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로(0) 열풍'에...삼양사, 국내 최대 알룰로스 공장 준공 2024-09-04 17:24:31
정도의 단맛을 내지만 칼로리는 제로(0)인 대체감미료다.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열량 부담을 확 낮춘 알룰로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알룰로스를 제로 칼로리 감미 소재 중 유일하게 식품첨가물이 아닌 식품 원료로 등재했다....
삼양사, 스페셜티 ‘알룰로스’ 울산 신공장 준공…생산능력 4배 키워 수출 확대 2024-09-04 14:22:28
정도의 단맛을 내지만 칼로리는 제로에 가까워 기능성 감미료 시장의 대표주자로 꼽힌다. 하지만 대량생산이 어렵다는 것이 단점으로 지적돼 왔다. 삼양사는 2016년 자체 효소 기술 기반의 액상 알룰로스를 개발하고, 2020년부터 양산을 시작했다. 결정 알룰로스는 해상 운송시에도 균일한 품질 유지가 가능해 글로벌 시장...
"젤리도 무설탕"…롯데웰푸드, 美 스낵 구독 서비스 입점한다 2024-09-04 09:58:30
제로 후르츠 젤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트라이 더 월드는 매월 10여 종의 세계 과자를 모아 현지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구독 서비스다. 월평균 구독자만 1만명에 달한다. 제로 후르츠 젤리는 복숭아와 키위 맛을 조합한 복합 과일 맛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과일의 달콤함과 상큼함은 그대로 유지한...
코카콜라, 제로칼로리 음료 '암바사 제로' 출시 2024-09-04 08:21:12
코카콜라, 제로칼로리 음료 '암바사 제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코카콜라는 '암바사 제로 바이(by) 환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암바사 제로는 1984년 국내 시장에 출시된 밀크 탄산음료 암바사의 맛을 유지하면서 열량은 낮춘 제품이다. 신제품은 345㎖ 캔 한 종으로 나왔다....
"간편식도 건강"…GS25, 설탕 무첨가 떡볶이·제육덮밥 선보여 2024-08-26 11:30:19
만든 무설탕 한식 브랜드 제로밥상과 협업한 상품이다. 옛날떡볶이는 쌀떡에 고춧가루 등을 활용한 매콤달콤한 소스를 넣어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추억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고 최강제육덮밥은 매콤한 특제소스에 돼지고기를 볶은 덮밥으로 김 가루를 더해 풍미를 높였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이번 신제품을...
여심 홀린 펜싱 오상욱 '파격 변신'…"이런 모습 처음이야" [영상] 2024-08-20 10:43:37
‘제로 슈거’, ‘저칼로리’ 등 카스 라이트의 ‘가벼움’을 강조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영상 속 오상욱은 고된 훈련에 지친 몸을 이끌고 집에 들어와 카스 라이트를 즐긴다. 오상욱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다 냉장고에서 시원한 맥주를 꺼내는 모습 등이 담겼다. 이어 “슈거는 제로, 칼로리 33% 뺌!, 나만의 라이트...
"1초에 8병 팔렸다"…'테라라이트' 2주만에 1000만병 돌파 2024-08-19 15:01:51
낮은 칼로리의 제로슈거 맥주다. 하이트진로는 하반기에도 테라 라이트의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SNS 콘텐츠를 제작해 제품의 매력을 알리고, 음용 현장에서도 라이트 컬러잔 활용 및 제로슈거 쏘맥 활동 등을 강화해 주 음용층을 확보한다는 목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롯데웰푸드, '시원하고 맛있게 전해질 보충하세요'…휴대 편리한 '이온플러스+' 브랜드 론칭 2024-08-15 16:08:06
좋다. 컵 형태의 빙과로 섭취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칼로리는 한 통(200mL)에 12kcal다. 롯데웰푸드는 지속적으로 헬스·웰니스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무설탕, 무당류 디저트 ‘제로(ZERO)’, 단백질 전문 브랜드 ‘이지프로틴’, 식물성 디저트 ‘조이(Joee) 등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먹으면서 살 뺀다" 입소문…'제로' 식혜 1000만개 팔렸다 2024-08-12 10:07:27
12일 밝혔다. 지난 3월 출시된 해당 제품은 비락식혜의 제로(0·무설탕) 버전이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가 판매됐고 편의점 전 채널 공급에 힘입어 100일간 700만개가 더 팔렸다. 다이어트 관련 커뮤니티 등에도 입소문이 났다. 실제 온라인상에서는 "운동하거나 과식하고 나서 부담 없이 마실 ...
1분기 매출만 700억…올 여름 '불티'나게 팔린 음료 2024-08-07 15:55:10
성수기를 맞았다. 최근 건강에 민감해진 소비자를 겨냥한 제로(ZERO) 트렌드와 더불어 일상에서 수분 충전과 활력을 돕는 '제로 칼로리'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국내 제로 음료 시장은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홈플러스는 제로 음료의 매출이 전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