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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컴 "클라우드·AI 기술로 글로벌 영토 넓힐 것" 2024-11-19 18:07:10
“특히 기술 모듈화 전략을 통해 기존 완성형 애플리케이션 형태에서 벗어나 확장성을 극대화하면서 다양한 산업 분야로 기술력과 인적 자산을 확대하는 단계”라고 설명했다. 그동안 이 회사 매출의 대부분은 한컴오피스, 한컴독스 같은 완성형 솔루션에서 나왔다. 하지만 웹기안기, 웹한글 등 기존 솔루션의 기능을 활용...
현대모비스 "2033년까지 글로벌 3강 도약" 2024-11-19 17:42:57
완성차 업체에 전기차의 안전과 효율을 책임지는 전장 부품과 배터리관리시스템(BMS) 등을 합친 배터리시스템(BSA)을 납품한다. 이들에 공급하는 제품을 늘리는 동시에 새로운 완성차 업체도 고객으로 확보한다는 구상이다. 계획대로 되면 현대차와 기아로부터 나오는 매출을 유지하면서 비중은 90%에서 60%로 낮아진다. 이...
롯데건설, 2024 굿디자인 어워드 브론즈상 2관왕 수상 2024-11-19 17:12:04
이와 동시에 통합디자인의 완성으로 제품 기능과 디자인적 미학요소가 모두 최적화된 상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공간을 제공하고자 선보인 다양한 상품들이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는 물론...
디자인·성능 모두 잡은 안마의자…세라젬 '파우제 M 컬렉션' 2024-11-19 16:16:36
만에 계약 대수 1500대를 넘어서는 등 안마의자 제품군 전체에서 80% 이상의 계약 점유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 제품에 장착된 직가열 온열 마사지볼은 작동 10분 만에 최대 65도까지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볼을 직접 데워 빠르게 온도를 올린 뒤 지압과 주무름 등의 기능을 하도록 제작한 것이다. 온열로 마사지...
????????현대모비스 "2027년까지 매출 연평균 8% 성장…EREV 선제적 개발" 2024-11-19 15:44:20
특히 2033년까지 현재 10% 수준인 부품 제조 부문 글로벌 완성차 고객 비중을 40%로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19일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호텔에서 투자자, 애널리스트, 신용평가사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2024 CEO 인베스터 데이'를 열었다. 이규석 현대모비스 대표이사 사장은 이날 직접 등장해...
롯데건설, 2024 굿디자인어워드 브론즈상 '2관왕' 2024-11-19 15:04:39
벽체와의 조화로움을 추구하고 통일감을 주기 위함이다. 전체 크기와 베젤 부분을 최소화하고 직관적으로 조작이 가능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통합디자인의 완성으로 제품 기능과 디자인적 미학요소가 모두 최적화된 상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EIDER SAFETY, 발열베스트 색상 추가 및 발열자켓 출시…발열 아우터 시리즈 확대 2024-11-19 10:57:47
디자인으로 세련된 워크웨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기존의 인기 제품인 시그니처 발열베스트는 신축성 있는 립스탑 조직의 원단으로 탁월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TPU 코팅으로 생활방수 및 방풍 기능을 더했다. 충전재로 친환경 소재인 SORONA BALL PADING을 사용해 뭉침 없이 뛰어난 보온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지속...
롯데건설, 2024 굿디자인 어워드 브론즈상 2관왕 2024-11-19 09:28:24
통합 디자인의 완성으로 제품 기능과 디자인적 미학요소가 모두 최적화된 상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공간을 제공하고자 선보인 다양한 상품들이 가치를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는 물론 삶의 기대를...
[조일훈 칼럼] 현대차가 '기업 관료주의' 연못에 던진 돌 하나 2024-11-18 17:52:09
승진해 완성차 사업 전체를 총괄하게 된 장재훈 현대차 사장도 크게 다르지 않다. 그는 뜻밖에도 삼성 공채 출신이다. 삼성물산을 거쳐 닛산, 제너럴일렉트릭(GE), 노무라증권 등 글로벌 기업에서 경험을 쌓은 뒤 2011년부터 현대차그룹에 몸담았다. 상품 기획부터 제조에 이르는 밸류체인 전반을 관장하면서 팬데믹 시절...
뜨는 현대차, 지는 폭스바겐...'세계 2위'가 바뀐다 2024-11-18 13:15:06
중국인들 사이에서 ‘자국 브랜드의 제품을 사자’는 애국 소비 흐름도 나타나고 있다. 중국승용차협회(CPCA)에 따르면 올해 7월 기준 중국 자동차 시장에서 외국 업체들의 합계 점유율은 약 33%였다. 2019년만 해도 65.9%에 달했던 점유율이 이렇게 하락했다. 과거엔 글로벌 완성차들의 기회의 땅이었던 중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