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출시 후 유흥용 맥주 출고량 증가" 2024-10-15 10:11:39
= 하이트진로[000080]는 지난 7월 테라 라이트 출시 이후 유흥용 500㎖ 병맥주 전체 출고량이 직전 3개월 대비 15.2% 늘었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대형마트 채널에서도 테라 라이트의 점유율이 2위 브랜드 제품보다 두 배 이상으로 커졌다고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자료를 인용해 전했다. 테라 라이트는 테라보다...
20억 병 팔린 '진로' 새 옷 입는다 2024-10-11 17:22:31
리뉴얼은 진로의 시그니처 색상인 하늘색 병과 라벨의 푸른 색감은 유지하되 로고와 두꺼비 상징을 강조했다. 로고와 진로 한자명을 키웠다. 두꺼비 캐릭터 위치는 아래로 변경했다. 제품의 주질과 도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진로의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라벨 디자인을 바꿨다”고 설명했다....
23일까지 사전신청…모든 세션은 유튜브서 볼 수 있어 2024-10-09 17:54:17
국내외 기업 인사팀 관계자뿐만 아니라 진로를 탐색하는 청년·청소년이 한자리에 모여 고민에 대한 답을 얻어갔다는 반응을 보였다. 석학의 강연을 듣고 관람객이 직접 질문도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서울 광장동 그랜드워커힐서울에서 열린다. 모든 세션을 녹화해 행사 종료 후 유튜브 ‘글로벌인재포럼’ 채널에 업로...
"서울 북촌 하늘에서 영감받은 피아노곡 들려드릴게요" 2024-09-18 17:20:01
대한 진심은 유튜브 채널 ‘카틴(cateen)’에서 엿볼 수 있다. 2010년 중학생 때 개설해 하나둘 피아노 연주 영상을 올린 이 채널의 구독자는 135만여 명에 달한다. 직접 작곡하거나 편곡한 작품을 선보이는 영상이 대다수다. 이제 하야토는 당당히 일본의 차세대 피아니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그는 올해 비틀스, 셀린 디옹...
경기도 청년 대상 '2024 경기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 개최 2024-09-11 14:30:29
토크콘서트, 제작 트렌드 강의, 진로직업·입시취업 상담, 진로·적성검사, 학생 체험형 이벤트 등 청년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중앙무대에서 진행하는 토크콘서트에는 136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팀이 출연해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제작 트렌드와 창작 과정, 업무별 역할과 필요 역량...
IBK투자 "하이트진로, 큰 폭 이익개선 흐름 이어질 것" 2024-09-09 08:07:49
= IBK투자증권은 9일 하이트진로[000080]에 대해 큰 폭의 이익 개선 흐름이 올해 3분기에도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김태현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맥주 소비 위축세가 여전해 외형 성장 기대감이 제한적이지만 가격 인상과 마케팅비 절감 효과가 발생할 것"이라며 이처럼 밝혔다. 부문별로 소주는 양호한 판매 흐름이...
해외선 벌써 갈아탔는데…위스키 찾던 2030 돌변한 이유 2024-09-05 21:00:01
하이트진로는 지난 2월 데킬라 최상위 등급인 멕시코 브랜드 ‘코모스’를 출시하기도 했다. 코모스는 100% 블루 아가베로 만든 고급 데킬라 브랜드. 우선 회사는 신세계·현대백화점에서 이들 제품을 판매 중인데, 시장 반응을 살핀 뒤 점차 판매영역을 넓혀가기로 했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최근 미국의 젊은...
테라, 100% 리얼탄산으로 만든 라거 2024-09-04 16:10:35
요인으로는 제품력과 채널별 차별 전략을 꼽을 수 있다. 테라의 100% 리얼탄산 공법은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극대화해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하이트진로는 제품 다양화 전략으로 대형마트, 편의점 등의 가정 채널을 공략했다. 새로운 용량의 캔맥주와 스마일리 에디션...
하이트진로, 영국시장 공략…"마케팅·입점채널 확대" 2024-08-30 08:51:26
'올 포인트 이스트 페스티벌'에서 진로 전용 부스를 운영했고 10개 바에서 참이슬과 과일 리큐르 5종을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2022년부터 3년째 이 행사의 후원사로 참여했다. 지난 2월부터는 영국 코스트코 매장 29곳에서 과일 리큐르 5종과 참이슬을 판매하고 있으며 5월부터는 슈퍼마켓 체인 모리슨 91개...
"5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들썩…페스티벌 온 남녀 '열광' [현장+] 2024-08-26 20:00:01
등 가정용 채널에서도 카스 알루 보틀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회사는 카스 알루 보틀을 앞세워 본격적인 Z세대 접점 확대에 나설 계획. 오비맥주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가 축제 현장에서 카스 알루 보틀을 즐기고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했다”며 “페스티벌과 트렌디한 포차 등 힙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