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쇼핑도 '블프' 참전…KT알파, 쇼핑 블랙페스타 열어 2024-11-11 10:54:21
KT알파쇼핑이 오는 30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인 쇼핑 블랙페스타를 진행한다. 11일 KT알파쇼핑은 쇼핑 블랙페스타 기간에 역대급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행사 대상 상품을 모바일에서 구매시 10% 적립과 7% 청구할인을 한다. 쇼핑 지원 쿠폰팩을 증정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 할인을 해준다. 전 구매고객...
오세훈 시장 "청계천 같은 대히트 정책은 옛날 패러다임" 2024-11-07 21:03:44
주제로 학생들과 대담을 나눴다. 고려대학교는 오 시장의 모교다. 그는 고려대 학생처가 주관하는 저명인사의 강연 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리더' 시리즈의 세 번째 연사자로 나서 재학 시절 추억과 정치 철학을 공유했다. 이날 오 시장은 동행·매력특별시 정책을 소개하는 데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무제한...
화해, 뉴욕에서 K뷰티 열풍 주도…‘K뷰티 부스트 인 뉴욕’ 성료 2024-11-04 17:35:01
이번 행사에는 웰라쥬, 비플레인, 닥터지, 메디큐브, 메이크프렘, 성분에디터, 스킨앤랩, 에이프릴스킨, 이즈앤트리, 프리메이, 퓨어엠 등 11개사도 참가해 K뷰티의 우수함을 알렸다. 김경일 화해 대표는 “이번 ‘K-Beauty Boost in NYC’ 행사는 K-뷰티의 글로벌 영향력 확대를 위한 중요한 이정표가 될...
‘책 한 권 분량’ 컨설팅 보고서… ‘깊이’와 ‘효율성’ 두 토끼 잡았다 2024-11-04 06:00:17
상속신속지원 서비스, 가업승계컨설팅, 닥터절세컨설팅, 토지보상컨설팅, 글로벌TAX컨설팅 등 5가지 영역으로 나눠 컨설팅하는데, 고객은 구체적이면서도 곧바로 실행 가능한 내용으로 가득한 책 한 권 분량의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다. 3년에 걸쳐 컨설팅 표준화 의사를 예로 들면, 개원 후 사업을 운영하면서 어떤 부분을...
쿠팡, 오는 24일까지 '메가뷰티쇼'…화장품 최대 70% 할인 2024-11-03 11:49:51
= 쿠팡이 오는 4일부터 24일까지 인기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메가뷰티쇼'를 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쿠팡이 1년에 세 번 진행하는 대규모 화장품 축제로 닥터지, 아이오페, 마녀공장, 셀퓨전씨, 메디필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듀오...
약 배송 늘리는 美…한국은 여전히 '불허' 2024-10-28 17:23:51
일본에서 비대면 진료 서비스를 시작한 닥터나우는 야마토운수, 사가와익스프레스 등 택배회사와 함께 약을 배송하고 있다. 아이베브는 연 99달러의 구독 모델로 미국에서 비대면 진료와 약 배송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룰루메딕은 베트남에서 비대면 진료와 약 배송 등을 고도화하고 있다. 메디히어는 한국과 미국에서 ...
SK스토아, 새 프로그램 '유은정의 일타쇼' 선봬 2024-10-24 09:35:49
첫 방송은 오는 25일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닥터블릿 푸응 팻버닝 다이어트'를 판매한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그룹장은 "유은정 쇼호스트는 SK스토아 창립 초기부터 활약해 고객을 가장 잘 파악하고 있는 만큼 신규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레페리,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오픈…뷰티 리테일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10-11 15:31:00
시도라는 점에서 차별점을 갖고 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는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서 레오제이는 자신의 고유한 아이덴티티와 K-뷰티 산업의 중심에서 수년간 쌓아온 뷰티 분야 전문성을 반영한 국내·외 20여 개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쿠션, 컨실러, 립틴트, 마스크팩, 클렌징 밤, 팩트,...
넛지헬스케어-서울시, ‘손목닥터9988’ AI 대사증후군 관리 서비스 공개 2024-10-11 14:13:03
닥터9988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대사증후군 검사 결과에 대한 해석과 함께 건강 리포트 기반 건강 목표 및 개인별 맞춤형 운동량을 추천함으로써 일상 속에서 지속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또 삼성 갤럭시 핏3 및 갤럭시링과 같은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연동해 개인화된 건강 관리 서비스를...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등 프리미엄 BPC(Beauty & Personal Care) 브랜드의 시장 활로 개척에도 나섰다. 더페이스샵은 국내에서 3600만개 이상 팔린 스테디셀러 클렌징 ‘미감수’를 북미 시장에 출시해 온·오프라인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에는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