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건 실적 바닥 찍었나…영업익 10분기 만에 증가 2024-04-25 18:26:21
증가세를 견인했다. 화장품 부문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한 7409억원, 영업이익은 3.1% 늘어난 631억원이었다.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을 넣어 리뉴얼한 더후 제품군 판매가 늘어 중국과 북미 등에서 매출과 영업이익이 동반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생건은 최근 중국 백화점에서 숨과 오휘...
LG생건 더후, 안티에이징 성분 NAD+ 함유 '비첩 에센스' 출시 2024-04-18 10:48:47
겸한 '비첩 NAD+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차세대 안티에이징(항노화) 성분 NAD+로 만든 'NAD Power24™'을 함유한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를 글로벌 시장에 처음 공개하는 자리로, NAD+ 연구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콘퍼런스 형식으로 진행됐다. NAD+는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차세대 안티에이징...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글로벌 공략" 2024-04-18 10:16:15
연사로 나와 NAD+ 연구 현황과 실제 적용 사례, 안티에이징 트렌드 등에 대해 발표했다. NAD+는 살아있는 모든 생명체에서 발견되는 노화 완화 인자로, 노화로 인해 무너진 균형을 관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젊음의 에너지를 만드는 핵심 성분이지만 나이가 들수록 줄어들어 피부 노화를 가속화시키는 것이다. NAD...
스킨스탠다드, "고객과 직접 만난다"…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스탠다드’ 선봬 2024-04-03 10:37:37
신제품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3040 뿐 아니라 전연령을 아우르는 효과적이고 확실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스탠다드는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새로운 관점과 방안을 제시하며 시장을 확대해 갈 계획으로 국내 브랜드사 외에도 글로벌 하이엔드 뷰티 브랜...
LG생활건강, 중국서 피부노화 완화하는 'NAD+' 연구성과 발표 2024-03-28 11:17:42
LG생활건강[051900]은 전날 중국 상해 과학기술회당에서 '안티에이징의 미래, NAD+'를 주제로 제1회 LG 연구개발(R&D) 데이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화장품 성분을 주제로 연구성과 발표회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NAD+는 모든 살아있는 세포에서 발견되는 인자로, 노화로 인해 무너지는 균형...
에스씨엠생명과학, ‘이로로’ 화장품 브랜드 홍콩 진출…레지나 스킨 메디칼과 독점 판권 2024-03-25 11:07:57
디어스칼프’와 인체골수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이로로 뉴본’을 운영하고 있다. 에스씨엠생명과학 연구팀은 CXCL1 줄기세포 단백질의 모발 성장 촉진 및 탈모 예방 효능을 최초로 발견하고, CXCL1 줄기세포 단백질 약학적 조성물에 대해 한국, 미국, 중국, 유럽, 일본, 러시아 6개국에 특허...
60세 이상만 3억명…中 노령화에 실버산업 호황 2024-03-14 21:35:09
중국이 급속도로 고령화되고 있어 노화 방지 화장품부터 노인 요양시설까지 노인을 위한 다양한 산업이 무서운 속도로 생겨나고 있기 때문이다. 마켓워치는 현재 중국의 60세 이상 인구는 3억3천만 명으로 미국 전체 인구(약 3억4천만명)와 거의 맞먹는다고 보도했다. 다만 보도와 달리 중국 국가통계국의 최신 통계를 ...
中 '60세 이상만 3억'…"경제성장 둔화에도 실버산업은 호황" 2024-03-14 20:48:15
둔화에도 실버산업은 호황" 美 마켓워치 보도…"안티에이징 시장 올해 20조원 규모" (서울=연합뉴스) 홍제성 기자 = 중국의 경제성장 속도가 둔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노년층을 겨냥한 시장은 호황을 누리고 있다고 미국 경제전문 매체 마켓워치가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중국 경제가 성장 둔화라는...
"글로벌 시장서 K-뷰티 선도"…더마라인, 두바이더마·KIMES서 잇단 호평 2024-03-14 18:56:32
기존 제품들보다 주름, 피부쳐짐 등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시켰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피부, 성형외과용 제품 외에도 더마라인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타입과 문제 해결을 위한 혁신적인 뷰티 브랜드 더마라인, 디렉소 등을 통해 메디컬 전문가들의 효과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병의원 인프라 외에...
마녀공장 TV홈쇼핑 진출…GS샵과 전략적 업무협약 2024-03-11 08:26:12
고객층인 40∼60세대를 겨냥한 노화 방지(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중년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16일 첫 방송을 타는 상품은 마녀공장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다.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스킨케어 갈락 에센스의 첫 프리미엄 라인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내는 성분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