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라베시, 5년간 소아암 후원 2016-12-12 12:41:10
있으면 작게 나누고 많이 있으면 많이 나누며 행복한 사회가 되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 앞으로도 후원 왕이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고객님들과 함께 나눔에 마음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라라베시는 악마크림, 악마쿠션 외에 다양한 악마시리즈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더불어 다양한...
라라베시 `생리대 후원, 사회적 관심이 절실하다` 2016-07-28 16:04:18
㈜케이비퍼시픽(대표이사 진 원)의 라라베시는 악마크림, 악마쿠션으로 온라인 뷰티시장을 이끌고 있는 뷰티 스타트업 브랜드로, 소셜마켓 단일 딜 5만개 조기완판, 오픈마켓 수분크림 분야 1위 등 다양한 판매 기록을 세우며 성장해왔다. 성장과 함께 기업의 `노블리스 오블리제` 정신도 잊지 않았다. 지난 2012년부터...
‘날씬한도시락2’ 멜로디데이 예인, 예정화도 놀란 체지방 제로 명품 복근 공개 2015-12-13 10:50:17
셀룰라이트 타파를 위한 꿀팁으로 `수건이나 쿠션을 이용한 자전거 돌리기`를 자신의 복부 관리 비법으로 추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예인은 아버지인 성우 안지환을 빼닮은 성대모사로 예능감을 뽐내며 MC들을 폭소케 했다. 영화 `화이`의 여진구와 김윤석 1인 2역으로 완벽 빙의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킴은 물론, 영화...
라라베시, 중국시장 정조준? ‘중국 진출 초읽기’ 2015-11-09 14:20:59
있는 악마쿠션의 등장은 그로부터 2년 후인 2014년의 일이다. ‘악마쿠션’은 온라인 쿠션 최초 단일 딜에서 5만 개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온라인 마켓 다수 1위, 2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 상품’ 대상으로 선정되는 등 정상급 인기를 누리는 중이다. 이와 함께 악마크림, 악마쿠션을 찾는 해외 에어젼시가 다수...
소비자 눈길 사로잡는 브랜드 네이밍 2015-06-19 11:38:46
소비자 만족 1위까지, 라라베시‘악마쿠션’ 코스메틱 브랜드 라라베시의‘악마쿠션’은 온라인 마켓에서 탄탄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부정적 연상을 주는 악마라는 단어 속에 숨어 있는 긍정적 면모를 끌어내 뛰어난 제품력, 매력적인 제품이라는 인식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다. 완성화된 제품을 기본으로 부정적...
선의의 경쟁은 없다?•••라라베시, 악마 상표권 침해로 고심 2015-05-21 11:45:45
B쿠션의 경우다. 포털사이트에서 자사 제품을 악마쿠션과 비교하는 글을 연관검색어, 지식인, 블로그 영역으로 퍼뜨리고 있다. 지식인과 블로그에 게재되는 후기의 경우 소비자가 직접 체험을 한 정상적인 후기일 가능성도 있다. 그러나 도를 넘은 비교와 사실이 아닌 내용이 들어간 부분 등 과도한 사례가 몇몇 발견되고...
페르쉐, 모바일 게임 ‘쿠키런’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2015-04-30 19:57:00
‘악마맛 쿠키’의 개성 넘치는 표정을 모티브로 스트릿 감성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며 5월 피크닉 시즌을 맞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립온과 데일리룩에 어울리는 숄더백 2종으로 구성됐다. 슬립온 배드쿠키(bad cookie)는 캐릭터의 표정을 페르쉐 만의 트렌디한 감성으로 풀어낸 패치워크가 포인트다. 유니크한...
건조녀들의 ‘잇템’ 악마쿠션, 다시 완판 2015-03-18 10:59:05
뷰티브랜드 라라베시 관계자는 “라라베시의 악마쿠션 FW는 기미, 주근깨, 잡티 등 20대 여성들의 고민은 물론 봄철 건조해진 피부로 인해 화장이 들떠 힘들어하는 수많은 건조녀들의 피부도 촉촉하게 정돈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악마쿠션 FW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디자인 에디션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라라베시, 나눔과 후원•••’사회적 책임’도 앞장 2015-01-06 11:14:19
악마크림과 악마쿠션 등 20대에게 가장 사랑받는 악마시리즈로 유명한 뷰티브랜드 라라베시가 홀트 아동복지회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는 나눔소식이 전해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어 화제다. 라라베시는 온라인 국민 수분크림이라고 불리는 악마크림과 온라인 최단기간 5만개 판매 신기록을...
365일 러브백? “수분크림 사면 나도 후원자” 2014-12-12 13:23:10
온라인 국민 수분크림으로 불리는 악마크림과 쿠션대란의 주인공 악마쿠션으로 잘 알려진 뷰티브랜드 라라베시가 소비자가 참여하는 기부활동 ‘365 러브백 캠페인’을 전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12일 라라베시에 따르면 ‘365 러브백 캠페인’은 구매금액 전액을 구매자 이름으로 불우한 이웃에 후원하는 기부행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