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상륙 6주년' 베트남 콩카페, 여름 신메뉴 선보인다 2024-07-09 18:09:39
베트남식 커피 브랜드 콩카페는 여름철을 맞아 현지 디저트 '쩨'를 비롯한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메뉴는 △오리지날 쩨 △망고 쩨 △수박주스 △화이트펄 워터멜론 등 총 4종이다. '베트남식 빙수'로 알려진 쩨는 베트남의 대표 디저트다. 코코넛맛 베이스에 과일,...
"커피 대신 마셔요"…건강 챙기는 MZ들 사이 '인기' [건강!톡] 2024-06-28 10:26:12
있다. 그래서 홍차의 길잡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우리나라는 커피의 강세로 홍차의 성장세가 가파르게 상승하지 않았지만 이미 외국에는 TWG ‘1837’와 마리아주 프레르 '웨딩 임페리얼', 트와이닝스 ‘레이디 그레이’와 같은 글로벌 홍차 기업들이 존재한다. 중국 밀크티 브랜드 '헤이티(heytea·喜茶)'...
브리타, MZ 고객 만나는 캠퍼스 팝업 ‘워터풀 스테이션’ 실시 2024-05-22 15:12:52
‘워터풀 스테이션' 캠페인은 22일 한양대를 시작으로, 23일 성신여대, 27일 세종대까지 총 3개 대학에서 운영된다. 행사는 캠퍼스 내에 트럭이 찾아가는 일일 팝업 형태로 진행되며, 방문한 대학생들은 브리타 정수기로 여과한 물과 정수된 물로 제조된 커피·차 등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다. 모든 음료는 브리타의...
밭 갈고 물고기 키우는 미쉐린 셰프 DK…방콕의 '녹색 식탁'을 꿈꾸다 2024-05-16 17:06:55
현지 커피가 포함된다. 농사 시스템도 특별하다. 하오마 팜은 폐쇄형 루프 시스템에서 양식과 수경 재배를 결합한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아쿠아포닉스를 이용한다. 아쿠아포닉스 농장에 사용하는 20만L 이상의 빗물을 1년 내내 보존하고 손님이 탄산수로 소비할 수 있도록 노르딕 워터 시스템을 이용해 재활용하기도 한다....
?출산·육아로 인한 부담 '제로'…가족 친화 경영으로 떠오른 '대한항공' 2024-05-08 18:25:19
등 물놀이 기구를 비치해 작은 워터파크로 거듭났다. 안전요원 및 행사 관리자를 배치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참가자들에게 아이스크림, 생수, 아이스 커피까지 제공해 재미를 더했다. 이처럼 대한항공은 일과 육아를 병행할 수 있는 가족 친화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자부심을...
메가커피, '여름날의 촌캉스' 신메뉴 7종 출시 2024-05-02 16:16:18
7종이다. 메가MGC커피는 ‘파란하늘 수박소다 펄 프라페’를 메인으로 복숭아, 포도, 오이 등 여름시즌 사랑받는 제철 과일/작물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달콤한 자연의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름시즌 베스트셀러 ‘수박주스’는 원재료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전년과 동일한 합리적인 가격에...
항공·호텔·날짜 내가 직접 골라 결합…자유여행, 이렇게 간편할 수가 2024-03-25 16:43:28
시 커피 쿠폰을 100% 증정하고, 기간 내 예약 및 결제한 소비자 중 3명을 추첨해 해외 숙박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내맘대로 서비스는 하나투어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자유도와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갖춘 내맘대로 서비스를 통해 자유여행 시장에서도 강자가 될 것”이라고...
임영웅부터 차은우까지…'얼굴' 줄줄이 바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15 14:28:19
스프라이트는 올여름 워터밤 행사는 차은우와 함께 진행할 전망이다. 차은우가 출연한 ‘매운맛 식혀, 스프라이트 시켜’ 광고 영상도 이달 공개할 예정이다. 같은 회사 산하의 RTD(레디투드링크)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브랜드 리론칭과 함께 광고모델을 손석구에서 안효섭으로 교체했다. 브랜드 색상인 노란색을 강조하는...
[신상잇슈] 롯데웰푸드 '제로캔디'·빙그레 '면역워터 제로' 2024-03-09 07:00:06
'면역워터 제로'를 출시했다. 신제품 1병(350㎖)에 아연이 8.5㎎ 함유돼 있어,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빙그레는 제품에 착색료, 보존료 등 첨가물 사용은 최소화했다. ▲ 파리바게뜨는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을 기념해 간편식 제품 '치킨스튜 꼬꼬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한국수자원공사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개인컵 자동살균세척장치를 개발하고 판매하는 ‘워터제네시스’ 2024-02-22 21:49:30
정기관리, AS를 통한 마케팅 활동하고 있다. 워터제네시스는 2021년 신용보증기금으로 부터 1억원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기후테크기업으로 한 단계 성장을 위해 물산업펀드로 부터 투자를 유치할 계획이다. 이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우연히 해외여행 중에 고속도로 휴게소의 커피 자판기 옆의 싱크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