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미니 케이크·와인 할인 `크리스마스 마케팅` 2019-12-06 16:44:21
ABC초콜렛과 몬스터칙촉을 모티브로 만든 이색 캘러버레이션 케이크도 지난 4일까지 예약 판매했다. 기존 유명 제품이 케이크로 변신한 재미있는 콘셉트로 소비자들 눈길을 끌며 케이크 예약 주문이 전년 대비 18% 상승했다. 크리스마스 기획 토이캔디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버튼을 누르면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LED...
편의점CU, 1인 가구용 미니케이크 등 크리스마스 상품 출시 2019-12-06 09:07:20
6종과 기존 편의점 인기상품인 ABC초콜렛·몬스터칙촉을 모티브로 만든 협업(컬레버레이션) 케이크 2종도 함께 판매한다. 버튼을 누르면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발광다이오드(LED) 캔디 등 크리스마스를 맞아 기획한 토이캔디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연중 12월에 가장 많은 매출을 내는 와인은 할인 판매한다. 일부 와인...
롯데제과, '칙촉 브라우니' 출시 2019-11-12 10:48:08
브라우니는 고소한 우유나 쌉싸름한 커피 등과 함께 즐기기 좋다"고 소개했다. 칙촉은 1996년 출시 이후 23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지난해 8월에는 기존 제품보다 크기를 2배 이상 키운 '몬스터 칙촉'을 선보여 3개월 만에 500만 판매고를 올리기도 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
과자 종합선물세트 이름이 '하마터면 퇴사할 뻔했다'? 2019-07-03 17:34:34
못 먹을 뻔했다’는 간식거리로 채웠다. 꼬깔콘, 칙촉, abc초코쿠키 등 롯데제과의 과자와 함께 책 디자인을 적용한 여권케이스가 들어 있다.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와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편의점에서 살 수 있다.‘하마터면 퇴사할 뻔했다’는 직장인을 위한 식사 대용식과 사무용품이 들어 있다....
'불황'에 회춘하는 장수과자…올해도 1등은 홈런볼·맛동산·새우깡 2018-12-14 13:59:45
1위를 차지했다. 뒤이어 칙촉, 빈츠, 마가렛트 오리지널, 에이스가 순위권에 들었고, 버터와플, 빠다코코낫, 칸쵸, 초코하임, 쿠쿠다스 화이트토르테가 10위권에 올랐다.스낵에서는 맛동산과 찹쌀선과가 각각 1, 2위를, 찹쌀설병이 3위를 기록했고 쌀로별 오리지널, 허니버터칩, 고래밥 볶음양념맛, 오사쯔, 새우깡은 400g...
홈런볼·맛동산의 롱런…올해 대형마트서 가장 많이 팔려 2018-12-06 06:03:01
칙촉이 2위에 올랐고 빈츠, 마가렛트 오리지널, 에이스가 뒤를 이었다. 버터와플과 빠다코코낫, 칸쵸, 초코하임, 쿠쿠다스 화이트토르테도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스낵에서는 맛동산에 이어 찹쌀선과가 2위, 찹쌀설병이 3위를 기록했고 쌀로별 오리지널, 허니버터칩, 고래밥 볶음양념맛, 오사쯔가 순위권에 들었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2-05 15:00:02
패딩·난방용품 대방출…20∼50% 할인 판매 181205-0374 경제-007210:54 역발상의 힘?…'몬스터칙촉' 3개월만에 500만개 팔려 181205-0378 경제-007310:56 신한은행, 자동차·조선 상생대출 2천200억 규모로 출시 181205-0383 경제-046411:00 농촌재능나눔 최우수상에 '50년 봉사' 진임옥 씨 181205-0384...
롯데제과 `몬스터칙촉`, 3개월 만에 5백만개 판매…"누적판매액 20억원" 2018-12-05 14:18:24
등으로 판로를 점차 넓히며 지난달에는 약 10억 원이 판매됐습니다. 3개월간 누적 매출액은 약 20억 원으로 집계됐습니다. 롯데제과 측은 "`몬스터칙촉`의 판매호조에 힘입어, `칙촉` 브랜드 전체의 매출도 전년 대비 40% 이상 증가하며 올해 연간 판매액이 약 300억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른 브랜드의...
역발상의 힘?…'몬스터칙촉' 3개월만에 500만개 팔려 2018-12-05 10:54:00
약 20억원에 달한다. 롯데제과는 "몬스터칙촉에 힘입어 칙촉 브랜드 전체 매출도 지난해보다 40% 이상 증가했다"며 "올해 연간 판매액은 약 3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롯데제과는 앞으로 다른 브랜드 제품도 몬스터칙촉처럼 낱개 포장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하는 것을 검토 중이다. tsl@yna.co.kr (끝)...
식품·외식업계, 이색 콜라보에…소비자들 "실수한 거 아냐?" 2018-08-06 10:41:10
초코쿠키에 큼직한 초코칩이 박혀있는 달콤한 '칙촉 도넛'과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으로 스낵 판매량 1위로 꼽히는 과자를 구현한 '꼬깔콘 도넛', 고소한 버터와 달콤한 코코넛이 조화로운 '빠다코코낫 도넛', 자극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과 재미난 캐릭터가 인상적인 ‘치토스팝’ 등...