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통시장 살리자"…중기부 동행축제 月매출 1조2974억 달성 2024-06-09 18:35:47
참여해 매출 7200만원을 올렸다. 달팽이 영양크림을 판매하는 현대교역은 동행축제 온라인 기획전에 참여해 매출 1000만원을 냈다. 전국에서 열린 동행축제 판촉 행사도 지난해 30개에서 올해 50개로 늘었다. 부산에서 개최된 개막 행사에서는 동행축제 최초로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와 협업해 농·축·수산물 판매...
먹으면서 빼는 ‘헬시플레저’ 트렌드, 대학생 기자가 직접 만들어 봤다 2024-05-27 15:55:28
영양 불균형으로 인한 부작용을 일으켰다. 이러한 심각성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면서, 체중 감량 방식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SNS 내 대체재를 활용한 다이어트 레시피 증가, 대학생 기자도 해봤다 ‘다이어트=닭가슴살’이라는 공식이 무색하게, 최근 SNS와 유튜브에서 대체 감미료를 활용한 다양한...
'닦토'하면 피부 폭삭 늙는다고?…"제발 하지 마세요" 의사 조언 2024-05-14 18:09:52
만들기 위해 토너를 만들었는데 이제 여러 영양 성분을 넣었다. 제가 생각할 때 이런 사람들은 꼭 바르고, 또 이런 사람들에겐 불필요하다"고 했다. 토너가 필요한 사람으로 화장을 진하게 하는 사람, 선크림을 두껍게 바르지만, 피부는 건강한 사람을 꼽았다. 이중 세안을 하고 나서도 남아있을 수 있는 화장, 노폐물을...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등 고보습·고영양 크림을 덧바르는 방식을 많이 택했다”며 “PDRN 리들샷은 이 두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낼 수 있는 라인”이라고 소개했다. 뷰티업계에서는 정철 대표의 브이티가 CJ온스타일과 협업을 통해 ‘리들샷 신화’를 계속 이어갈지 주목하고 있다. 1985년생인 정 대표는 2010년대부터 의류 사업을 시작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쟈도르 어도러블 배쓰&바디 컬렉션 출시 2024-03-14 10:00:00
젤, 바디 크림에 더해 새로운 3종의 바디 케어 컬렉션 NEW 샤워 젤, 바디 밀크, 그리고 핸드크림으로 데일리 뷰티 루틴을 제안한다. 피부를 깨끗하게 세정해주고, 쟈도르 부케의 아이코닉 플로럴 노트를 은은하게 더해주는 포밍 젤 바디 워시 ‘NEW 쟈도르 샤워 젤’,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클리오, 손상모·염색모 머릿결을 부드럽고 향기롭게…'힐링버드' 디자인·성능 높여 2024-03-13 16:03:29
종전보다 더 넣었다. 농축된 영양 앰플을 통해 심한 손상모, 빗질이 어려운 염색모나 탈색모인 사람에게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향도 은은한 머스크 향으로 바꿨다. ‘리바이브 노워시 트리트먼트 울트라 샤인’은 제형도 바뀌었다. 세럼과 오일 2층 구조로 이뤄져 있다. 세럼은 영양을 충족해주고, 오일은 윤광 케어 효과를...
[금주신상] 풀무원 '동물복지 윙&봉'·오리온 '오트 다이제' 2024-03-02 07:00:07
영양소를 함유한 오트를 22.5% 넣고 통밀을 더해 고소한 맛과 영양을 강화한 제품이다. ▲ 해태제과가 통밀로 건강한 스틱 과자인 '포키 버터초콜릿'을 선보였다. 두툼한 통밀 스틱에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을 감싼 스틱 과자로 건강까지 챙긴 '헬시 플레저' 제품이다. ▲ 남양유업은 '맛있는 우유 GT...
뚜레쥬르 "말차 제품 인기...5초에 1개씩 팔려" 2024-02-16 09:36:46
우려 마시는 녹차보다 영양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메인 제품 3종(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크림빵, 겹겹이 말차 퐁당,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브라우니)은 1월 3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55만 개에 달한다. 이는 5초에 1개씩 판매된 셈이다. 뚜레쥬르는 "말차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SPC삼립, 새해 슬로건은 '맛있는 행복'…내년 창립 80주년 앞두고 혁신 '가속' 2024-01-17 16:08:33
영양 밸런스, 기능성을 강화한 새로운 건강 브랜드를 연내 출시할 계획이다. 또 ‘삼립 미래 식품연구소’를 신설해 건강한 제품, 대체식품 등을 지속적으로 연구할 계획이다. 글로벌 사업 고도화와 미래 먹거리 육성을 통한 신규 가치 창출에도 나선다. 약과 및 호빵, 호떡 등 ‘K디저트’ 수출 확대와 미국 H마트와의...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대상 헬스케어·뷰티 판매 확대 2024-01-03 09:48:37
구매 패턴을 분석해 건강식단, 혈압계부터 안티에이징 크림까지 헬스케어, 뷰티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4일 오후 8시 45분 케어푸드 브랜드 '메디쏠라'의 '영양 밸런스 메뉴 14식'을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론칭 방송에선 준비한 수량이 15분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