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 200만원 혜택" vs '무배·OTT'…뭘 쓸까? 뜨거워진 '멤버십 경쟁' 2023-06-08 16:51:05
유료멤버십 '엘클럽'을 개편했다. 2018년 선보인 엘클럽에 렌터카, 시네마 등 오프라인 계열사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롯데호텔 최대 20% 할인, 롯데렌탈 최대 70% 할인 혜택과 함께 매월 롯데시네마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모든 서비스를 비용으로 환산하면 가입비(연 3만원)보다 큰...
'충성 고객 잡아라'…신세계 뛰어든 '멤버십 대전' 2023-06-08 12:19:01
충성 고객 잡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유로 멤버십 '엘클럽'(L.CLUB)에 제공하는 오프라인 혜택을 확대했다. 롯데호텔과 롯데렌탈[089860] 이용 시 각각 최대 20%, 70% 할인해주고 매달 롯데시네마 3천원 할인 쿠폰을 준다. 롯데홈쇼핑은 50∼60대 중장년층을 위한 '헤리티지 엘클럽'...
엘클럽으로 호텔·영화관도 할인…롯데홈쇼핑, 멤버십 혜택 확대 2023-06-02 08:28:20
엘클럽 출시 이후 50∼60대 중장년층을 위한 '헤리티지 엘클럽', MZ세대를 위한 '와이클럽' 등을 잇달아 선보이며 연령과 소비 패턴별로 멤버십을 세분화해 왔다. 지난달 30일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도 전면 개편했다. 엘클럽 고객의 연간 구매 금액은 일반 고객보다 6배 이상 많았다. 윤지환 롯데홈...
`20~39세 맞춤형`...롯데홈쇼핑, MZ세대 전용 유료 멤버십 출시 2022-10-04 15:13:21
엘클럽(4,500명), 50~60대 중장년층 대상 `헤리티지 엘클럽(300명)`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 측은 최근 가치 소비를 중시하며 주요 소비 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충성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해 전용 멤버십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존 엘클럽 회원 중 20~30대 비중은 약 30%이고, 신규 고객도 매년 약 10%씩...
롯데홈쇼핑, MZ세대 전용 유료멤버십 '와이클럽' 출시 2022-09-16 08:22:35
엘클럽'(L.CLUB)을 도입해 1년 만에 가입자 14만명을 모았던 롯데홈쇼핑은 와이클럽을 통해 MZ세대 충성 고객을 확보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또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17∼25일 패션, 리빙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할인 방송을 진행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생글기자 코너] 액티브 시니어가 바꾸는 전자상거래 시장 2022-07-25 10:00:28
점도 주목할 만한 변화다. 필요한 것을 한 번에 몰아서 사기보다 그때그때 자주 구매한다는 뜻으로, 젊은 층의 소비 패턴과 비슷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쿠팡 ‘실버스토어’, 롯데홈쇼핑 ‘헤리티지 엘클럽’ 등 액티브 시니어를 겨냥한 기업들의 마케팅도 활발해지고 있다. 스마트 기기에 익숙한 액티브 시니어의 등장은...
유통업계 최저가 전쟁에 맞불…롯데홈쇼핑, 5000억 '광클절' 2021-04-19 17:21:16
유료 멤버십 엘클럽 회원이 제품을 구매하면 포인트를 일반 회원의 100배로 적립해준다. ‘광클(빛처럼 빠른 속도로 클릭)’이라는 제목에 맞게 온라인 접근성을 높였다. 롯데홈쇼핑 앱뿐 아니라 쿠팡, 이베이코리아 등 롯데홈쇼핑이 입점한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롯데홈쇼핑 상품을 사면 광클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홈쇼핑, 5000억 할인 '광클절' 연다…"창사 이래 최대 규모" 2021-04-19 15:14:20
유료 멤버십 엘클럽 회원이 제품을 구매하면 포인트를 일반 회원의 100배로 적립해준다. ‘광클(빛처럼 빠른 속도로 클릭)’이라는 제목에 맞게 온라인 접근성도 높였다. 롯데홈쇼핑 앱 뿐 아니라 쿠팡, 이베이코리아 등 롯데홈쇼핑이 입점한 e커머스에서도 소비자들이 롯데홈쇼핑 상품을 사면 광클절의 할인 혜택을 받을...
롯데홈쇼핑, 23일부터 '광클절'…5천억 물량 최대 70% 할인 2021-04-19 09:18:31
엘클럽' 회원에게는 일반 고객보다 최대 100배 적립금을 준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0월 첫 '광클절' 행사를 열었다. 당시 누적 주문이 200만건을 넘었고, 주문금액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4% 증가하는 실적을 냈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유통업계 화두가 '최저가 전쟁'인...
[게시판] 롯데홈쇼핑, 50·60세대 겨냥 프리미엄 카탈로그 발간 2021-04-02 09:05:34
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의 유료 회원제인 엘클럽 회원과 연간 카탈로그를 이용한 주문액이 상위 30%에 속하는 우수 고객에게 이달부터 매월 제공된다. 고가 브랜드의 패션·건강·여행·가전·인테리어 상품과 함께 중장년층이 관심을 가질 만한 각종 정보도 소개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