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포츠·SNS…LG유플, 콘텐츠 플랫폼 선점한다 2023-08-20 18:48:20
체류시간이 길어지면 광고나 다른 생활 서비스를 붙이는 등 부가 사업을 하기에 유리하다. 연령 지역 시간대별 선호도를 분석해 맞춤형 콘텐츠를 내놓는 일도 쉬워진다. 이덕재 LG유플러스 최고콘텐츠책임자(CCO)는 “장기적으론 이런 콘텐츠를 매개로 C2C 플랫폼 생태계를 마련할 계획”이라며 “콘텐츠로 성장한 플랫폼이...
LG유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본격화한다 2023-01-05 15:32:37
유통한다. LG트윈스의 2022 시즌을 담은 ‘아워게임’은 CJ ENM 계열 OTT 티빙 오리지널로 방영된다. 이달 중 공개하는 오디오드라마 ‘썸타임즈’는 윌라, 스포티파이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덕재 LG유플러스 CCO는 "올해 실험 정신을 바탕으로 새롭고 도전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며 “이를 통해 U+3.0...
LG유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본격화 2023-01-05 09:00:02
LG트윈스의 2022년 시즌 이야기를 담은 '아워게임'도 공개된다. 특히 제작된 콘텐츠는 LG유플러스 플랫폼뿐만 아니라 티빙과 스포티파이 등 외부 채널에도 유통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이덕재 CCO는 "실험정신을 바탕으로 새롭고 도전적인 콘텐츠를 선보여 U+3.0 실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lisa@yna.co.kr...
LG유플러스 "올해는 '영업이익 1조원' 반드시 달성" 2022-11-04 17:45:24
것으로 보고 있다. 이덕재 LG유플러스 최고콘텐츠책임자(CCO)는 "아이돌플러스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등 5개 언어 서비스를 출시했고 현재 해외 이용자 비중이 60%에 달한다"며 "10월 중순엔 MAU가 일시적으로 500만명에 이르렀다"고 설명했다. 그는 "아이돌플러스를 아티스트 팬덤을 기반으로 한...
LG유플러스, 3분기 호실적…"가입자 증가·최저 해지율 덕분"(종합2보) 2022-11-04 16:49:00
있다. 이덕재 LG유플러스 최고콘텐츠책임자(CCO·전무)는 "콘텐츠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역량은 '사람'에 있다"면서 "도전·변화를 추구하는 전문가들을 영입해 유플러스만의 새로운 콘텐츠 창작 문화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권용현 LG유플러스 최고전략책임자(CSO·전무)는 "아이돌플러스·콘텐츠 사업은...
LGU+, 콘텐츠브랜드 '스튜디오 X+U' 론칭…LG트윈스 다큐 제작 2022-10-27 10:37:07
임형택 PD를 영입했다. 이덕재 LG유플러스 콘텐츠·플랫폼사업단장 겸 최고콘텐츠책임자(CCO)는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 맞춘 혁신적인 환경을 조성하려고 한다"면서 기존 콘텐츠 제작 방식으로부터 형식·경험에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LGU+, 신정수·임형택 PD 영입…"MZ세대 겨냥 콘텐츠 제작" 2022-10-24 09:23:21
버라이어티제작팀장으로 예능 콘텐츠 제작을 담당한다. 앞으로 LG유플러스는 콘텐츠 전문 인재 영입을 계속 추진하고, 이들을 중심으로 혁신적인 콘텐츠 제작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덕재 LG유플러스 CCO는 "'놀이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즐기는 고객에게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탈통신' LGU+, 콘텐츠 강화하나…'런닝맨' 등 예능PD 영입 논의 2022-10-12 16:31:29
지난 1월 tvN 본부장 등을 지낸 미디어 콘텐츠 전문가 이덕재 전무를 콘텐츠·플랫폼사업단장 겸 최고콘텐츠책임자(CCO)로 영입한 바 있다. 이를 두고 업계에서는 LG유플러스가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탈(脫)통신' 전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은 지난달 15일 기자 간담회에서...
SAMG-LG 유플러스, 키즈 캐릭터 IP 사업 공동 추진 2022-07-19 16:02:14
CCO 이덕재 전무는 “SAMG는 유튜브 채널 총 구독자 수 3,600만 명을 비롯해 중국 텐센트, 유쿠, 아이치이 등 대표 동영상 플랫폼에서 누적 조회 수 280억 회를 기록하는 만큼 글로벌 영향력이 매우 높은 회사”라며 “이러한 SAMG의 차별화된 콘텐츠 역량과 LG유플러스의 탄탄한 기술력을 접목해 키즈 콘텐츠 시장을 지속...
LG유플러스, '티니핑' 제작사에 지분투자…"키즈 콘텐츠 IP 강화" 2022-07-19 09:41:30
성과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덕재 LG유플러스 최고콘텐츠책임자(CCO·전무)는 "SAMG는 유튜브 채널 총 구독자 수 3600만명을 비롯해 중국 텐센트, 유쿠, 아이치이 등 대표 동영상 플랫폼에서 누적 조회수 280억회를 기록하는 만큼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이 매우 높은 회사"라며 "SAMG의 차별화된 콘텐츠 역량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