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맛집 정보도 '챗GPT'로…리멤버, '억대 연봉' 인증해준다 [Geeks' Briefing] 2023-04-19 15:13:03
팀이, 우수상은 전자상거래 사업자들의 마케팅 관리 도구를 개발한 '어드밍' 팀이 받았다. 특별상은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자동 생성해 주는 '브랜드 캠퍼스'에 돌아갔다. 원격의료산업협의회, 비대면 진료 참여 의사 탄원서 공개 코리아스타트업포럼 산하 원격의료산업협의회(공동회장 장지호 닥터나우...
인터엠디 브이디테일링(v-Detailing), 대형 제약·의료기기 관계자 잇딴 '러브콜' 2023-03-21 12:15:16
이유는 환자 처방을 위한 정보 공유에 적극적인 인터엠디 의사 회원의 특성으로 마케팅 효율이 높기 때문이다. 특히, 인터엠디는 실명 기반 운영으로 의사를 위한 '네의버'로 불릴 만큼 높은 신뢰도를 갖췄으며, 4만 2천 명의 의사가 자발적으로 의료 지식·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이다. 단순히 커뮤니티 이용자가 아...
인터엠디, '스마트앱어워드 2022' 의료분야 대상 수상 2023-01-10 10:35:23
의사 전용 지식 정보 공유 커뮤니티 플랫폼 ‘인터엠디(InterMD)’가 지난달 20일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로 열린 ‘스마트앱어워드 2022' 시상식에서 의료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3회째 진행된 '스마트앱어워드'는 가장 우수하고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선정하는 대한민국 앱...
돈 안되는 비대면 진료…"금융과 의료, 데이터를 연결하라" [긱스] 2022-12-20 13:14:29
룰루메딕은 이용자 트래픽을 올리기 위해 마케팅 비용을 쏟는 방식이 아니라 처음부터 매출이 발생하는 사업모델에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해외 비대면 진료 △데이터 기반형 커머스 △기업대상 서비스형 소프트웨어(B2B SaaS)를 핵심 비즈니스모델로 삼고 있다. 그는 "헬스케어도 금융과 연결돼야 돈을 기꺼이 지불하려는...
의사 대부분 제약사 디지털 마케팅 긍정적 2022-11-29 10:06:22
도입, 기존 디지털 마케팅 방식의 고도화, 데이터 기반의 타겟 마케팅, 유저 기반의 차별화된 콘텐츠 등 다양한 방안을 고민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인터엠디는 자체 의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여러 제약사, 의료기기사들과 웹세미나, 서베이, 퀴즈, 브랜드관, 브이디테일링(v-Detailing) 등 다양한...
"의사들 '제약 디지털 마케팅'에 긍정적…대웅·한미 순 만족" 2022-11-29 09:34:11
"의사들 '제약 디지털 마케팅'에 긍정적…대웅·한미 순 만족" 인터엠디컴퍼니, 의사 1천명 대상 설문조사 (서울=연합뉴스) 조승한 기자 = 의사 대부분은 제약사의 디지털 마케팅 활동이 정보 습득에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의사 전용 지식·정보 공유서비스 기업 인터엠디컴퍼니는 지난 10일~14일...
"국내 첫 비대면 진료앱 노하우로 가정·직장 건강관리 플랫폼 도약" 2022-11-06 17:45:05
발급이 목표다. 엠디케어는 지난해 중소벤처기업부의 대스타해결사플랫폼에서 헬스케어 부문 1위에 올랐다. 사노피코리아의 지원을 받았다. 가입자 100만 명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국내 사업이 안착하면 서비스를 해외로 확대할 계획이다. 오 대표는 “아프면 병원에서 진료받고 약을 먹는 과정은 오랫동안 거의...
6천억 시장에 도전하는 덴탈케어 벤처 [IPO 프리보드] 2022-10-28 19:12:49
에스엠디솔루션 등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앵커> 전통적인 생활용품 기업뿐 아니라 임플란트 제조기업까지 다양한 기업들이 덴탈케어 시장에 진출해 있는데, 앞서 관련 시장이 커지고 있다고 했는데 어느 정도인가요? <기자> 국내에서 덴탈케어 관련 시장 규모는 6천억원 가량입니다. 칫솔 관련시장이...
AI, 작곡하고 그림 그리더니...이번엔 시집 냈다[Geeks' Briefing] 2022-08-01 17:24:42
△마케팅 △비즈니스 △경영지원 등 총 8개 직군에서 직원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으로 ‘K-콘텐츠’를 이끌 유능한 인재를 대거 영입해, 양질의 콘텐츠 IP 발굴 및 서비스 역량 강화에 집중할 방침이다. 얍(YAP), 새 둥지에서 ‘제2의 도약’ 나선다 얍은 비대면 주문결제 플랫폼 ‘얍오더’를 운영하는 얍(YAP)이 사세...
제약 영업도 비대면으로…인터엠디, 브이디테일링 서비스 인기 2022-06-22 14:30:05
통합 관리할 수도 있다. 이영도 인터엠디 대표는 "코로나19를 겪으며 제약·의료기기 산업에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중요도가 커졌다"며 "전통 대면 방식과 함께 비대면 온라인 마케팅·영업도 공존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인터엠디는 브이디테일링 베타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올 4분기 정식 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