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수출기업에 '친환경 마케팅' 주의보…그린워싱 규제 강화 2024-02-10 09:31:05
이들 제품이 합성섬유인 레이온(인견)으로 만든 것으로 드러나면서 환경단체에 의해 고발됐다. 콜스는 이들 제품을 설명하면서 '지속가능한', '고도로 재생할 수 있는', '환경친화적인' 등의 용어를 사용하고, 일부 제품의 온라인 광고에 콜스의 친환경 캠페인인 '클린솔루션' 마크를 붙여...
조국 북 콘서트에 최강욱·이성윤 집결…與 "눈 뜨고 못 보겠네" 2023-09-08 14:18:46
두 범죄자가 모인 ‘조국 북 콘서트’는 목불인견(目不忍見, 눈앞에 벌어진 상황 따위를 눈 뜨고는 차마 볼 수 없음)의 현장이었다"며 "최강욱 의원, 이성윤 전 검사장과 함께한 사실상의 총선 출정식"이라고 했다. 신 부대변인은 "조 전 장관은 ‘문재인 정부는 깨어보니 선진국이었지만 지금은 깨어보니 후진국, 일제시대...
"에어컨만이 답?"…밤잠 설치는 '공포의 열대야' 극복법 [건강!톡] 2023-07-08 21:40:36
요소들을 차단해 준다. 잠자리에 들었으나 20분 이상 잠이 오지 않는다면 일어나야 한다. 억지로 잠들려고 애쓰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다.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침구를 사용하고 있다면 교체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침구와 잠옷 등을 인견, 모달, 시어서커 등 냉감 섬유 소재로 바꾸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신세계百, 서울경제진흥원과 우수 중소기업 제품 소개전 2023-07-03 06:00:05
주방용품 브랜드 '주부디자인', 인견 이불 브랜드 '프리바토우' 등도 만날 수 있다. 행사는 본점에서는 오는 6일까지, 강남점에서는 14∼20일, 타임스퀘어점에서는 21∼27일에 열린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5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대전점에서 충남 중소기업 제품 행사를 여는 등 우수 중소기업의...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 '2023 글로벌 원 신한 자원봉사' 참여 2023-06-21 14:43:26
여름철 보양식품과 휴대용 선풍기, 인견이불, 냉파스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담은 키트를 직접 제작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지난 13년간 총 32억원을 후원해 온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올해도 2억원 규모의 여름나기 물품을 전국 2000여명의 독거노인을 위해 전달할 예정이다. 신한금융 CEO 및 임직원들은 이날...
진옥동 회장 등 신한금융 임직원 독거노인 돕기 자원봉사 2023-06-21 14:09:30
전달할 삼계탕, 전복죽과 휴대용 선풍기·인견이불·냉파스 등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키트를 직접 마련했다. 신한금융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올해에도 2억원 규모의 '여름나기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난 13년간 이 센터에 대한 신한금융의 누적 후원액은 32억원에 이른다. 진 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오늘...
5월부터 장마 대비…제습기 거래액 10배 넘게 늘었다 2023-06-07 09:42:14
침구와 쿨매트, 모기장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8∼17일 여름 침구 행사를 연다. 예년보다 이른 더위에 전기세 부담으로 냉감 소재 이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8일에는 풍기인견 침구를 방송한다. 9일과 14일에는 냉감 패드 이불을 소개하고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컨을...
신세계百, 11일까지 가구·생활용품 할인전 2023-06-06 06:00:03
템퍼, 르크루제, 로얄코펜하겐 등의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한다. 13일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라이브 커머스 '신백라이브'를 통해 여름 이불 특집전을 열고 인견 이불과 냉감 패드 등을 소개한다. 또 오는 12일부터 내달 2일까지는 강남점 9층에서 로봇 청소기 브랜드 '로보락' 팝업 매장을...
고물가·전기료 인상에…'선풍기 바람' 거세다 2023-05-21 07:05:42
이 기간 대자리(110%)와 인견이불(83%), 쿨매트(883%)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크게 상승했다. 햇볕을 가리기 위한 양산(50%)과 모자(90%), 선글라스(31%), 부채(21%)도 잘 나갔고, 모기 활동이 빨라지면서 모기퇴치제(12%)와 해충 퇴치용품(20%), 벌레 연고(39%) 역시 인기였다. 집 앞 편의점에서는 얼음 컵과...
고물가·전기료 인상에 거세진 선풍기 바람…절전제품도 인기 2023-05-21 06:16:00
더위는 여름 상품 매출도 끌어올렸다. G마켓에서는 이 기간 대자리(110%)와 인견이불(83%), 쿨매트(883%)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크게 상승했다. 햇볕을 가리기 위한 양산(50%)과 모자(90%), 선글라스(31%), 부채(21%)도 잘 나갔고, 모기 활동이 빨라지면서 모기퇴치제(12%)와 해충 퇴치용품(20%), 벌레 연고(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