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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형 저출생 극복모델 실현위해 경북도 추경 1100억원 투입 2024-05-06 12:25:24
8억원이 편성됐다. 행복 출산 분야는 임산부 미역·농산물 지원 6.3억, 분만산부인과, 공공산후조리원 운영 지원 4.5억, 초보 엄마·아빠 책 선물 사업 4.4억, 신생아 집중치료센터 운영 3억,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 2.4억 등 24억원이 투입된다. 일·생활 균형 분야는 소상공인 출산 장려 사업에 60억 원, 아이 동반 근무...
트라이, 50년 토종 속옷기업…내의 기부 등 이웃사랑 실천 2024-03-26 15:53:46
협업해 유기견을 모델로 기용하고, 입양 캠페인도 진행했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앞장서고자 제도적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한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아름다운가게에 1억7000만원 상당의 내의를 기부하며 이웃 사랑도 실천했다. 쌍방울은 지난달부터 임직원 출산과 육아 지원을...
'출산하면 1억원'…또 나왔다 2024-03-22 10:08:37
문제 극복을 위해 임직원에게 자녀 1명당 수천만원의 출산장려금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지난달 22일 밝혔다. 쌍방울 그룹은 이날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출산 장려 캠페인 선포식을 열고 올해 1월 1일 이후 자녀를 출산한 5년 이상 근속자에게 첫째 출산 시 3천만원, 둘째 출산 시 3천만원, 셋째 출산 시 4천만원의 출산장려...
中 지방정부가 신혼부부에 복권 주는 까닭은?…"출산 장려" 2024-02-28 16:33:25
까닭은?…"출산 장려" (서울=연합뉴스) 홍제성 기자 = 중국의 한 지방정부가 젊은이들의 결혼과 출산을 장려하기 위해 신혼부부에게 복권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시행하고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중국 북경청년보에 따르면 산시(陝西)성 성도 시안(西安)시 민정국은 최근 위챗(微信·중국판 카카오톡) 공식 계정을 통해...
셋째 낳으면 1억원·카니발 지원까지…저출산 타파 나선 기업들 2024-02-22 17:35:09
1명당 수천만원의 출산장려금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쌍방울 그룹은 이날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출산 장려 캠페인 선포식을 열고 올해 1월 1일 이후 자녀를 출산한 5년 이상 근속자에게 첫째 출산 시 3000만원, 둘째 출산 시 3000만원, 셋째 출산 시 4000만원의 출산장려금을 지급하겠다고 밝혔다. 셋째까지...
쌍방울, 직원 출산 셋째까지 1억원 준다 2024-02-22 17:19:23
수천만원의 출산장려금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쌍방울 그룹은 이날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출산 장려 캠페인 선포식을 열고 올해 1월 1일 이후 자녀를 출산한 5년 이상 근속자에게 첫째 출산 시 3천만원, 둘째 출산 시 3천만원, 셋째 출산 시 4천만원의 출산장려금을 지급하겠다고 밝혔다. 셋째까지 혜택을...
쌍방울그룹, 셋째 낳으면 1억원…롯데그룹은 카니발 지원 2024-02-22 17:08:10
1명당 수천만원의 출산장려금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쌍방울 그룹은 이날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출산 장려 캠페인 선포식을 열고 올해 1월 1일 이후 자녀를 출산한 5년 이상 근속자에게 첫째 출산 시 3천만원, 둘째 출산 시 3천만원, 셋째 출산 시 4천만원의 출산장려금을 지급하겠다고 밝혔다. 셋째까지 모두...
[고침] 국제(WSJ "14억 명 中 인구 2100년엔 5억8천명으로…) 2024-01-03 14:25:19
중국 당국은 출산 장려금 지급, 육아 수당 지원, 주택 구매 우대 혜택 부여 등 다양한 출산 장려책을 내놨지만, 결혼과 출산을 기피하는 젊은 층으로부터 별다른 호응을 얻지 못하고 있다. 특히 '출산 친화적 문화'를 위한 캠페인이 국가적인 시급한 과제로 자리 잡았지만, 오히려 여성들의 반발감만 키우고 있는...
WSJ "14억 명 中 인구 2100년엔 5억8천명으로 급감할 것" 2024-01-03 08:31:45
중국 당국은 출산 장려금 지급, 육아 수당 지원, 주택 구매 우대 혜택 부여 등 다양한 출산 장려책을 내놨지만, 결혼과 출산을 기피하는 젊은 층으로부터 별다른 호응을 얻지 못하고 있다. 특히 '출산 친화적 문화'를 위한 캠페인이 국가적인 시급한 과제로 자리 잡았지만, 오히려 여성들의 반발감만 키우고 있는...
KCC건설, '문명의 충돌 시즌2' 유튜브 조회수 3000만 뷰 돌파 2023-09-22 17:47:16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시즌3 광고에 대한 요청도 이어지고 있는데, 스위첸 시리즈 광고를 따듯한 시선으로 평가해 주셔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출산장려 공익캠페인’이라는 많은 댓글을 보고 상상도 못한 일이라 놀랐으며 광고 제작 시 의도하지는 않았지만 대한민국 출산율 상승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