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 회복 따라 오프라인 매출 회복…온라인 채널 실적도 고성장 2021-09-29 15:32:45
회복, 그리고 온라인 채널 매출 고성장으로 인해 영업이익률이 지난해 8.5%에서 올해 11.4%까지 크게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섬은 지난 8월 고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를 출시하면서 화장품사업에도 진출했다. 화장품사업은 초기로 아직 성과를 기대하기는 이르지만, 이 회사 주력 소비자층이 구매력 있는...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 화이트 모음 21:00 배우 혼지민 bph화장품 세럼, 클렌저, 수딩젤 등 22:00 문천식 세진 f&b 뜨끈한 어묵탕 / 맛있는 어묵바 -20일 네이버 방송일정 09:00 케네스레이디 케네스레이디 추석연휴 쇼핑찬스 릴레이 라이브 11:00 cc.collect 추석맞이 21 f/w 신상 최저가 라이브 방송 11:00 허니제이 9/20가을 옷...
`옌즈경제`에 대륙남 저격 나선 K-뷰티 [김선엽 기자의 뷰티 인사이드] 2021-08-25 08:03:20
매출 효자 브랜드인 `후`와 `숨`의 옴므라인 등 고가 프리미엄 제품군을 중심으로 중국 남성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도 지난해 옴므라인을 처음으로 런칭하면서 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 정조준에 나섰다. 브이티코스메틱도 최근 새롭게 출시한 `프로 시카` 라인 9종을 다음 달 중국...
전통 패션 강자들의 반격…"온라인몰로 승부" 2021-08-02 17:10:47
중심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화장품과 향수 부문에서는 딥디크, 바이레도 등 한 병에 20만원 이상 하는 고가 화장품·향수 제품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백화점 패션 전문기업 한섬의 더한섬닷컴도 1~6월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36% 증가했을 만큼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몰 문을 연...
내 입술을 훔친 빨간 립밤…남자의 변신은 무죄 2021-06-24 17:18:14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족을 위한 화장품을 선보였다.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는 남성 피부 고민의 주요 원인인 피부 열감을 낮추고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브랜드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은 토너, 에멀전, 세럼을 하나로 결합한 올...
대구한의대 학교기업 기린허브테크 화장품 신제품 출시 2021-05-13 15:04:48
? 주름 이중기능성화장품 '자안 옴므 포레스트 스킨케어 세트'를 출시했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효능성분으로 하는 자안 옴므 포레스트 스킨케어 세트는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를 수분진정으로 편안하게 해주고, 칙칙한 피부톤부터 주름까지 케어 해주는 이중기능성(미백, 주름) 남성용 화장품이다....
[주말N쇼핑] 백화점·온라인몰 봄맞이 패션상품 할인 2021-04-03 08:00:10
할인 행사가 열린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패션과 화장품, 다이어트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11일까지 클럽모나코, 띠어리, 산드로, 아페세 등 컨템포러리 의류 브랜드 상품을 사면 금액대별 5∼10% 상당 할인권이나 사은품을 주는 행사를 한다. 잠실점은 4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스니...
‘일석다조’ 멀티케어의 시대 2020-12-07 11:38:00
이어진다. 이렇게 많은 화장품이 산처럼 쌓여있는 화장대를 보고 있자면 푹푹 한숨이 나오기 일쑤. 이는 크기가 작고 용량도 적지만 컬러와 소재별 가짓수가 많은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방법이다. 따라서 하나의 팔레트에 필요한 구색만 골고루 갖춘 아이템으로 공간 효율과 동시에 비용 절감을 꾀할 수...
"중국, 돈벌이 된다"…자존심 버리고 태세 전환한 디올 [김정은의 명품이야기] 2020-12-05 10:00:05
다만 티몰에선 화장품과 향수 등만 판매하고 있다. 디올은 중국에서 그 어떤 글로벌 기업보다 적극적이고 전방위적인 디지털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제품에도 '중국 패치'를 했다. 지난 5월 디올은 중국 소비자들이 핸드백에 이름 등 한자를 새길 수 있는 토트백과 디올캠프 핸드백을 중국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주말N쇼핑] 홈파티용품부터 겨울철 간식까지…연말상품 할인 2020-12-05 07:00:02
화장품 매장에선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가 많은 화장품 선물을 제안하고, 노원점은 1층 행사장에서 미국 향유 브랜드인 '대니맥켄지'의 팝업스토어를 열어 향유, 디퓨저, 향초 등을 최대 60% 할인가로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신관 4층에서 모피 브랜드 지오바니의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2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