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캡슐 타고 오붓한 오션뷰…우리가 바라던 바다 2022-03-03 16:40:41
스카이캡슐은 빨강·파랑·노랑·초록 등 알록달록한 색감이 특징이다. 해변열차와 스카이캡슐이 운행되면서 이 구간 해안 풍경마저 화사해졌다.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의 아찔한 풍광해변열차는 미포역에서 출발해 달맞이터널∼청사포∼다릿돌전망대∼구덕포∼송정 구간의 4.8㎞를 왕복 운행한다. 편도 25분 정도 걸린다....
친환경·스마트·콜라보…中企, 혁신에 꽂혔다 2022-01-26 15:41:02
디자인과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시즌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다는 평가다. 감성커피는 올해 450개 매장 개설을 목표로 새로운 아이템을 잇따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스페셜티 커피 블렌딩 3종’을 비롯해 바나나킥, 초록매실과 같은 브랜드와의 콜라보 신메뉴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창업문턱 낮춘 감성커피…10년 이상 운영 고려한 맞춤형 지원 2022-01-26 15:33:22
내놨다. 이외에도 바나나킥, 초록매실과 같은 식음료 브랜드와 협업한 신메뉴도 개발했다. 감성커피 자체 브랜드인 ‘감성잡화점’의 새로운 아이템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상생 경영 강화코로나 초기 감성커피는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물류대금과 원자재 가격 인하, 프로모션 비용을 지원했다. 또 매장 운영과 직접적인...
식품업계 "설 대목을 잡아라"…선물세트 내놓고 할인 행사 2022-01-11 11:28:09
간식 8종을 담았다. 케이스에는 귀여운 호랑이 캐릭터와 '情'을 새긴 빨간색 복주머니를 디자인해 설 분위기를 살렸다. 웅진식품은 아침햇살, 초록매실 등 스테디셀러 음료들과 주스 브랜드 '자연은' 제품을 타입별로 나눈 자연은 행복 세트, 웅진[016880] 종합세트 등 설 선물 세트 28종을 선보였다....
환타·사이다도 오른다…우윳값 이어 음료도 줄인상 2021-09-29 11:18:26
6.7%, `아침햇살`·`초록매실` 180㎖는 1천200원에서 1천300원으로 8.3% 인상된다. 앞서 우유업계 1위 업체인 서울우유는 원유 가격 인상 등을 이유로 다음 달 1일부터 모든 우유 제품의 가격을 평균 5.4%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편의점 기준 흰우유·저지방 우유·딸기우유·초코우유 200㎖는 950원에서 1천원으로...
장바구니 부담 더 커졌다…우유·탄산음료·주스값도 줄인상 2021-09-29 11:06:04
'아침햇살'·'초록매실' 180㎖는 1천200원에서 1천300원으로 8.3% 인상된다. 앞서 우유업계 1위 업체인 서울우유는 원유 가격 인상 등을 이유로 다음 달 1일부터 모든 우유 제품의 가격을 평균 5.4%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편의점 기준 흰우유·저지방 우유·딸기우유·초코우유 200㎖는 950원에서...
[금주신상] 제너시스BBQ '황금올리브 넓적다리' 2021-01-09 07:01:02
무늬의 이색 디저트인 '데르뜨 우유크림 롤케이크'와 '데르뜨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선보였다. 롤케이크 표면에 코코아 파우더로 얼룩무늬를 낸 것이 특징이다. ▲ 웅진식품은 대표 음료인 아침햇살과 초록매실을 젤리 타입으로 선보였다. 웅진식품은 지난해에는 아침햇살과 초록매실을 아이스바 형태로...
쫄깃하게 변신했다…초록매실·아침햇살 `젤리` 출시 2021-01-06 10:10:04
음료인 아침햇살과 초록매실이 젤리로 변신했다. 지난해 아침햇살 아이스바, 초록매실 아이스바를 통해 카테고리를 확장한 웅진식품은 이번 젤리 역시 이색적인 형태로 출시해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꾸준히 음용하던 익숙한 그 음료의 맛을 색다른 형태인 젤리로 즐길 수...
동아대 LINC+사업단 교수·학생들 ‘지역특산물 개발 기여’ 표창장 수상 2020-09-03 11:38:00
교수로 구성된 팀이 지역마을기업인 초록농부영농조합법인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참여 교수들은 전공 분야에 따라 경영·재무·마케팅·6차산업화 엔지니어링 등 컨설팅, 6차산업화 지역특산물 이용 제품생산에 필요한 제조 공정 등 자문을 통해 제품 용기적합성 분석 및 용기개발, 특산품 HACCP 기술지원 활동을 했다....
웅진식품, 20년 장수 '아침햇살'·'초록매실'로 빙과시장 도전장 2020-04-01 05:55:01
20년간 23억4천만병 팔렸다. 같은 해 출시된 초록매실은 당시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던 가수 조성모의 TV 광고로 명성을 얻은 제품이다. 웅진식품은 "초록매실은 한때 월간 판매량에서 '코카콜라'를 넘어서기도 했다"며 "이후 대한민국 대표 매실 음료로 자리매김했다"고 전했다. 아침햇살 아이스바는 아침햇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