, 코인업체 로고 표절 논란 2023-05-03 07:44:23
도시 심벌마크 사전적정성 조사 표본이 1000명으로 330만 지역 시민을 대표하기 어렵고, 관련 조례 개정 없이 도시브랜드 선포식을 통해 심벌마크를 확정하는 등 절차상의 문제도 있다는 입장이다. 그뿐만 아니라 'BS'가 영어권에서 욕설의 약자로 쓰이는 점도 지적받고 있다. 부산시는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다....
LG전자, 두바이서 신제품 발표회 'LG 쇼케이스' 열어 2023-03-15 10:00:05
브랜드 심벌마크 '미래의 얼굴'을 활용해 새롭게 구성한 디지털 로고플레이도 소개했다. 디지털 로고플레이는 기존 브랜드 심벌에 그래픽 요소와 미소, 윙크, 인사 등 모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에 따르면 지난해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의 LG전자 연결기준 매출은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특히...
LG전자, 두바이서 신제품 발표회 개최…중동·아프리카 공략 박차 2023-03-15 10:00:05
거래선 및 법인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LG 브랜드 심벌마크 '미래의 얼굴'을 활용해 새롭게 구성한 디지털 로고플레이도 소개했다. 디지털 로고플레이는 기존 브랜드 심벌에 그래픽 요소와 미소, 윙크, 인사 등 모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G 관계자는 "고객과의 감정적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디지털 환경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강기영, 건강 적신호?…각혈 엔딩 2022-08-05 09:18:06
가방에 달려있던 금속 장식과 동일한 심벌 마크를 발견했다. 그리고 그것이 난임 치료 전문 병원의 광고임을 알게 된 그는 이지영이 퇴직 전 조퇴와 연차가 잦았던 이유를 짐작할 수 있었다. 하지만 우영우를 다시 막아선 건 권민우(주종혁 분)의 충격적인 이야기였다. 미르생명의 방침이 한바다의 자문 의견서에 따라...
황제가 신발 바꾸니…들썩이는 골프업계 2022-04-05 16:55:58
골프위크에 따르면 우즈가 나이키의 심벌인 ‘스우시’ 마크가 없는 신발을 신고 공식 석상에 나온 건 26년 만에 처음이다. 풋조이와 나이키는 세계 골프화 시장에서 1위를 놓고 다투는 브랜드다. 우즈의 선택에 두 회사 주가는 반대편을 향해 달렸다. 시가총액이 257조7000억원(5일 종가 기준)에 달하는 나이키 주가는 장...
16년 만에…'해모로' 브랜드 새 단장 2022-03-03 17:32:48
게 특징이다. 심벌마크와 색상도 교체했다. 심벌마크는 햇살을 연상시키는 사선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6개 사선으로 빛이 모이고 산란하는 모습을 간결하게 표현했다. 색상은 자연과 안정을 표현하는 라이트 그린과 다크 그린 두 가지 컬러가 적용됐다. HJ중공업 관계자는 “해모로의 핵심 가치인 ‘자연과 첨단이 조화된...
신동아건설, 14년 만에 ‘파밀리에’ 브랜드 새단장 2022-02-03 16:17:55
그 의미를 확장했다. 브랜드 심벌도 새로 개발했다. 심벌 디자인은 건축물의 가장 안정적 형태인 ‘아치(Arch)’와 ‘가족(FAMILIE)’의 약어인 ‘FAM’을 모티브로 형상화했다. 워드마크는 기존 국·영문 병행 표기에서 영문 단독 표기로 변경했다. 브랜드 컬러도 교체했다. 메인 컬러는 시인성이 높은 파밀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